부산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 여러 곳이 있는데 부산대 윤스식당도 부산대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찾는 곳이 아닐까 하는데 간단하게 식사를 하거나 술을 마시기에 좋은 곳입니다.


부산대 맛집 윤스식당 숯불향이 살아있는 숯불 닭갈비 부산대 점심특선 7000



대부분의 술집에서는 점심이 나오지 않고 저녁부터 영업을 하는 것에 비해서 부산대 윤스식당은 점심특선으로 런치가 있어서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며 저녁이면 테이블마다 손님으로 가득차는 곳입니다.



부산대 윤스식당 위치

네비 주소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50번길 13 1층 (금정구 장전동 418-14, ☎ 051-862-6827)




우리가 들어갔을때에는 벌써 식당안에는 손님들로 가득차 있었는데 다행히 한 자리가 비어서 앉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부산대 윤스식당으로 실내는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더욱 분위기가 업되는 곳입니다.




부산대 윤스식당 메뉴


부산대 윤스식당에 저녁을 먹지 않았다면 SET A인 숯불닭갈비(2인) + 해물파전을 주문해서 먹는게 가장 좋으나 이날은 저녁을 이미 먹고서 2차로 간단하게 술을 먹기 위해서 찾았기 때문에 숯불닭갈비 2인분과 생탁한주전자를 주문했습니다.



부산대 윤스식당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네온사인의 문구가 꽤 마음에 와 닿아서 줌으로 찍어봤는데 마음에 쏙 드는 문구로 연인과 함께 갔다면 그대로 말해주면 좋아할 것 같죠. ㅎㅎ




윤스식당 숯불닭갈비 2인분을 주문하고 나니 바로 테이블 세팅을 해주는데 나오는 것은 일반식당에서 볼 수 있는 것과 크게 다를바가 없죠.



 부산대 맛집 윤스식당 또띠아 


윤스식당의 가장 큰 매력은 또띠아로 아래와 같이 부채모양으로 잘게 잘라져 나오는데 처음 오신 분들은 무슨 용도일까 궁금해하실 수 있는데 또띠아에 숯불닭갈비를 싸서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띠아는 토르티야(Tortilla)라고 하여 멕시코전통음식으로 옥수수가루나 밀가루를 이용해 빈대떡처머 만든 음식으로 고기나 야채를 넣고 싸서 먹는 음식입니다.



주문한 생탁 주전자 막걸리를 보니 꼭 7080 막걸리집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느낌을 주죠. 여름이면 막걸리 한잔 정말 시원하겠죠. 뭐 겨울이라도 달달하니 맛나요.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해물파전도 이날 먹었을텐다 많이 아쉬웠네요. ㅎㅎ



 숯불향이 살아있는 윤스식당 숯불닭갈비 


드디어 주문한 숯불닭갈비가 나왔는데 숯불향이 그대로 코끝에 느껴지는데 비주얼 또한 침샘을 자극해주고 있어 막걸리 술안주로는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여기에 치즈을 살짝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특히 또띠아에 쌈사먹는 숯불닭갈비는 젊은이들의 추향을 저격해주는 일등공신이 아닐까 해요.




부산대 숯불닭갈비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취향에 딱 맞아서 넘 좋았는데 보는 것 만으로 정말 맛있어 보이죠.




부산대 윤스식당은 부산대 정문 골목에 있어서 부산대 점심특선으로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하는데 윤스식당 점심특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숯불닭갈비와 공기밥(또는 복음밥)이 7,000원(2인이상)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관련글

부산대 고기집 돼지집딸 육즙이 살아있는 장전동 삼겹살 맛집

부산대 횟집 푸짐한횟집 가성비 좋은 부산대역 장전동 맛집

부산대 밥집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동해옥순대요리 부산대 국밥 맛집

부산대 맛집 닭발공장 치즈와의 환상적인 앙상블 부산대 닭발

장전동 맛집 부산대 고기집 미식가 제주생오겹살 전문점 부산대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길고추불고기 백종원 3대천왕 가성비 짱인 대학가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짬뽕상회 위치 중독성 강한 얼큰한 맛이 일품인 생생정보 맛집 부산대점

댓글 (56)

댓글 목록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은이c access_time 2018.01.25 14:07 신고

    안먹어도 봐도 맛을 알것같아요..
    숯불닭갈비 또띠아에 싸서 먹는거네요..
    피자인줄알았는데 치즈가 안보여서 ㅋㅋ 막걸리 맛있겠네요.
    날씨가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

  3. 해피로즈 access_time 2018.01.25 15:14 신고

    저는 닭고기를 안좋아하는데,^^(육고기를 거의 안좋아해요^^) 비주얼이 좋네요.^^
    사진을 잘 찍으셔서 그런가..^^

  4. 선블리쮸 access_time 2018.01.25 17:22 신고

    닭갈비점심특선으로싸게먹으셨네요 ㅎㅎ
    숯불향이살아있다니먹어보고싶습니다 ^^!

  5. 작은흐름 access_time 2018.01.25 18:47 신고

    오오 숯불 닭갈비도 엄청 맛나 보이는데 또띠아에 싸먹는다니 독특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6. 영포티 access_time 2018.01.25 19:19 신고

    술먹기 좋아 보이네요^^

  7. 차차PD access_time 2018.01.25 20:52 신고

    윤기가 좔좔 야채보다 살코기가 많아서 좋네용
    잘보구가용 ^^♡꾹!

  8. 4월의라라 access_time 2018.01.25 23:35 신고

    사진... ㅜ 배고파요... 이 시간에... ^^
    잘 보고 가요. 날 추우니 따뜻한 식사하세요. ^^

  9. peterjun access_time 2018.01.26 01:31 신고

    사진을 보는데 숯불향이 느껴지는 느낌 ... ㅎㅎ
    또띠아에 싸먹는 건 처음보는데, 맛이 괜찮을 것 같아요. ^^

  10. *저녁노을* access_time 2018.01.26 05:48 신고

    숯불향 좋지요
    군침돕니다
    잘 보고가요
    즐거운 주말 되셔요

  11. 청결원 access_time 2018.01.26 07:03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더욱더 추워지네요..건강 잘 챙기세요~

  12. 애리놀다~♡ access_time 2018.01.26 07:26 신고

    또띠아에 닭갈비를 싸 먹는 걸 보니 멕시코식 음식이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나 보네요.
    연인끼리 가서 특시 남자가 여자한테, "그래, 넌 먹는 게 이뻐"하면 사랑 많이 받을 듯. ㅎㅎㅎ ^^*

  13. 줌마토깽 access_time 2018.01.26 12:37 신고

    와우
    숯불향이
    여기까지나는것같네요
    급배고파집니다ㅎ

  14. 절대강자 access_time 2018.01.26 15:27

    저랑 같은 스킨을 사용중이시군요.. 막 반가운 마음이 생깁니다.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꾹!

  15. IT세레스 access_time 2018.01.26 16:48 신고

    군침이 도는군요.
    정말 맛있겠어요.^^

  16. 잉여토기 access_time 2018.01.26 18:36 신고

    캬~ 숯불닭갈비 맛있겠네요~
    꽃장식도 너무 예쁘네요.

  17. 귀여운걸 access_time 2018.01.26 22:21 신고

    또띠아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별미일것 같아요~
    저도 숯불닭갈비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18. 평강줌마 access_time 2018.01.27 09:58 신고

    닭갈비 너무 맛있어보여요. 군침을 삼켰네요. 다음에 부산을 가면 여기도 가고 싶네요. 꾹 누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9. 비단채 access_time 2018.01.28 07:46 신고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도 잘 찍으시고...
    막걸리에다 먹으면 금상첨화이죠 ^^

  20. 리우나라 access_time 2018.01.28 11:42 신고

    우와 진짜맛있어보이네요ㅠㅠ

  21. 뉴론7 access_time 2018.02.02 09:19 신고

    먹는 기쁨이라 막거리 아닌가요.
    술은 안먹어도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