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하철 부산대역 3번 출구에서 부산대학교 방향으로 올라가다면 부산대학교 젊음의 거리에 있는 또아식빵을 만날 수 있는데 갈때마다 줄을 서 있어서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저녁 늦게 찾아가니 마침 줄이 없어서 또아식빵을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부산대 빵집 또아식빵 줄서서 먹는 우리밀 수제식빵 맛집


맛집의 기본은 줄이라고 했는데 부산대 빵집 또아식빵도 부산대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지나갈때마다 줄을 서 있어서 얼마나 맛이 있길래 줄까지 서가면서 식빵을 구입할까하는 생각이 들어 누구나 한번쯤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부산대 빵집입니다.



부산대 빵집 부산대 또아식빵 위치

네비 주소 : 부산시 금정구 금정로68번길 7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415-3, ☎ 051-515-2009)






 줄서서 먹는 우리밀 식빵 


때로는 주식으로 보통은 간식으로 먹는게 식빵인데 식빵을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먹는다는게 이해하기 힘들었는데 맛있는 식빵이라면 역시 예외라는 생각이 드는 부산대 또아식빵입니다.


또아식빵은 매일 8번 빵나오는 시간이 있는데 내가 갈때마다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오후 7시 전후여서인지 항상 빵나올 시간때쯤이면 줄을 서있는 것을 보았는데 추운 날씨에 줄을 서기 싫어서 매번 그냥 패스하곤 했는데 이날은 마지막 빵나오는 시간이 지나서 마침 줄이 없어서 또아식빵 맛을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부산대 식빵 또아식빵의 빵나오는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갓구워낸 따뜻한 우리밀 식빵 


매일 12시부터 빵나오는 시간을 가게 앞에서 공지하고 있어서 밖에서 빵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빵을 구입할 수 있어 특히 추운 겨울에 갓구워낸 따뜻한 식빵을 먹을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좋았습니다.



게다가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건강한 식빵으로 우리밀로 만든 수제식빵이라서 더욱 신뢰감이 가는 또아식빵으로 가게는 크지 않고 작지만 맛은 큰가게에 절대 뒤지지 않는맛을 보여주고 있는 또아식빵으로 옥수수식빵, 밤식빵, 연유식빵, 피자식빵, 블루베리식빵, 팥식빵, 갈릭크렘베리식빵, 초코식빵, 치즈식빵 등 총 9가지의 식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모든 수제식빵이 2,900원 


부산대 또아식빵은 9가지 종류의 식빵을 단일한 가격인 2,900원에 판매하고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데 보통 오면 기본 2가지 이상은 구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한번 맛본 사람들은 기본으로 3~4가지는 구입하는 것 같았는데 저도 맛보고 나니 다음에는 3가지 이상을 구입하게 될 것 같습니다.







 또아식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 


또아식빵은 구입해서 테이크아웃하여 먹기 때문에 가면서 먹거나 다른 곳에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지나면 따뜻함이 사라지는데 이럴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아식빵이 식으면 우리밀 특성상 조금 거칠다고 느낄수 있다면서 이럴땐 전자렌지에 30초 가량 돌리면 다시 촉촉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날은 옥수수식빵과 초코식빵을 구입하였는데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는데 집에 가서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집에 가서 먼저 옥수수빵을 먹기 위해서 빵을 손으로 잘라보니 촉촉함이 그대로 살아 있고 입안에 넣으니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마치 아기빵을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또아식빵이었습니다.



초코식빵은 아이들이 넘 좋아하였는데 빵안에 초코가 듬뿍듬뿍 들어 있어서 옥수수빵에 비해서 달콤한 맛이 2배 이상이어서 어른들 입맛보다는 아이들 입맛에 딱 제격인 듯합니다.



부산대 또아식빵의 맛을 보고나니 중독성이 넘 강해서 다음날 또 사먹었다는 사실 믿기지 않죠. ㅎㅎ 9가지 또아식빵 맛을 모두 맛볼 때까지 고고씽할 계획입니다.



관련글

부산대 고기집 돼지집딸 육즙이 살아있는 장전동 삼겹살 맛집

부산대 횟집 푸짐한횟집 가성비 좋은 부산대역 장전동 맛집

부산대 밥집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동해옥순대요리 부산대 국밥 맛집

부산대 맛집 닭발공장 치즈와의 환상적인 앙상블 부산대 닭발

장전동 맛집 부산대 고기집 미식가 제주생오겹살 전문점 부산대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길고추불고기 백종원 3대천왕 가성비 짱인 대학가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짬뽕상회 위치 중독성 강한 얼큰한 맛이 일품인 생생정보 맛집 부산대점


댓글 (44)

댓글 목록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세아이멋진아빠 access_time 2018.01.23 10:39 신고

    식빵만 파는데 줄서서 사먹다니~~~
    맛이 진짜 궁금한데요^^

  3. 휴식같은 친구 access_time 2018.01.23 11:35 신고

    또아식빵, 하루에 자주 나와서 신선하고 달콤한 빵을 맛볼 수 있군요,
    잘 보고 갑니다.

  4. 귀요미디지 access_time 2018.01.23 11:46 신고

    요즘 식빵체인 많이생기던데 여기가 맛있는 식빵전문 빵집이었나부네요
    전에 한번 사먹었는데 말씀처럼 집에가니 좀 식어서
    시식할때보다 촉촉하지 않아 맛이 덜하더라구요
    30초데워먹는 팁 감사합니다 ^^

  5. ruirui access_time 2018.01.23 12:02 신고

    저희 동네에도 줄이 어마어마해서 포기하고 그냥 갔는데~~ 다음에는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6. 파라다이스블로그 access_time 2018.01.23 13:37 신고

    부산대 근처의 유명한 빵집에 다녀오셨나 봐요 :D
    초코 식빵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부산대 근처에 가게 된다면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

  7. luvholic access_time 2018.01.23 14:05 신고

    요즘 이런 식빵 가게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초코식빵이 특히 궁금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8. 선블리쮸 access_time 2018.01.23 15:59 신고

    빵엄청촉촉해보여요 ㅎㅎ
    손으로뜯어먹는맛이 있겠네요!

  9. 4월의라라 access_time 2018.01.23 20:22 신고

    스킨 깔끔하니 좋네요. 빵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빵 먹고 싶어집니다. ^^

  10. 라지영 access_time 2018.01.23 20:40 신고

    수제빵이라서 그런지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이네요 ^^

  11. 귀여운걸 access_time 2018.01.23 20:50 신고

    우와~ 식빵 진짜 좋아하는데 제가 가봐야할 빵집이군요ㅋㅋ
    또아식빵 가서 식빵 왕창 사와야겠어요^^

  12. GeniusJW access_time 2018.01.23 21:16 신고

    정말 빵 맛있는 집은,
    식빵이 맛있더라구요!!ㅋㅋ

  13. 해피로즈 access_time 2018.01.23 23:37 신고

    얼마나 좋은 식빵인 걸까요.. 식빵을 줄서서 먹을 정도면...^^

  14. peterjun access_time 2018.01.24 00:56 신고

    맛있겠네요.
    줄이 있으면 관심은 가는데, 줄 서서 기다리는 게 싫어서 문제네요. ㅠㅠ
    식빵 가격도 착해서 정말 좋아 보입니다.

  15. 핑구야 날자 access_time 2018.01.24 06:45 신고

    입안에서 살살 녹을 거 같네요 너무 먹고 싶은 빵입니다

  16. 청결원 access_time 2018.01.24 07:04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춥네요..건강 잘 챙기세요~

  17. 버블프라이스 access_time 2018.01.24 08:19 신고

    제가 거주한 곳에서 너무 멀어서, 정말 특별한 경우에 부산에 방문시에 소개해주신 또아식빵 집에서
    맛나는 빵을 구입해서 시식해봐야겠습니다^^

  18. 공수래공수거 access_time 2018.01.24 08:54 신고

    가격이 비싸지 않군요
    맛있어 보입니다 ㅎ

  19. 이야기쟁이 access_time 2018.01.24 15:58 신고

    아~ 나같은 빵쟁이들이 요즘 너무 좋음.. 맛있는 식빵들이 너무 저렴하게 맛있게 나옴. ㅎㅎ
    안녕하세요.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이제 티스토리를 키워나가고 있는데, 시간되시면 제 블로그도 방문해주셔
    댓글 및 공감 부탁드립니다.

  20. 카멜리온 access_time 2018.01.24 20:23 신고

    여기 명동에도 있어서 유명한 곳인가보다 했던 곳이네요. 워낙 식빵집들이 많아서.. ㅎㅎ

  21. 둘리토비 access_time 2018.01.24 21:44 신고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다 먹고 싶어지네요~^^
    빵과 진한 커피 한잔이면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