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온천천에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금 옷을 두텁게 입고 나와서 집사람과 함께 온천천을 산책하면서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일본가정식 소고기 전문점인 야끼니구 다깡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일본가정식 소고기 전문점 안락동


안락동 온천천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온천천을 걷다보니 출출하기도 하고 저녁을 먹기 전이라서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해서 야끼니꾸 다깡 온천천점에 들어갔습니다.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온천천점 위치

네비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79 (동래구 안락동 633-99, ☎ 010-3857-0957)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외관도 깨끗하고 밖에서 보아도 실내에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고기집으로 보기지 않을 정도로 이쁘게 꾸며 놓고 있습니다. 2층에 있는 고양이(?) 모양의 앙증맞은 모습도 인상적이고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실내모습


야끼니꾸 실내로 들어가서 사진으로 담으려고 하니 사람들 때문에 사진 찍기가 쉽지 않은데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일반적인 음식점과는 확실히 차별화 되어 있어 일본풍이 많이 가미된듯한 인상을 주고 있어 색다른 느낌이죠.



무엇보다도 실내에 고기집임에도 불구하고 벚꽃나무 조화가 고기집이라는 느낌을 완전히 제거하고 있어 창가쪽을 오히려 카페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메뉴


야끼니꾸 다깡은 소고기 전문점이어서 기본 메뉴는 갈비살, 안창살, 눈꽃살로 되어 있고 세트메뉴 역시 가격대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보였는데 종업원에게 처음이라고 말하고 추천해달라고 하니 C Set 메뉴를 추천해주었는데 갈비살 1인분, 안창살 1인분, 눈꽃살 1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종업원의 추천대로 주문했숩니다.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테이블 세팅


메뉴 주문과 함께 테이블 세팅을 해주는데 일반 고기집과는 달리 개인마다 소스, 접시 등을 나무 트레이에 담아서 주는게 인상적이면서 깔끔해 보여 좋았습니다.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기본 반찬들


조금 있으니 테이블에 기본반찬들이 나오는데 특히 미역국은 간이 잘 맞아서인지 입맛에 딱 좋았다는 인상을 주었고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 수 있는 파저래기, 양파, 아스파라거스, 백김치, 단호박 등도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명이나물은 넘 좋아하죠. 그리고 가쓰오부시와 함께 연두부는 일본맛을 느끼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함께 떡, 파인애플 꼬지와 마늘 꼬지는 화로구이로 소고기를 구을때 함께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일본가정식 소고기 전문점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메뉴인 C Set 인 갈비살1, 안창살1, 눈꽃살1인분(29,000원)이 나왔는데 버섯, 고구마와 함께 한판에 담아서 주었는데 보기에도 적당해보이는 마블링 정말 먹음직해보이죠.



고기를 굽는 것이 다른 고기집과는 확실히 틀리는데 일본식 화로구이를 이용하여 조그만 나무 불판으로 되어 있어서 인상적이었는데 안쪾에 숯불이 있어서 아기자기함을 더해주면서 정말 깔끔한 모습이죠.



드디어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함께 먹으라고 준 양파, 버섯, 꼬지ㅡ, 고구마, 호박 등을 올리고 구워지기를 기다리면서 침만 꿀떡 삼키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짜증나네요,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사이드 메뉴로 저녁 식사


다깡에는 사이드 메뉴로 된장찌게, 공기밥, 메밀소바, 비빕소바, 아끼소바 등이 있는데 우리는 된장찌게와 공기밥을 주문하였는데 3,000원 된장찌게가 생각외로 엄청 크고 많은 양에 해물까지 들어가 있어서 독특한 맛에 반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밥과 함께 김과 김치도 나오는데 밥에는 위쪽에 보면 간이 되어 있어서 색다른 맛이고 된장찌게는 진한 색은 아닌데 먹다 남은 청량고추를 잘라서 넣고 다시 조금 끓여서 먹었는데 매콤한 것이 자꾸 숫가락이 가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된장찌게입니다. 



온천천카페거리에 카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가게들이 들어서면서 온천천을 운동 겸 산책을 하다가 한번씩 들러기에 좋은 곳이 여러 곳 생겨서 정말 좋네요. 특히 다깡 온천천점은 한번씩 소고기가 생각날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관련글

온천천 맛집 오정은a김밥 연산점 연산 더샵파크시티

안락동 맛집 안락동 새미골 해물 아구찜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봉평메밀면가 안락점 안락동 맛집

연산동 공린 온천천맛집 낙민동 중국집 더샵파크시티 맛집

온천천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앤펍 낙민동 안락동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안락동 맛집 맛내음 왕소금구이 온천천 카페거리 낙민동 맛집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온천천 유가네 닭갈비 치즈퐁닭 맛에 퐁당 빠진 안락동 맛집

온천천카페거리 온천천 설빙 안락온천천점 안락동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치킨커플 온천천점 온천천 카페거리 치맥한잔 하기 좋은 안락동 맛집

동래맛집 안락동 제주와 홍돼지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티스토리 로그인이 풀리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