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6일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방송에서 댄스 100불 도전 특집이 방송되었는데 이날 슈가맨으로는 철이와 미애 그리고 바나나걸 안수지가 출연하였습니다.


슈가맨 바나나걸 안수지 엉덩이 첫무대 역대 바나나걸은 누구? IOI 엉덩이


이날 방송에서 특히 바나나걸 안수지는 엉덩이와 자신의 노래 인생에서의 반전된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하였는데 바나나걸 엉덩이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댄스 100불 도전 특집 유재석팀 철이와 미애 너는 왜


유재석팀은 댄스 100불 도전특집으로 흥에 살고 흥에 죽는다면서 재석팀은 오늘 자신있다고 말합니다. 이에 유희열팀은 오늘 모실 슈가맨이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순간 신나다 못해 운는 분도 계시다고 합니다.


재석팀은 새로운 프로듀서로 챈슬러 & 텐조를 소개했는데 지난번 유희열팀에 있었는데라며 아쉬움을 표했고 희열팀은 챈슬러 소속사의 대표를 모셨다면서 프로듀서 라이머를 소개하였는데 직원과 사장님의 대결로 관심을 모았죠.

유희열팀의 쇼맨으로는 힙합 대세 제시와 한해가 나왔고 재석팀의 쇼맨으로는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이 나왔습니다.



댄스 100불 특집에 도전하는 유희열팀 슈가송은 1992년에 발표된곡으로 윈히트 원더로 당시 최고의 랩 뮤직으로 노래와 춤이 큰 이슈가 되었던 곡이라고 소개합니다.

슈개맨을 제보한 사연은 다음과 같습니다.


90년대 댄스그룹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 그룹이 아직도 슈가맨에 나오지 않아 

기다리다 못해 직접 제보한 흥 많은 가요애호가입니다며 이 그룹의 노래는 서로 주고 받는 듯한 대화체 노래로

박진영씨가 말하는 말하듯이 노래하는 그룹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노래도 노래였지만 댄스가 전국적으로

유명했는데 목욕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춤이기도 했습니다.


유희열팀 슈가맨은 혼성듀엣 철이와 미애가 나와 '너는 왜'를 불렀고 전세대 빠짐없이 100불 달성을 하였네요.


슈가맨 철이와 미애 너는 왜



댄스 100불 도전 특집 유희열팀 바나나걸 안수지 엉덩이


이어서 재석팀 슈가송은 2003년 클럽을 강타한 곡으로 도발적이고 섹시한 테크노 뮤직으로 모두가 알만한 익숙한 노래인데 오늘 슈가맨은 이 노래를 가지고 단 한번도 무대에서 노래를 한 적이 없다고 소개합니다. 오늘이 슈가맨이 데뷔무대가 된다고 합니다.



슈가맨을 제보한 사연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노래는 특히나 2000년대 나이트클럽을 가셨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틀어보셨을 그런 노래이고요 이 노래를 들으면 절대로

몸을 가만 두지 못할 곡으로 꼭 소환해 주셔서 전 국민들에게 이런 신나는 흥을 전파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재석팀 슈가맨으로 바나나걸 안수지가 나와서 '엉덩이'를 불렀는데 철이와 미애에 이어 100불을 달성했는데 안수지는 100불에 대해서 엉덩이에 대해 미안하다며 엉덩이를 좋아하지 않아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슈가맨 바나나걸 안수지 엉덩이




안수지는 양희은의 시골밥상에서 리포터 아가로 활약하고 있다고 하네요. 바나나걸로 활동하지 않은 이유를 묻자 데뷔전에 바나나걸이 섹시한 콘셉트로 계속 가고 있고 자신은 정작 섹시하지가 않다고 생각하는데 점점 말은 못하는데 시간이 자꾸가서 데뷔 직전의 상황에서 잠수를 탔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수위 높은 엉덩이 가사인데 그것이 부담스러웠는지 묻자 안수지의 대답이 당황스럽죠. 가사를 자신이 썼다고 합니다. 본인이 가사까지 써놓고 도망간 이유가 뭣인지 궁금했는데 자신의 지인들이 모두가 안수지에게 하는 말이 '너 인생의 최고의 실수다'라고하는데 자신은 한번도 후회를 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다만 함께했던 오빠들에게는 미안한 마음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원곡을 들어보니 리믹스된 곡과 비교하니 너무 신나지 않아서 당황스러웠죠. 안수지는 어느날 길거리에서 리믹스 버전을 들었다고 하는데 리믹스 버전을 만든 신철은 원곡을 듣고 라디오에서는 리믹스버전으로 나갔고 클럽에서 터졌다고 합니다.

지금은 어쿠스틱한 재즈음악가수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 유재석이 엉덩이를 재즈버전으로 즉석에서 요구하자 유희열과 안수지가 멋지게 만들어 냅니다.


슈가맨 바나나걸 안수지 엉덩이 재즈버전



안수지는 이전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 여러 이름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슈가맨을 계기로 안수지로 통합해서 활동하겠다고 합니다.



엉덩이 이전에 기획사 몰래 하게된 OST가 있는데 드라마가 50%넘는 시청율을 기록한 1999년 드라마 청춘의 덧 OST로 지수로 불렀다고 합니다.


슈가맨 바나나걸 안수지 청춘의 덧 OST




역대 바나나걸은 누구 ?


이날 방송에서 안수지는 반전의 반전된 모습을 보여주어 모두를 놀라게 하였는데 1, 2대 바나나걸인 안수지에 이어서 3대 바나나걸은 이현지로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로 포켓걸이란 별명을 얻었으며  '초콜릿', 'Kiss Me'으로 활동하였고 지금은 유아 발레 학원 부원장으로 있다고 합니다.




4대 바나나걸은 김사은으로 슈퍼주니어 성민의 아내로 '키스해줘'를 마지막으로 바나나걸로는 활동하지 않고 있으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아이오아이 IOI 엉덩이



-사진 ⓒ JTBC, 김사은 인스타그램, 인터넷 캡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1)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