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을 맞아서 10월 부산은 축제의 계절이라고 할 만큼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직 한군데도 가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어서 집에서 가까운 부산대역에서 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에 한번 가봤습니다.


 부산대 라라라 페스티벌 및 부산대역 금어빛축제 금정구 커피 빵 디저트 맛집 지도 


10월 부산의 대표적인 축제로는 부산국제영화제, 부산불꽃축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과 같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축제가 있지만 조금은 덜 알려진 지역축제도 있는데 부산관광공사에서는 라라라 페스티벌, 영도다리축제, 동래읍성축제를 나만 알고 싶은 부산 시월의 축제로 선정하였습니다.



 부산대역 라라라 페스티벌 위치

네비 주소 : 부산시 금정구 장전온천천로 48








 제3회 라라라 페스티벌


기간 : 2018.10.12(금) ~ 10.14(일)

장소 : 부산대역 알래 온천천 일원


라라라 페스티벌은 '달콤한 빵을 먹어라! 향긋한 커피를 마셔라! 즐거운 문화를 즐겨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하철 부산대역 아래 온천천에서 말그대로 달콤한 빵, 향긋한 커피, 즐거운 문화를 누릴 수 있는 축제입니다.







 금정구 커피 빵 디저트 맛집 지도


라라라 페스티벌에서는 금정구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커피, 빵 전문점 40여곳이 참여하여 시음 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한번에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 좋았으며 금정구 맛집 지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도 얻었네요.






라라라 페스티벌에서는 신인예술가 공연, 핸드메이드 체험, 판매, 청년창업, 취업 컨설팅, 글 없는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는데 부스별로 구경삼아 한번씩 들러보니 이쁘고 가지고 싶은 것들도 있어서 눈을 사로잡습니다.








 금어빛축제


기간 : 2018.10.12.(금) ~ 10.21.(일), 주말 : 오후 1시 ~ 밤 12시, 주중 : 오후 4시 ~ 밤 10시

장소 : 부산대역 어울마당 일원



금어빛축제는 금정구 실화인 '금샘실화'를 모티브로 금어의 모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하여 열리는 축제로 기존 빛축제들과는 차별화를 두어 금엉의 몸 속을 5개 구간 9개존으로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빛콘텐츠로 구성해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볼 수 있습니다.


금어빛축제에서는 네온사인만들기, 라이트드로잉, 퍼즈등만들기 등 빛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을 직접 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