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경주 핑크뮬리를 처음보고 황홀한 핑크빛에 매료되어 올해도 핑크뮬리를 담을 수 있을까해서 인터넷 광클을 하여 부산에서는 을숙도, 삼락생태공원, 대저생태공원에서 핑크뮬리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저생태공원 핑크뮬리 분홍빛 물결 가을 속으로 부산 대저 핑크뮬리 만개 위치 


지난주에는 을숙도 핑크뮬리를 카메라로 담았었는데 그래도 아쉬움이 남아서 이번에는 아침 일찍 대저생태공원을 찾았는데 평일이라서 생각보다 방문객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오히려 차분하게 핑크뮬리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대저생태공원 위치

네비 주소 : 부산 강서구 대저1동 2314-11




 대저생태공원 핑크뮬리 위치

네비 주소 : 부산 강서구 대저1동 1-16 (대저생태공원 주차장2)



대저생태공원 핑크뮬리 위치는 강서구청역을 기준으로해서 북쪽에 제법 많이 피어 있고 남쪽으로는 피어는 있으나 규모가 작아서 굳이 갈 필요는 없고 구포대교 아래에 주차를 하고 위쪽으로 가서 사진으로 담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저생태공원 핑크뮬리


대저생태공원에서 핑크뮬리는 작년에는 소규모였는데 올해는 규모를 키웠지만 생각보다 키가 작아서 조금 아쉬웠는데 내년에는 조금 더 크지 않을까하는 생각과 함께  규모를 조금 더 크게해서 심어줬으면 전국적으로도 더욱 유명세를 타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핑크뮬리는 벼과로 일명 분홍쥐꼬리새(Muhlenbergia Capillaris)라고 하는데 다년생 잔디의 일종으로 빛이 잘드는 양지에 잘며, 가뭄에 강한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여름에 녹색을 띠며 가을에는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10월에 접어 들어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코스모스, 메밀꽃 등 가을 꽃이 여전히 아름다운 가운데 올해는 전국적으로 핑크뮬리가 대세를 이루며 많은 방문객들이 입소문과 SNS를 통해서 알게되어 전국의 핑크뮬리 명소에는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한 대저생태공원에는 생각보다 방문객이 적어서도 핑크뮬리 풍경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을 수 있어 좋았는데 분홍색 물결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게 넘 황홀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대저생태공원 핑크뮬리만을 담기에는 부제가 아쉬웠는데 다행히 방문객이 없지는 않아서 뒷모습이나마 핑크뮬리와 함께 담아보니 사진이 더욱 생동감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대저생태공원에서 핑크뮬리를 담고 그냥 오기에는 아쉬워서 대저생태공원을 산책삼아서 한바퀴 돌았는데 대나무를 비롯해서 갈대와 코스모스 등 가을향기를 듬뿍 느낄 수 있어 넘 좋았습니다.













관련글

  부산 을숙도 핑크뮬리 가을정취에 물들다 을숙도 피크닉광장 위치

  경주 핑크뮬리 동화같은 핑크빛으로 유혹하는 가을 첨성대 풍경

  부산 대저생태공원 코스모스 활짝 펴 성큼 다가온 가을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