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 그렇게 무더웠던 더위가 비가 몇번 오면서 사그러들고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제법 살살해지면서 가을이 성큼성큼 다가오는 것 같은 날씨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부산대 카페 이니아디저트카페 옛날 팥빙수와 마카롱 


그래도 아직은 조금만 움직여도 더위가 가시지 않고 따가운 햇살을 더위를 피하게 하는데 부산대에서 쇼핑을 후 점심을 먹고 간단하게 후식을 먹기 위해 찾아간 곳이 바로 부산대 카페 이니아디저트카페입니다.



 부산대 카페 이니아디저트카페 위치

네비주소 : 부산시 금정구 금강로 248-7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420-8, ☎ 051-515-6684)




  부산대 카페 이니아디저트카페 영업시간


이니아디저트카페 영업시간은 아침 11시에 문을 열어서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OPEN : AM 11:00

CLOSE : PM 10:00




이곳을 찾게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팥빙수로 옛날 팥빙수를 단돈 3,500원에 먹을 수 있다기에 바로 올라갔는데 닭갈비로 유명한 부산대 유가네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실내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이날은 손님이 우리 밖에 없어서 다소 어색했지만 주문을 하고 창가에 앉아서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부산대 카페 이니아디저트카페 메뉴


이니아디저트카페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고 무엇을 주문할까 고심하다고 들어오기전에 주문하였던 옛날 팥빙수를 주문하였는데 여기에는 다양한 음료와 함께 마카롱도 맛있다고 합니다.







 부산대 이니아디저트카페 옛날팥빙수와 마카롱


시원한 옛날 팥빙수는 마치 70 80시대를 연상케하는 팥빙수로 양도 제법 많아서 2~3명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어서 한 숟가락 먹으면 더위가 한방에 날아가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부산대 이니아디저트카페에서 팥빙수와 함께 간단하게 마카롱도 함께 먹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쫀득쫀득한 마카롱은 입안에서 달짝지근한 맛이 넘 좋았습니다.



관련글

  부산대 마카롱 맛집 부산대 마리웨일마카롱 900원에 맛볼 수 있는 달달한 디저트

  부산대카페 부산대 빽다방 메뉴 및 영업시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후식으로 짱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