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Backpacking/부산여행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예약 버크셔K로스카츠 칸쥬쿠카츠 히레카츠

by 여행이 좋아. 2023. 9. 13.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
#광안리여행
#광안리맛집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돈까스
#광안리돈가스
#광안리돈카츠
#톤쇼우
#광안리톤쇼우
#칸쥬쿠카츠
#버크셔K로스카츠
#히레카츠
#에비카츠



아침 저녁으로 9월에 접어드니 조금씩 쌀쌀한 기운이 있어 환절기 목감기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어느새 우리 주위의 날씨가 가을로 접어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예약 버크셔K로스카츠 칸쥬쿠카츠 히레카츠



하루하루 시간이 흘러 어느새 2023년을 시작한게 어제 같은데 벌써 9월 추석을 목전에 두고 있어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서 다소 아쉽기도 합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톤쇼우 위치



☎  051-752-7978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13 (민락동 181-2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마지막 주문 : 20:30 







톤쇼우 캐치테이블 예약

 


지금까지 톤쇼우 갈때마다 테이블링을 통해서 예약을 했었는데 테이블링에서 캐치테이블로 변경되어서 새로 어플을 깔고 선착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을 할때 미리 메뉴를 선택해서 예약을 하고 나면  순번이 올때쯤 톤쇼우에서 확인 전화가 오며 이때 메뉴를 변경해도 됩니다. 미리 메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버크셔K특로스카츠와 프리미어특로스카츠는 당일 수량 한정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광안리 맛집 톤쇼우 메뉴



톤쇼우 메뉴는 다양한데 보통 2~4명이 함께 가는 경우가 많아서 각자 다른 메뉴를 선택해서 골고루 맛보는 걸 추천드리며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버크셔K로스카츠, 히레카츠, 칸쥬쿠카츠, 에비 1pcs, 카레추가를 했습니다.




광안리 맛집 톤쇼우 맛나게 즐기는 법



테이블마다 톤쇼우에서 돈까스를 맛나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 그대로 따라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저 돈까스의 색이 핑크빛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으며 돈까스를 소금, 레몬, 소스, 겨자 등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맛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마다 유자드레싱, 돈카츠소스, 말돈소금, 레몬코쇼가 비치되어 있어 개인의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맛볼 수 있어 좋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가장 먼저 돈까스의 전형적인 메뉴인 스프가 나오며 본격적으로 돈까스를 먹기 전에 살짝 속을 달래주는 기분이 듭니다.

 

 

 

 

광안리 톤쇼우 돈까스에는 기본적으로 공기밥, 장국, 김치가 함께 나오며 특히 김치는 살짝 느끼한 돈까스의 맛을 잡아주는데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카레 추가 3,000원

 

 

광안리 톤쇼우에서 돈까스를 주문할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것이 카레 추가로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밥을 비벼 먹기에 최고의 맛을 선사하며 돈까스를 찍먹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버크셔K로스카츠 15,500원

 


톤쇼우 버크셔K로스카츠는 지리산 해발 500m 무공해 HACCP 시설 농장에서 키운 국산 순종 흑돼지로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산이 다량 함유 되어 지방층이 탄력있고 고기 자체의 감칠맛이 뛰어 나다고 메뉴판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버크셔K코스카츠가 나와서 먼저 인증샷을 담고 자세히 살펴보면 겉은 튀김옷으로 노랗게 바삭하게 튀겨져 있고 속은 윤기가 좌르르 흐려면서 육즙이 스물스물 흘러 나올 것 같습니다.

 



톤쇼우 버크셔K로스카츠를 입안에 넣으면 숯불향이 강하게 올라오고 씹으면 육즙이 입안 가득 뿜어져 나오면서 바삭한 식감은 상상이상의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톤쇼우 버크셔K로스카츠를 맛나게 즐기는 방법은 함께 나온 소스에 찍먹해먹거나 겨자나 소금을 살짝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히레카츠 12,500원

 

 

광안리 톤쇼우에 갈때마다 주문하는 히레카츠는 개인적으로 지방이 적어서 가장 선호하는 돈카츠로 겉바속촉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라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입니다.

 

 

 

광안리 톤쇼우 히레카츠를 먹을때 소스와 함께 레몬을 살짝 손으로 짜서 뿌리고 여기에 겨자나 소금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칸쥬쿠카츠 11,500원

 

 

톤쇼우에서 가장 우리에게 익숙한 돈까스의 전형적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톤쇼우 칸쥬쿠카츠는 가격도 착하고 양도 기대이상으로 많습니다.

 

반응형

 

 

톤쇼우 칸쥬쿠카츠는 속은 보이지 않고 겉만 보이지만 겉의 바삭 잘 튀겨진 튀김옷만 봐도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겨자와 소금을 곁들여 먹으면서 질리지 않고 먹는내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최고입니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에비카츠 새우튀김 1pcs 3,000원

 

 

새우튀김이 먹고 싶어 에비카츠 새우튀김 1pcs를 주문하였으며 바삭하게 튀겨진 새우튀김을 함께 나온 소스에 찍먹해서 먹으니 바삭하면서 담백한 새우 속살이 부드러운 식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광안리 돈까스 맛집 톤쇼우



광안리 톤쇼우는 벌써 여러번 갔었기에 그 맛은 돈까스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며 다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 원하는 시간대에 먹기가 쉽지 않지만 기다린 만큼 맛으로 보상해주고 있는 광안리 돈까스 맛집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서면 전포 돈까스 맛집 수수하지만 굉장해 전포 카페거리 돈카츠 혼밥

부산 경성대 부경대 맛집 백소정 마제소바 냉소바 돈카츠

부산 돈까스 맛집 부경대 경성대 유일한 식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