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아쿠아슈즈
#크록스아쿠아슈즈
#라이트라이드페이서
#아쿠아런닝화
#아쿠아신발
#Crocs
#204967
#페이서맨
#라이트라이드
#크록스라이트라이드
#크록스페이서맨
#204967066



8월에 들어서니 장마가 끝나고 찌는 듯한 더위가 하루종일 계속되면서 밤에도 그 열기가 식지 않는 열대야로 수면 방해까지 하고 있는 날씨에 빨리 여름이 끝났으면 합니다. ^^

크록스 아쿠아슈즈 라이트 라이드 페이서 맨 204967-066



여름에는 날씨가 더워서 무엇을 입어도 하루종일 생활하다보면 땀으로 범벅이 되고 있어 얇고 통풍이 잘되고 빨리 마르는 옷과 신발이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크록스 아쿠아 운동화




크록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샌달인데 한번쯤 운동화도 있을까 하는 생각을 누구나 해보지 않았을까 하는데 저도 그 생각에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크로스 아쿠아 운동화 신발을 발견하고 바로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서 다음날 받아서 개봉하였습니다.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페이서 맨 204967-066



▶ 제조사 : 크록스

출시년월 : 2018년 3월

운동화, 로우탑, 크로슬라이트 



샌들이 아니라 운동화로 되어 있으면서 색도 검은색이라서 어떤 스타일의 옷에도 잘 어울리고 특히 여름에 장마나 물놀이할때 신기에 좋은 아쿠아 신발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크록스 아쿠아 슈즈를 개봉하여 보니 LiteRide 라이트라이드라고 되어 있는데 라이트라이드 크록스 제품은 아래쪽 신발의 밑창에 해당하는 부분이 쿠션같이 걸을때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제품이라서 한번 신으면 라이트라이드가 적용된 제품만 찾지 않을까 합니다.



신발의 앞보다는 뒤쪽이 더 높으며 신발 안쪽은 색상이 레드라서 검은색과 레드의 조화가 좋았으며 밑창에도 보면 뒤쪽에 구멍 안에도 레드 색상이 보였으며 아래쪽으로도 이 구멍을 통해 통풍이 잘 될듯합니다.

반응형



신발 안쪽의 레드 깔창은 아래의 밑창과 붙어 있어 분리되지 않으며 아쿠아 신발을 신어보민 전체적으로 여유가 있어 착화감이 좋았습니다.

 

 

 

크록스 아쿠아슈즈 라이트 라이드 페이서 맨 204967-066 세탁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물과 비누로 세척해주면 되어서 여름 신발로 안성맞춤이어서 해마다 신을 것 같습니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360 페이서 우먼 블랙 (206705_0DD)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360 페이서 우먼 블랙 (206705_0DD)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크록스 아쿠아슈즈 라이트 라이드 페이서 맨 204967-066



크록스 샌달과 함께 운동화도 구입하여 올 여름은 크록스 슈즈 2개로 편안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았으며 특히 크록스 운동화는 운전, 사무실, 해변, 장마 등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신발로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네이비 페퍼 구입 후기 feat 사이즈 20508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