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에서 운동을 하다가 지나다니는 길목에 새로운 고기집이 생겨서 맛이 어떨까해서 궁금했는데 아이들과 함께 주말에 새로 오픈한 온천천 맛집 미식가의 구이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온천천 맛집 미식가의 구이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안락동 고기집


온천천 카페거리에는 기본적으로 카페가 많이 들어와 있지만 지금은 다양한 업종이 들어와서 온천천카페거리를 형성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들어온 업종은 역시 고기집으로 새로 오픈한 미식가의 구이도 고기집입니다.



온천천 맛집 미식가의 구이 위치

네비주소 : 부산 동래구 안연로 58 (부산 동래구 안락동 633-43, 051-522-2267)



온천천 맛집 미식가의 구이는 오픈하기전에는 토니버거가 있었던 자리였는데 장사가 되지 않았는지 토니버거는 몇달만에 문을 닫았었는데 이곳에 고기집이 새로 오픈하면서 1층과 2층에 제법 많은 손님들로 차면서 온천천 맛집으로 조금씩 알려지고 있습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가지고 있지 않아서 차를 가지고 오시면 난감할 수 있는데 앞쪽에는 주거지 주차장이 있어 일반 주차는 허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천천 미식가의 구이 메뉴 


온천천 미식가의 구이 메뉴판을 보면 기본적으로 이베리코 흑돼지와 닭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데 섞어서 먹는 것보다는 1가지를 선택해서 먹는 것이 낳기 때문에 이날은 돼지보다는 닭이 더 떙겨서 미식가의 숯불양념 닭갈비 2인분과 와 양념 닭목살 2인분을 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만으로 따지면 일반적으로 배달기준으로 닭 2마리에 해당하는 가격이죠.



참고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미식가의 구이에서 메인메뉴를 사진으로 찍어서 인스트램에 해시태그 #미식가의구이 #안락동맛집 #온천천맛집 #부산맛집으로 해서 올리면 음료 1캔을 서비스 하고 있는데 이날 우리도 바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찍어 올려서 음료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온천천 미식가의 구이 테이블 세팅 


온천천 맛집 미식가의 구이 테이블세팅은 기본적으로 한눈에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일반적이 구이집에서 나올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상추, 깻잎, 고추, 양파, 파재래기, 명이나물, 김치, 마늘, 소스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명이나물을 좋아하는데 미식가의 구이에서는 명이나물을 무료로 리필해주고 있어서 이날도 여러번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온천천 미식가의 구이 숯불양념닭갈비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숯불양념닭갈비가 나왔는데 나오기전에 1차로 구워서 양념을 발라 나왔는데 보기만해도 군침이 저절로 도는 비주얼입니다. 숯불양념닭갈비는 미식가의 구이 특제비법 소스로 24시간 저온숙성시켜 나오기 때문에 매우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테이블에 나오기전에 초벌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온천천 미식가의 구이 숯불양념닭갈비 맛있게 굽는법 


숯불양념닭갈비는 양념이 발라져 있어서 가만히 두면 양념 때문에 빨리 타기 때문에 굽는 방법이 따로 있는데 기본적으로 닭갈비는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가위로 먹기 좋게 자른 단면을 자주 뒤집어 주면 태우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 손님이 너무 많을때는 직접 구워야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숯불향이 베어져 있는 닭갈비와 감칠맛나는 양념이 함께 어우러진 맛은 기존에 먹던 튀김닭이나 양념달과는 차원이 다른 닭갈비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맛입니다.



 온천천 미식가의 구이 양념닭목살 


숯불양념닭갈비 2인분을 먹고나서 다음으로 나온 것은 닭목살 2인분이었는데 닭에도 목살이 있을까하고 은근 걱정을 했는데 의외로 길쭉 길쭉한 닭목살이 나왔는데 역시 초벌하였고 양념으로 재워져서 나왔습니다.



닭목살은 굵지 않아서 따로 자를 필요가 없이 그대로 불판위에 올려놓고 양념이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 주기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닭을 어떻게 숙성을 시켰는지 모르겠지만 무엇보다도 닭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좋았으며 특제소스로 숙성을 해서 나왔기 때문에 양념이 잘 베어져 있어서 보통의 닭갈비와는 맛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좋아 앞으로 자주 오게 될 듯합니다.






 온천천 미식가의 구이 후식 


한국사람은 고기을 먹고나서도 꼭 후식으로 밥이나 면을 먹어야 제대로된 한끼를 먹었다고 말할 수 있다는데 우리도 고기를 먹고나서 후식(?)으로 개인의 입맛에 따라 된장찌게와 공기밥, 메밀소바, 냉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된장찌게가 나왔는데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된장찌게에 청량고추를 넣어서 조금더 매콤하게 한 후 공기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냉김치말이 국수와 메밀소바가 나왔는데 냉김치말이 국수는 김치와 김, 국수가 함께 어우러진 말그대로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였는데 조금 부족한 배를 채우기에 딱 적당하였으며 맛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습니다.



메밀소바는 생각보다 양이 적었는데 그래도 시원한 맛에 먹는다고 닭갈비를 먹으면서 더웠던 체온을 메밀소바를 통해서 깔끔하면서 단백한 맛과 함께 시원함을 더해서 고기먹고 후 개운함을 찾아주는 맛이었습니다.




온천천 맛집 미식가의 구이는 이베리코 흑돼지와 닭갈비 2가지가 주메뉴인데 이번에 닭갈비를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이베리코 흑돼지를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할 곳으로 마음속에 담아두었습니다.


관련글

온천천 맛집 수완나폼 동래 온천천카페거리 현지인이 요리하는 태국음식

온천천 맛집 야끼니꾸 다깡 일본가정식 소고기 전문점 안락동

새미골 아구찜 맛집 안락동 새미골 해물아구찜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안락동 맛집 맛내음 왕소금구이 온천천 카페거리 낙민동 맛집

온천천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앤펍 낙민동 안락동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낙민동 맛집 안락동 제주와 홍돼지 안락점 온천천 카페거리 술집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온천천 유가네 닭갈비 치즈퐁닭 맛에 퐁당 빠진 안락동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