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서 황금같은 10일간의 연휴는 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기회이기에 하루 하루 알차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처음으로 찾아간 곳이 경주 첨성대로 지금 만개한 핑크뮬리를 보러 같습니다.


경주 핑크뮬리 동화같은 핑크빛으로 유혹하는 가을 첨성대 풍경


경주 핑크뮬리는 핑크빛 색깔이 주는 설레임은 특히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핑크빛으로 가득찬 핑크뮬리속에서 담을 수 있는 사진은 인생샷으로도 충분하기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경주 핑크뮬리 위치

네비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910-30



경주 첨성대가 대릉원에서 가깝기 때문에 대릉원 주차장을 대부분 이용하는데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안압지쪽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첨성대로 가시는 편이 주차하기가 수월합니다.



경주 핑크뮬리 무엇일까?


사실 핑크뮬리는 한번도 사진으로 담아보지 않았기 때문에 잘 알지 못하는데 핑크뮬리(Pink Muhly Grass)는 벼과 율렌버기아속 여러해살이풀로 분홍색의 억새로 원산지는 미국 동남부로 9월과 11월 사이에 개화를 하는 서양억새로 분홍색이 사진으로 담아보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어서 여성분들에게 인생샷을 찍기에 좋은 배경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가을을 맞이해서 사랑하는 연인, 부부, 친구들과 함께 추억사진을 만들기에는 최고의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주말 아침 일찍 출발해서 사람들이 덜 붐빌때 사진으로 담을 생각으로 갔는데 우리보다 일찍 온 사람들로 벌써 첨성대 핑크뮬리 주변에는 가득차 있어 사진으로 담기에 참 애매한 상황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리면서 몇장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경주 첨성대와 함께 핑크뮬리와 나무 한그루를 배경으로 담아보았는데 날씨만 좋았다면 더욱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지 않을까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하루였습니다.








경주 핑크뮬리로 인생샷을 남기는 사람들


핑크빛으로 물들어 있는 갈대 속으로 들어가 포즈를 취하면 마치 동화속의 공주님, 왕자님이 된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기분을 느끼게 만들어주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어서 연인, 친구, 가족들이 추억사진으로 남기려고 여기 저기서 카메라로 담고 있는 모습이 넘 보기 좋습니다.







경주 첨성대의 가을 풍경


경주 첨성대 주위에는 핑크뮬리 외에도 코스모스와 다양한 가을 꽃들 그리고 탐스럽게 열린 감나무의 감은 방문객에게 데이트 하기 좋은 코스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관련글

  부산 을숙도 핑크뮬리 가을정취에 물들다 을숙도 피크닉광장 위치

  대저생태공원 핑크뮬리 분홍빛 물결 가을 속으로 부산 대저 핑크뮬리 만개 위치

  경주 교리김밥 위치 및 가격 달걀 지단 가득한 백종원 3대천왕 맛집

  천도교 동학의 성지 경주 용담정 단풍 가을 정취 만끽 경주 가볼만한곳

  경주 보문정 단풍 5대 명소 CNN 선정 한국에서 가봐야 할 아름다운 장소 11위

  경주 포석정 단풍 경주 가볼만한 곳 포석정지

  경상북도 산림환경연구원 단풍으로 물든 가을 정취 경주가볼만한곳

  경주 불국사 단풍 가을정취 가득한 세계문화유산 여행

  경주 통일전 은행나무 길 단풍 경주 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