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4에서 사용해봤던 아이페이스 케이스에 만족하였기에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새로 구입하면서도 케이스로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해서 크게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케이스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추천 iFace Sensation


케이스의 경우 한번 구입하면 꽤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처음 구입할 떄 조금 비싸더라도 좋은 것으로 구입하는 것이 오히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경험으로 통해서 누구나 알고 있지 않을까해요.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케이스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개인적으로 아이페이스 제품을 세번째 사용중인데 모든 것이 다 좋았으나 유일한 단점으로 생각하는 부분이 버튼 부분이 조금 딱딱해서 힘이 많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외에는 디자인 및 그립감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색상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는데 이번에는 깨끗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케이스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스마트폰 케이스의 경우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을 외부적인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는 기능을 가져야함은 물론이고 디자인적인 면에서 시각적으로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으면 금상첨화가 아닐까요.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케이스 아이페이스 센세이션을 받아서 개봉해보니 내가 원하는 부분들이 대부분 만족스럽게 채워졌습니다. 깨끗한 외관, 한손에 잡았을때의 그립감, 외부적인 충격에 대한 강도 등 만족스럽습니다.



무게 또한 가벼우며 안쪽은 벌집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아이페이스 정품 스트커가 붙어있죠. 워낙 인가가 있다보니 짝퉁도 많은가보네요.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케이스로 구입한 아이페이스 센세이션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케이스로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이전에도 아이페잇를 사용한 경험으로 이번에도 구입하였는데 만족스럽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개봉기 후기 스펙 골드 플래티넘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