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가족과 함께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다같이 부산대 맛집 검색으로 눈팅만 하고 있던 부산대 성북동돈까스로 고고씽하여 맛을 본 돈까스로 부산대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밥집이었습니다.


 부산대 맛집 밥집 성북동 돈까스 바삭바삭한 식감 맛나요 장전동 맛집 


개인적으로도 돈까스는 좋아하는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어른들도 가끔씩 돈까스를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한번씩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부산대 맛집으로 찾아간 성북동 돈까스로 넘 좋았습니다.


#부산대맛집밥집

#부산대성북동돈까스

#성북동돈까스



 부산대 맛집 성북동돈까스 부산대점 위치

네비 주소 : 부산시 금정구 금정로 59-8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421-13, ☎ 051-517-5133)

영업 시간 : 오전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부산대 성북동 돈까스는 부산대 학생들사이에서 인기 있는 밥집이라서 역시나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아래와 같이 줄을 서게 되는데 가게안에는 손님들로 가득차는데 다행히 조금 일찍 가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대 성북동돈까스 메뉴


부산대 성북동돈까스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등심초밥까스이며 다음으로 성북동돈까스, 냉모밀세트, 치즈돈까스, 함바그까스 순이었는데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돈까스, 냉모밀, 등심초밥돈까스, 알밥세트 4가지 종류로 주문하였습니다.


부산대 성북동동까스는 무엇보다도 기존의 돈까스에 부산대 학생들의 입맛에 따라 댜양한 종류의 퓨전돈까스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혀서 메뉴마다 특색있는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북동돈까스 셀프바


부산대 성북동돈까스에서는 셀프바가 있어서 김치, 단무지, 장국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장국이 구수해서 좋았습니다.






부산대 성북동돈까스 냉모밀


개인적으로 이날따라 돈까스보다는 냉모밀이 땡긴다면서 와이프가 주문하였는데 살얼음 동동 시원한 맛에다가 쫄김함까지 더해져서 후루룩 한젓가락 먹어보니 입안이 개운해면서 입맛이 살아나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날씨가 추운 계절에는 어울리지 않을듯하네요.




 부산대 성북동돈까스 알밥세트


알밥, 돈까스, 음료수로 구성된 알밥세트는 돈까스와 알밥 2가지를 함께 먹을 수 있다니 ㅎㅎ 색다른 구성이 넘 마음에 들었는데 알밥을 젓가락으로 휘리릭 휘리릭 저어가면서 골고루 섞어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알밥세트는 두 메뉴 양이 조금 작아보여도 함게 먹고 나면 배가 불러서 딱 맞는 한끼로 좋았으며 소스는 2가지가 함께 나왔는데 돈까스 기본소스와 함께 매운소스로 개인적으로는 매운맛이 더 땡겨서 여기에 풍덩풍덩 돈까스 찍어먹으니 넘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부산대 성북동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는 아래 사진처럼 치즈돈까스 양이 딱 4개로 다소 부족해보이는데 이것을 보충해주는 것이 밥한그릇과 함께 먹으면 배부른데 아이들은 밥은 거의 먹지 않고 치즈돈까스 4조각으로 먹었는데 부족해서 얻어 먹지는 못했습니다.


치즈돈까스는 모짤렐라, 체다치즈, 돈까스 기본소스, 매운소스로 구성되는데 맛이 어떠냐고 물어보니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치스의 고소함이 그대로 살아 있는 맛이라하는데 양이 조금 부족한 것 빼고는 넘 맛이 좋았답니다. 정말 보기만해도 부드러운 치즈의 고소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비주얼이죠. ㅎㅎ




 부산대 성북동돈까스 등심초밥까스


등심초밥까스의 구성은 등심까스, 숟가락초밥, 생와사비, 우스타소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왜 초밥이라는 단어가 들어갔을까 궁금할 수 밖에 없는는데 등심초밥까스 먹는 방법을 알고나면 이해가 되죠.


등심초밥까스 먹는 방법은 밥을 숟가락에 올리고 등심까스 한조각을 살짝 우스타소스에 찍은 다음 생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되는데 와사비와 소스의 향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살짝 식초로 버무려진 밥은 꼬들꼬들하니 넘 맛있고 등심의 씹는 맛까지 더해져서 맛이 넘 좋았습니다.


돈까스를 초밥처럼 만들어 먹는 재미에 맛까지 더해진 아이디어 굿인 메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산대 성북동돈까스 쫄순


부산대 성북동돈까스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메뉴는 단돈 500원이었던 쫄순으로 순두부찌개에 쫄면 사리를 넣은 쫄순은  다소 밋밋하거나 느끼한 맛을 한번에 잡아주는 완전 취향저격의 맛으로 요즈음 같이 추운 계절에 500원 추가로 먹을 수 있는 넘 좋은 메뉴라서 다른 메뉴와 함께 적극 권해드리고 싶은 쫄순입니다.






관련글

 부산대 밥집 부산대 도아 돈까스 맛집 치즈돈까스 맛에 반함

 부산대 중국집 가성비 좋은 샤오시안 장전동 맛집

 부산대 맛집 윤스식당 숯불향이 살아있는 숯불 닭갈비 부산대 점심특선 7000

 부산대 밥집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동해옥순대요리 부산대 국밥 맛집

 부산대 스시 초밥 무한리필 부산대 니지 뷔페 가성비 굿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토끼정 일식과 한식의 만남 패밀리 레스토랑 금정구 밥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