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여행을 하면서 가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뭘까하고 생각을 하다가 찾은 것이 춘천 김유정역 바로 옆에 있은 레일파크로 김유정역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타고 즐기는 가을 풍경 강촌레일바이크


춘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인 강촌레바이크는 김유정역에 위차하고 있으며 강촌레일바이크를 타고 춘천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강촌레일바이크

강촌레일파크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위치

네비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동면 김유정로 1385 (강원 춘천시 신동면 증리 326-1, ☎ 033-245-1001)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이용요금 및 안내


김유정역 레일바이크는 오전 9시부터 총 9회 운영하여 김유정역에서 출발하여 강촌역까지 운행하여 김유정역에서 휴게소까지 6km는 레일바이크 구간으로 운행하고 휴게소에서 강촌역까지 2.5km는 낭만열차구간입니다.


김유정역에서 매표를 한 경우에는 김유정역을 출발해서 강촌역까지 레이바이크와 낭만열차를 타고 간 후에 다시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김유정역으로 복귀하는 코스입니다.


강촌레일바이크 이용요금은 2인은 3만원, 4인은 4만원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매표로 강촌레일파크는 99.9%를 예약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매표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강촌레일바이크 인터넷 예매는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하시면 됩니다.



강촌레일파크 예약 바로가기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짚라인


김유정역 레일바이크에서 레일바이크와 함께 짚라인은 탈 수 있는데 1인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바람을 가르며 짜릿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낭만과 재미가 있는 강촌레일파크


도심에서 찌든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서 신나게 즐기면서 가을을 느껴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으로 강촌레일파크는 나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짜릿한 짚라인과 함께 레일바이크를 타고 가을 경치를 즐기는 것만으로 소중한 추억과 함께 힐링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강촌레일파크 안에는 매점,카페, 패스트푸트, 북카페, 매표소, 레이발이크 승강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레일바이크를 기다리는 동안 짜릿하게 짚라인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김유정역 레이바이크타고 즐기는 가을 풍경


레일바이크 타기에는 가을인 지금이 가장 적기로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딱 적당한 계절로 특히 가을이라서 북한강을 따라서 알록달록 물들 가을 단풍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관련글

 춘천여행 춘천 김유정역 알록달록 단풍 옷 입은 가을 풍경 드라마 간이역 촬영지

 남이섬 단풍 은행나무 알록달록 가을옷을 입은 풍경에 감탄이 절로 남이섬 여행코스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단풍으로 물든 가을 풍경 춘천 가볼만한곳

 춘천 김유정역 김유정문학촌 가을 문학향기에 빠져들기 좋은 춘천 가볼만한곳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