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요일 오전에 오랜만에 지인집에 다녀오다가 우연히 들른 부산 연일시장에서 장을 보게 되었는데 차를 가지고 가서 주차할 곳을 찾다가 연일시장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시장을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부산 연일시장 반찬 맛집 연일식품 및 연일전통시장 주차장 주차요금


연산동 지하철역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연일시장은 주택이 밀집해 있는 지역에 있는 재래시장으로 개인적으로는 이번이 처음 찾은 시장인데 전통시장이라서 마트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부산 연일시장 위치

네비주소 :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1515-10 (☎ 051-853-7023)






부산 연일전통시장은 주택 밀집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한번씩 보긴 했지만 아직 들어가본적이 었었는데 간단히 장을 보기 위해서 주차장을 찾가다 연일시장 공동주차장이 있는 것을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였는데 주차비가 저렴해서 넘 좋았습니다.


 연일시장 공동주차장

네비주소 :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768-6




연일시장 주차장은 4급지라서 주차요금이 다른 곳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해서 좋았는데 10분에 100원이라서 30분동안 장을 보고 주차비를 300원 주고 왔는데 넘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연일시장 반찬 맛집


연일시장에 들어가기 전에 연일시장에서 반찬을 몇가지 사기 위해서 지인에게 반찬 맛집이 있냐고 물어보니 시장에 오래된 반찬가게가 있는데 이 동네에서는 유명한 반찬가게로 맛이 소문나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하여 몇가지 반찬을 구입하여 왔는데  집에서 먹어보니 확실히 입맛이 살게하는게 넘 맛이 좋았습니다.



반찬을 사고 이왕 온김에 다른 것들도 몇가지 구입하기 위해서 시장을 둘러보면서 옥수수, 고구마, 묵, 떡, 오징어, 바지락 등을 무엇보다 저렴하면서도 질은 좋아서 재래 전통시장의 장점이 이런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하는 연일시장이었습니다.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