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연휴가 끝나고 주말을 맞이해서 외출을 해볼까하고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아침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가 하루종일 대지를 적시고 있어서 집에서만 딩굴딜굴하다가 밖에서 간단히 밥이나 먹을까하고 찾은 곳이 집 뒤에 있는 장전동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래미안 장전 맛집 지대루참숯왕소금구이 온천장 장전동 고기집


풍다우주라고 했는데 바람이 불면 차를 마시고 비가오면 술을 마신다고 비까지 내리고 있어서 오늘을 저녁을 먹으면서 간단히 소주한잔도 좋을 것 같아서 찾은 온천장 고기집인데 출퇴근하면서 한번 가본다는게 이제 처음으로 가봤네요.



장전동 지대로참숯왕소금구이 위치

네비주소 : 부산시 금정구 식물원로 28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609-15, ☎ 051-583-3005)



지대루참숯왕소금구이는 차를 가지고 가는 경우 추차를 할 수 있는데 주차대수는 6~7대 정도 주차가 가능할 것으로 보였으며 우리는 집이 가까워 걸어서 갔는데 벌써 꽤 많은 손님들이 테이블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래미안 장전 맛집 지대루참숯왕소금구이 가게 앞에는 다른 고기집과는 달리 포장판매도 하고 있었는데 고기, 쌈야채, 파재래기, 된장찌개, 콜라, 소스까지 포장으로 먹을 수 있었으며 또한 지대루에서는 캠핑족을 위한 패키지 행사도 하고 있었는데 삼겹, 목살, 쌈, 야채, 된장찌게, 파재래기, 반찬, 콜라, 참숯1봉지, 대형석쇠까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래미안 장전 맛집 지대루참숯왕소금구이 메뉴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통갈매기살, 항정상, 양념돼지갈비, 돼지껍데기, 대구막창까지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었는데 이날 우리는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과 돼지껍데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함께 잠시후 테이블 세팅을 해주었는데 먼저 소주한병을 주문했는데 가져온 소주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냉장고에서 꺼내왔는데 그냥 소주가 아니라 약간 살얼음이 도는 정말 시원한 소주여서 꺼내와서 테이블에 올려두니 소주병 표면에 물방울이 자글자글 맺힐 정도로 시원한 소주여서 왜진 기분이 좋았습니다.



래미안 장전 맛집 지대루참숯왕소금구이 테이블 세팅은 다른 고기집과 크게 다른 것은 없었으며 상추, 파재래기, 마늘, 콩나물, 김치가 있었는데 특이하게 콩나물과 김치를 내주어서 나중에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니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진한 육즙이 살아 있는 고기맛


테이블 세팅과 함께 숯불을 넣어주었고 이어서 주문한 생삼겹살, 생목살, 생가브리살, 돼지껍데기가 나왔으며 바로 불판위에 올려서 굽기 시작했습니다.








지대루참숯왕소금구이의 고기는 두춤하면서도 질 좋은 생고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더욱 맛이 좋았는데 진한 육즙이 살아 있어 고기 본연의 맛을 십분 느낄 수 있었으며 부위별로 골라서 먹는 재미도 좋았습니다.


고기는 참숯을 사용하고 있어서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숯향이 고기에 베어져 더욱 풍미를 더해주고 있어 마치 캥핑장에서 구워먹는 기분이 드는 것 같았습니다.


\



참숯으로 잘 익은 고기를 쌈으로 쌓서 먹어도 넘 맛있고 고기만 따로 먹어도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김치을 불판에 약간만 구워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김치의 새콤한 맛과 고기의 육즙이 어우려져서 입안에 넣으면 미각을 자극해줘서 색다른 고기맛을 느껴볼 수 있었으며 돼지껍데기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으로 함께 나온 치즈가루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를 실컷 먹고 마지막으로 한국인의 힘 밥을 빼놓을 수 없어서 돌판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돌판위에서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의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관련글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길고추불고기 백종원 3대천왕 가성비 짱인 대학가 맛집

  부산대 밥집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동해옥순대요리 부산대 국밥 맛집

  부산대 맛집 윤스식당 숯불향이 살아있는 숯불 닭갈비 부산대 점심특선 7000

  부산대 고기집 돼지대장 삽겹살과 김치찌개가 맛있는 맛집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