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준비를 하고 입맛에 상관없이 아침식사를 하는데 준비하는 성의와 건강을 생각해서 꾸역 꾸역 먹고는 가는데 한편으로는 간단하게 먹고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해피콜 믹서기 이유식 만들기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Z HC-BL5000 소음 후기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가고 싶다는 욕구에서 시작된 것이 결국에는 믹서기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해피콜 믹서기를 통해서 간단한 아침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 편하게 되었습니다.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Z HC-BL5000 개봉


때마침 믹서기를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TV 홈쇼핑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한참을 설명과 함께 인터넷 가격비교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구입하고 바로 배달을 받았습니다.


제품구성


1.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Z

2. 분쇄컨테이너

3. 누름봉

4. 사용설명서

5. 퀵가이드

6. 레시피북

7. 멀티클리너

8. Bottle 병 4개



해피콜 믹서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해피콜 믹서기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Z HC-BL5000 특징


수퍼 uAC 모터의 초강력 파워 / 4.75마력 / 28,000rpm /  360도 커버 6개의 입체 블렝이드 / 수동 & 자동 6개의 오토모드 / 통 스테인레스 스틸 엑슬림



1. 수퍼 uAC 모터의 초강력 파워 : 차원이 다른 압도적 블렌딩

기존 엑슬림 보다 더욱 강력해진 수퍼 uAC모터의 초강력 파우로 과일, 채소는 물론 딱딱한 견과류나 얼음까지 빠른 시간 내에 블렌딩 할 수 있습니다.

2. 액슬림 (Axlerim) : 블렌더의 척추

초강력 수퍼 uAC 모터와 STS 420J2 블레이드를 완벽하게 연결, 미세한 흔들림 없이 압도적인 블렌딩을 구현

3. 420J2 STS 블레이드 : 목넘김이 다르다

6핀의 고강도 420J2 STS 블레이드가 입체적으로 상하조우 섞고 치대는 딥 블렌딩을 구현

4. 오토블렌딩 (ESAY CONTROL) : 이지 컨트롤(easy control)기능

블렌딩 회전수와 시간이 자동 프로그래밍 되어 있는 여섯가지 오토모드를 탑재하여 원버튼으로 더욱 편리한 블렌딩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5. BPA-FREE 트라이탄 소재 용기

충격에 강하고 견고하며 내열성이 우수하여 아기 젖병에 많이 사용되는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쿨링 써큘레이션 시스템 : 모터회로 보호 및 고회전 유지

공기 냉각 순화 시스템(Air cooling circulation)이 장착되어 있어, 수퍼,UAC모터의 과열을 방지해주고 있습니다.

7. 온도 측정 누름봉 : 누름봉에 온도 측정 기능 탑재

재료가 효과적으로 갈리도록 도와주며, 온도 측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쉐프ㄹ모드 요리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8. 셀프 클리잉 : 매일 매일 쓰게 되는 블렌더를 깨끗하게

셀프 클리닝으로 손쉬운 세적이 가능해서 매일 편리하게 사용할 있으며 용기에 약 250ml 정도의 물을 넣고 세척 모드를 작동하면 쉽제 씻을 수 있습니다.






 해피콜 믹서기 수동 & 자동 6개의 오토모드


해피콜 믹서기는 메뉴에 따라서 블렌딩 시간이 자동 프로그래밍되어 있는데 버튼 하나로 모든 과정이 끝나는 이지 컨트롤(EASY CONTROL)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6개의 오토모드를 통해서 슬러시, 무른 과일, 단단한 과일, 셰프, 분쇄, 세척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좋습니다.


1. 슬러시 : 28초

2. 무른 과일 : 44초

3. 단단한 과일 : 1분 30초

4. 셰프 : 7분

5. 분쇄 : 34초

6. 세척 : 44초




 해피콜 믹서기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Z HC-BL5000 소음


해피콜 믹서기를 처음 사용해보면 소음에 놀라게 되는데 생각보다 소음이 커서 이유식 만들다가 아이들이 잠에서 깨면 어쩌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소음이 있습니다.


해피콜 믹서기 소음은 개인에 따라서 의견차가 있을 수 있으나 우리집의 경우 이 정도의 소음음 나름 초고속 모터라서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아침준비 해피콜 믹서기


해피콜 믹서기를 준비한 본래의 목적인 아침을 간단하게 준비하여 주부의 가사 시간에 분담을 원했는데 출근하는 나와 등교하는 아이들에게도 해피콜 믹서기는 어느새 우리집의 아침 머신으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침준비는 채 10분도 걸리지 않는데 집에서 갈 수 있는 음식은 다 갈아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시간이 절약되어서 무엇보다 좋습니다. 또한 아침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간단하게나마 먹고 보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바쁜 아침시간 과일, 야채, 얼음을 이용해서 씻고 자르고 넣고 돌려만 주면 간단하게 영양가 많은 주스 한잔이 만들어지죠.







 해피콜 믹서기 이유식 만들기


아기가 있는 집의 경우 간단하게 해피콜 믹서기 이유식도 만들수 있는데 저는 삶은 호박으로 호박죽을 만들어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호박죽을 넘 좋아해요.


호박죽을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데 삶은 호박과 우유만 넣고 돌리면 간단하게 호박죽을 만들 수 있는데 아기의 이유식도 이와 똑같이 만들  수 있어 넘 편하고 좋아요,.










카카오뮤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