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제주도 여행의 뒤끝이 아직도 나를 붙잡고 있네요. 사진을 하나씩 정리하다보니 제주도 월정리 해변이 다시 그리워집니다. 날씨는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위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난 사무실에서..ㅋㅋ 제주도 월정리 해변으로 달려가고프네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월정리해변 백색모래 해변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나만의 여행지 월정리 카페촌


다음주 여름 휴가 일정을 잡아놓아서인지 그나마 하루종일 무더위 속에서도 여름 휴가갈 생각으로 꾸욱 참으며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여름에는 역시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가 최고인듯하죠.



제주도 월정리해변

네비주소 :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33-3

네비에 월정리해수욕장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제주도는 '삼다(三多)' 라 했는데 역시 이국적인 풍력발전기드

월정리해변을 향해가면서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것이 어쩌면 풍력발전기가 아닌가 해요. 제주에는 삼다라 하여 돌, 바람, 여자가 많다고 했는데 역시 바람이 많이 불어서 인지 해안가를 따라서 하늘 높이 치솟은 풍력발전기가 너무 인상적인데 월정리해변 또한 곳곳에 풍력발전기가 있어서 이국적인 모습을 더해주고 있지 않나 합니다.



월정리 해변에서 커피한잔 넘 좋겠죠. 월정리 카페촌

월정리 해변 해안가 도로를 따라서 차를 몰고 가다보면 도로 옆으로 카페가 줄지어 들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을 바라보면서 잠시 커피한잔을 마시며 감상해보는 것도 도심의 찌든 일상을 잠시나마 벗어나게 해주는 것 같아 넘 좋아요.





넓게 펼쳐진 하얀 모래 해변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제주도 월정리해변

완만한 모래위로 바람이 부는 대로 그 모양이 만들어지는 듯한 모래사장과 코발트빛으로 빛나는 바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해변은 보는 것만으로도 막힌 가슴을 한방헤 뚫어주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느낌이죠.




드넓게 펼쳐진 월정리 해변은 어쩌면 안구정화 그 자체가 아닐까해요. 힐링되는 느낌이란 이런 것이겠죠. 완만한 모래사랑은 아이들이 놀기 넘 좋습니다.



7월말 이번주와 다음주 여름 휴가 아마 피크이지 않을까하는데 제주도 월정리해변에 여름 휴가를 보내는 것도 넘 좋을 것 같죠.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소중한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요. 아름다운 풍경에 기념 사진은 필수겠죠.



너무 아름다워서 달마저 반한 월정리 해변

월정(月亭)리의 월정은 아름다운 바다 때문에 달마저 반한 곳이어서 마을 이름이 월정리라고 합니다. 제주도 여행지로 유명한 곳도 많지만 푸른 바다와 시원하게 펼쳐진 백사장에서 마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월정리 해변도 좋지 않을까합니다.




더운 여름에 찾아가면 아마도 월정리해변은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바다는 역시 여름과 넘 잘 어울리죠. 그렇지만 제주도 월정리해변은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계절과 관계없이 나를 찾게 해주는 마력이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네요.

어떤 계절이든 상관없이 월정리 해변을 찾아간다면 나에게 색다른 여행지가 아닐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