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하면 부산에서도 정말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번 가려고 하면 쉽지 않은 곳인데 부산지하철 다대구간이 지난 4월 20일 개통하면서 다대포일대가 지하철 역세권으로 들어가면서 교통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다대포 낫개역 맛집 황제잠수함 랍스타 해물찜 전문점


회사일로 다대포에 갔다가 회사사람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가면서 어디로 갈까 의견이 분분했는데 이왕 다대포에 왔으니 해물쪽으로 정해하고 검색하다 찾아낸 곳이 다대포 낫개역 인근에 있는 황제잠수함으로 갔습니다.



다대포 낫개역 맛집 황제잠수함 위치

네비 주소 : 부산 사하구 다송로 71 (사하구 다대동 96-5, ☎ 051-261-1221)



다대포 낫개역 4번 출구에서 내려서 부산은행, 다대2동 주민센터, 다대성당을 지나서 8분 정도 걸어가니 황제잠수함이 보였는데 차를 가지고 가면 인근 도로에 적당히 주차를 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날은 차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편하게 한잔하고 왔습니다.



다대포 맛집 황제잠수함은 체인점으로 부산 서면에 본점이 있는 체인점으로 KBS 생생투데이 사람과 세상, KNN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되었다고 되어 있는 것을 보니 맛은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개인적으로도 여기 말고 해운대점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해산물이 가득하여 맛을 바다향을 그대로 맛 볼 수 있는 음식점이죠.



가게 입구에 들어서니 랍스타가 한쪽에 가득차 있었는데 볼수록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결국에는 랍스타를 맛 볼 수 밖에 없게 만드네요.



이날은 초저녁이어서 아직까지 가게에는 손님이 없어서 텅비어 있었는데 깔끔한 인테리어로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이었습니다.




다대포 맛집 황제잠수함 메뉴


이날 4명이 입구에서 본 랍스타 때문인지 이왕 왔으니 랍스타 맛을 보자면서 메뉴판을 보면서 최종 결정한 것이 황제찜(랍스타 1마리)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대포 맛집 황제잠수함 황제찜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는 풍성한 해물이 한가득 찬 황제찜이 나왔는데 일단 랍스타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하죠. 황제찜에는 랍스타 1마리외에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문어와 함께 , 닭 1마리, 대합, 참조개, 동죽, 바지락, 홍합, 오징어, 꽃게, 오징어알, 오뎅, 각종 야채가 들어 있었는데 잠시 기다리며 익히고 나서 하나씩 맛을 보니 바다의 향이 입안 가득히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대포는 일출과 함께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전국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여름이면 해수욕장이 개장하는데 이번 여름부터는 지하철이 개통되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을까 합니다.


관련글

부산 다대포 낙조분수 시간 및 세계 기네스에 등재된 다대포해수욕장 꿈의 낙조분수 음악과 빛의 환상적인 조화

부산1호선 다대포항역 열차시간표 및 첫차 막차 시간

다대포해수욕장역 열차 시간표 첫차 막차 및 다대포 버스 막차 시간

다대포 해수욕장 주차장 주차요금 및 다대포 낙조분수 시간 안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