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인과 함께 간단하게 막걸리 한잔을 하기 위해서 찾은 곳이 안락동 강변뜨란채 후문쪽에 위치하고 있는 가게이름부터 특이한 술집을 찾았ㅅ습니다.


안락동 술집 불타는생탁살얼음막걸리 땡초해물정구지찌짐이 맛있는 안락역 강변뜨란채 맛집


동해선 안락역과도 가까워서 술먹고 집에 가기도 좋고 안락역 양쪽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쉬워서 좋은데 아직은 많이 알려진 술집은 아니고 동네에만 알려져 있는 곳인데 불금이나 토요일에는 자리잡기 힘들 정도로 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고합니다.



안락동 술집 불타는생탁살얼음막걸리 위치

네비주소 : 부산시 동래구 연안로51번길 106 (부산 동래구 안락동 628-74, 




저녁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들어갔는데 우리가 이날 세번째 테이블을 차지했는데 먹다가 보니 어느새 테이블이 꽉차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이것은 아마도 저렴하면서 간단하게 한잔하기에 좋은 곳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합니다.






안락동 술집 불타는생탁살얼음막걸리 메뉴


메뉴판 을 보면 첫눈에 들어오는 것이 4천원부터 최고 이만원까지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무엇보다 저렴다하다는 것이 이집의 매력이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막걸리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막걸리와 가장 궁합이 좋으면서 이집에서 가장 맛있는 떙초해물정구지찌짐을 주문했는데 가격이 4천원으로 너무 저렴해서 처음에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죠. 이정도면 적어도 8천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번데기와 무채인데 번데기는 리필이 가능해서 2~3번 리필해달라고 해도 잘해줍니다.




불타는생탁살얼음막걸리 땡초해물정구지찌짐


가격대가 4천원으로 저렴한 것이 특징이고 정구지찌짐에 땡초와 해물이 들어가서 매콤하면서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한번 먹어보면 중독되는 맛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막걸리와 함께 먹다보면 둘이서 하나 정도 먹으면 배도 어느 정도 불러서 따로 밥을 먹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불타는생탁살얼음막걸리 양념고갈비


땡초해물정구지찌짐을 먹고나서 조금 부족하다 싶어서 8천원하는 양념고갈비를 신청했는데 옛날 포장마차에서 연탄에 구운 고갈비가 생각나게 하네요. 고갈비 살은 잘 익어서 단백하면서도 적당한 양념이 들어가서 입맛을 자극해주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술한잔하기 좋은 곳으로 제법 먹었다고 생각했는데도 매번 2~3만원 밖에 나오지 않아서 좋았던 곳이 바로 안락동 술집 불타는생탁살얼음막걸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땡초해물정구지찌짐이 가장 맛있어서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관련글

 부산 동해선 안락역 시간표 노선도 및 이용가능 카드

 안락동에서 놀던닭 안락점 착한 가격에 맛까지 잡은 치맥 낙민동 맛집

 안락동 맛집 만복국수 안락점 추억과 함께 어머니 손맛 느껴지는 낙민동 맛집

 안락동 맛집 진미횟집 낙민동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