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지인과 함께 2017년 들어서서 첫 영화로 현빈 유해진 김주혁이 출연한 영화 공조를 보러 사직동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있는 아시아드CGV에 다녀왔습니다.


사직동 홈플러스 아시아드cgv 주차 및 현빈 유해진 김주혁 윤아 영화 공조 후기


현빈과 유해진이 남북한의 수사 공조를 다루는 영화로 무거우면서도 유해진으로 인해 무거지만은 않을 것 같은 생각을 가지고 갔는데 역시 실망을 시키지 않았습니다.



사직동 홈플러스 아시아드CGV 위치

네비 주소 : 부산시 연제구 종합운동장로 7 홈플러스 (연제구 거제동 1208, ☎ 1544-1122)



일요일인데 홈플러스가 쉬는 날이라 우리는 차를 아시아드CGV에 가장 가깝게 주차하기 위해서 홈플러스 입구에서 안쪽 끝까지 가서 차를 주차하고 아래 처럼 노란선을 따라서 아시아드CGV 입구가 있는 쪽으로 갔습니다.



아시아드CGV가 있는 THE PLAS MALL로 들어가면 바로 아시아드CGV가 나타납니다.




아시아드cgv 영화권 발권하기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두었기 때문에 예매번호를 알면은 티켓판매기에서 바로 입장권을 발급받으면 되고 잘 모르겠으면 순번발급기에서 번호표를 뽑고 순서가 되기를 기다리면 되겠죠.




아시아드CGV에 들어서면 TICKET BOX에서 입장입장권을 발급받고 SWEET BAR에서 팝콘을 구입하여 시간에 맟주어 입장했습니다.






영화입장권을 보고서 먼저 우리가 들어가 4관을 찾고 다음으로 좌석번호보고 밖에서 위치를 확인후 입장했습니다.




현빈 유해진 영화 공조


영화 공조 (Confidential Assignment, 2016)은 현빈(임철령 역), 유해진(강진태 역), 김주혁(차기성 역), 장영남(박소연 역), 이동휘(박명호 역), 윤아(박민영 역) 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영화 공조의 전체적인 줄거리는 북한에서 비밀리에 제작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한 김주혁이 대한민국으로 내려와서 위조지폐동판을 팔려고 하고 이것을 막기 위해서 북한이 남한에 회담을 빌미로 북한군인으로 나오는 현빈이 남한 형사 유해진과 함께 김주혁을 잡기 위해서 공조수사를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배역선정에서 유해진이 북한군 배역으로 더 잘 어울리는데도 불구하고 현빈이 북한군인, 유해진이 남한 형사로 나왔기 때문에 영화가 더 살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배역이 서로 바뀌었다면 재미가 덜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개인적으로 현빈과 유해진의 연기도 마음에 들었지만 특히 김주혁의 카리스마 넘치는 북한군인 역할은 기존의 1박2일에서 보여주었던 동네형의 모습과는 너무나도 달라서 역시 배우는 영화를 통해서 만나야한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영화 공조 러브라인


남북한의 합동수사라는 딱딱한 내용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것은 현빈을 향한 윤아의 러브라인으로 유해진의 처제 역할로 나온 윤아는 첫눈에 북한형사인 현빈에게 반해서 짝사랑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면서 웃음을 주었고, 유해진과 유해진의 아내 역으로 나오는 장영남의 매력넘치는 케미도 딱딱한 영화에 감칠맛을 더해주지 않았나 합니다.




2017년 설날을 맞이해서 온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로 공조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남과 북으로 분단되어 있는 현실을 우리 아이들에게 보여주면서 통일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으며, 남과북이라는 무거운 주제와 액션이 있으에도 불구하고 유머가 적절하게 영화 중간중간에 삽입되어 있어서 가족과 함께 보기에는 무리가 없지 않나 합니다.


영화 관람후 사직도 맛집인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관련글

동래 맛집 사직동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