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함께 간단하게 저녁에 술한잔 하기로 하고 약속 장소로 잡은 곳이 안락동과 낙민동의 경계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낙민동 벽산아파트 앞의 만복국수집 안락점입니다.


 안락동 맛집 만복국수 안락점 추억과 함께 어머니 손맛 느껴지는 낙민동 맛집 


이날따라 유달리 가을비가 낮부터 부슬부슬 내리는 것이 저녁에 막거리 생각이 딱 나기에 좋은 날씨여서 안락동 만복국수집은 간단하게 술먹기에 넘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낙민동맛집

#안락동맛집

#만복국수

#안락동만복국수



 안락동 맛집 만복국수집 안락점 위치


네비 주소 : 부산 동래구 안연로 88( 동래구 안락동 733-5, ☎ 051-525-1117)





만복국수집 안락점은 프랜차이즈여서 맛은 크게 다른 곳과 다르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이날 따라 비가 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법 많은 사람들이 가게 안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만복국수집의 대표적인 메뉴는 역시 보쌈과 동동주인 모양인데 이날은 먹어보지 못하고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참고로 안락동 만복국수집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휴무일은 첫째, 넷째 일요일에는 쉬고 있습니다.





 타임머신타고 추억속으로 여행한 듯한 느낌의 만복국수


만복국수집에 들어서면 전체적으로 느껴지는 분위기는 마치 과거속으로의 여행을 떠나는 듯한 추억을 더듬게 만드는 편안함을 주고 있는데 마치 60년대와 70년대의 대포집을 연상케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안락동 맛집 만복국수집 메뉴


만복국수집 안락점을 처음 방문했는데 무엇을 먹을지 먼저 메뉴판을 찾게 되는데 가게 양쪽에 메뉴와 함께 가격이 붙어 있어서 한눈에 들어와서 좋았고 국수집으로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생각외로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만복국수집의 특징은 식사와 함께 술도 마실수 있어서 좋았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이날 우리는 가오리무침과 생탁을 주문했습니다.






 부담없이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는 만복국수집 낙민동 맛집


메뉴판에서 보듯이 다양한 가격대의 식사류와 안주류가 있어서 지갑 걱정할 필요도 없고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수다 떨면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좋은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생탁과 함께 기본 반찬으로 김치, 콩나물, 두부가 나왔고 이어서 주문한 가오리무침이 나왔는데 푸짐한 양으로 두세명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죠. 새콤 달콤하면서도 가오리의 식감이 입안에서 그대로 느껴지는 맛이 넘 좋았습니다.




자기가 살고 있는 곳 주위에 만복국수집과 같은 가게가 있다면 한번씩 부담없이 가기에 넘 좋은 곳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적당한 맛과 다양한 메뉴 때문에 인기가 있지 않나 합니다. 간단하게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으로 안락동 낙민동 맛집으로 만복국수집 안락점을 추천해드립니다.


관련글

 안락동 맛집 안락동 새미골 해물 아구찜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안락동 맛집 맛내음 왕소금구이 온천천 카페거리 낙민동 맛집

 안락동 맛집 진미횟집 낙민동 맛집

 동래맛집 안락동 제주와 홍돼지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안락동 맛집 꽃마름 월남쌈 샤브샤브 맛있는 샐러드바 안락점 동래맛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