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파도 청보리 축제를 갔다가 송악산 둘레길에서 유채꽃도 보고 해안길을 따라서 산방산에 와서 산방산 유채꽃 포인트에서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다가 용머리해안을 보러 갔습니다.


 제주도 산방산 치치퐁 아이스크림 이뻐서 먹기 아까운 용머리해안 치치퐁 


제주도 용머리해안은 벌써 2번째 가보는데 첫번째는 실패했고 두번째 방문도 역시 날씨가 좋지 않아서 이날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파도가 너무 심해서 용머리해안 출입자체가 금지되었습니다.



제주도 산방산 치치퐁 아이스크림 위치


네비 주소 : 제주시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6번길 24-62 (안덕면 사계리 171-4) 


용머리 해안을 내려가면서 용머리 해안을 오늘 볼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이왕 왔으니 하멜상선시관까지나 갔다와야겠다는 생각에 보문사 앞쪽에 주차를 하고 용머리 해안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산방산 치치퐁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용머리해안으로 내려가다가 오늘은 높은 파도로 인하여 하루종일 통제가 됩니다라는 안내문을 보고 돌아갈까하다가 옆지기는 그냥 차로 올라가고 나는 하멜상설 전시관과 유채꽃을 보기 위해서 용머리해안으로 내려가다가 만난곳이 치치퐁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치치퐁 아이스크림 위치


저는 스마트폰으로 용머리해안을 검색하다가 치치퐁 아이스크림을 보고는 용머리 해안을 가면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전에는 하멜 상설전시관 옆에 가게가 있었는데 지금은 위치가 바뀌어서 위쪽에 주소에 있습니다. 자칫하면 위치를 몰라서 헤멜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머리 해안으로 내려가다보니 가게 앞쪾에 친절하게 치치퐁 아이스크림이라는 광고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놓치기 쉬운 곳입니다.






일단 가게안으로 들어가서 치치퐁 1개를 주문하니까 왜 혼자 왔을까하는 의문을 가지는 것 같은데 무시하고 치치퐁 1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즉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어떻게 만드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만들어준 치치퐁 아이스크림인데 이거 혼자보고 먹기에는 너무 귀엽고 아까워서 잠시 사진을 찍으면서 보고 있는데 주인왈 빨리 먹지 않으면 날씨가 더워서 금방 녹는다고 합니다. 이거 옆지기한테 구경시켜줄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빨리 먹어야 했네요. 지금 보아도 넘 귀엽고 이쁘죠.



치치뽕을 하나 구입하면 아래 사진처럼 야관 손목팔찌를 하나 주는데 1개만 주문해서 크게 의미가 없네요 그래도 인증샷으로 남겼네요. 2개를 사면 1나씩 손목에 착용하면 저녁에 야광이라서 분위기 낼 수 있지 않을까해요.



산방산 치치뽕 아이스크림은 3,500원이고 가게는 수제품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수익의 일부는 유니세프로 기부한다고 하는데 저는 그양 치치퐁 아이스크리만 사고 나왔네요.





제주도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것으로 치치봉 아이스크림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특히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치치퐁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해요.


관련글

  제주도 용머리해안 유채꽃 및 하멜상선전시관 사계항에서 바라본 산방산

  제주 산방산 유채꽃 위치 및 주소 포인트 사진찍기 좋은 제주도 유채꽃 명소

  제주 송악산 둘레길 전망대 소요시간 주차장 및 제주 올레길 10코스에서 바라본 산방산과 형제섬

  가파도 해물짬뽕 해물짜장 가파도 맛집 놀멍쉬멍 자전거 여행

  가파도 배시간 배편 배예약 소요시간 가는법 및 요금 마라도정기여객선 가파도 청보리축제

  제주 가파도 청보리축제 초록빛 청보리 물결 일렁이는 섬속의 섬

  제주 거멍국수 산방산 맛집 고기국수 회국수 깔끔한 파프리카국수 전문점

  제주 운정이네 식당 가격 통갈치구이 너무 맛난 서귀포맛집


댓글 (2)

댓글 목록

  1. 바로서자 access_time 2016.05.20 10:56 신고

    아이스크림 귀엽네요. 아이디어가 멋진거 같아요.

  2. 영도나그네 access_time 2016.05.20 17:02 신고

    햐!
    제주에서 아름다운 풍광들을 즐기고 나서 들린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아이스 크림을 만날수 있었군요..
    너무 이쁘서 먹을수가 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즐거운 여행이 된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