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1일 JTBC 투유프토제트 슈가맨에서는 90년대 스타가수로 리아와 스페이스A가 소환되어 30~40대를 추억의 시간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슈가맨 스페이스A 김현정 섹시한 남자 녹슬지 않은 보컬 실력 뽐내며 리아 눈물에 승리


이날 쇼맨으로는 유희열팀 쇼맨으로느놀 V.O.S가 출연하였고 유재석팀 쇼맨으로는 마마무가 출연하여 발라드와 댄스곡의 한판 대결이 펼쳐졌으나 결국에는 댄스곡인 2016 섹시한 남자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유희열팀 슈가맨 리아 눈물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팀 슈가맨으로 1998년 한번쯤 실연을 당했다면 한번쯤 목놓아 울부짖어 보았던 '90년대 락 발라드로 명곡중의 명곡으로 이분은 노래뿐만 아니라 외모도 임팩트가 있었다면서 80불정도 예상하였습니다.

슈가맨을 제보한 사연을 보니 '제가 90년대 후반에 230대 때 이별을 경험하고 나서 들어떤 노래로 가사 내용이 버림받은 사람들의 마음을 그대로 너무 잘 표현한 곡으로 제도 이별을 경험하고 나서 이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펑펑 울었던 옛 기억이 있다며 모든 여자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던 노래를 불렀던 슈가맨에서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슈가맨 리아 눈물




슈가맨으로 나온 리아는 눈물이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실화라고 소개했습니다. 


'제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알만한 뮤지션이랑 사귄적이 있다. 근대 그 분이 바람이 나서 헤어지게 됐다'

'콘서트가 끝나고 뒷풀이를 했는데, 제가 인터뷰가 있어서 좀 늦게 같다. 근데 술이 만취된 채 엉켜있더라,

그리고 핸드폰 뒤에 스티커 사진도 붙어있고...'눈물' 내용이랑 똑같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최근 근황에 대해 말하면서 22살에 청부 폭행설 마약설에 휩싸이면서 방소에 나올 수 없었고 어린 나이에 조사 받으며 우울즈에 시달리며 사람을 믿지 못하게 되었다면서 현재는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앨범도 준비중이고 10월에 중국에서 활동할 예정이며 결혼에 대해서는 돌싱녀라고 합니다.


슈가맨 V.O.S 눈물



유재석팀 슈가맨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


유재석은 8개월동안의 엄청난 공을 들여서 모셔온 슈가맨으로 1999년 발표된 굉장히 유명한 곡으로 동양적 느낌의 테크노풍의 사운드의 노래로 8개월 동안 공을 들인 이유가 제보가 굉장히 많았는데 메인보컬을 찾기위해서 노력을 했다며 90불을 예상합니다.



슈가맨으로 제보한 사연을 보니 제가 군대 있을 때 가장 좋아했던 그룹으로 이분들이 저희 부대에 공연을 온 적이 있었는데 무대에 다같이 뛰어 올라가게 만든 신나는 곡이라고 합니다. 노래부르시는 분 목소리가 정말 섹시했다고 합니다.


슈가맨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



유재석팀의 슈개맨으로 등장한 스페이스A는 보컬 김현정, 래버 박재구 제이슨 3인조 혼성그룹으로 17년만에 같은 함께 오른 무대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유재석이 8개월의 공을 들인 것도 보컬 김현정의 망설임때문이었다고 하며 멤버 제이슨과 박재범의 설득으로 이루어진 슈가맨 무대라고 합니다.


슈가맨 스페이스A 섭외 8개월 이유



스페이스A의 최근 근황에 대해서는 김현정은 2008년 전도사와 결혼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으며 제이슨은 악세사리 사업을 하고 있고 박재구는 아쿠아로빅 강사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페이스A를 떠난 이유로 김현정은 어린 나이에 행사를 다니다보니 감사한 줄 모르고 당시 너무 힘들어서였고 제이슨은 유학때문이라고 합니다.


슈가맨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



유재석팀 쇼맨으로 나온 마마무는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를 동양적인 느낌이 가미된 테크노 사운드의 원곡을 디제잉이 들어간 트랜스 장르로 재해석하여 불렀습니다.


슈가맨 마마무 섹시한 남자



-사진 Copyright ⓒ JTBC 슈가맨-

반응형

티스토리 로그인이 풀리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