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7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리비전은 미리 예고 되었듯이 양정원이 마리텔에서 3연승을 하고 있는 갓경규를 밀어내고 당당히 1위를 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는데 역시 그럴수 밖에 없지 않았나합니다.


마리텔 양정원 필라테스 발레 결합한 필라레 모르모트 PD 화들짝 남심자극 이경규 제치고 1위


이경규의 방송사고에도 설마 양정원이 1위를 하리라고는 어느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는데 김구라, 김규혁, 태양(헤어 아티스트)  등이 있었기 때문에 모두를 놀라게 하였죠.



마리텔 양정원 필라테스 발레 결합한 필라레 볼륨 몸매


이날 방송에서 제일 재미있으면서도 남심을 자극한 장면은 필라테스와 발레를 결한한 필라레 시범을 보이는 장면이 아니었나 합니다. 현장에서 직접 본 모로모트 PD가 모든 남자들에게는 부러움의 대상이었겠지만 정작 본인은 진땀을 빼고 있죠.



1단계 : 가위처럼 다리교차하는 스트레칭

다리의 유연성을 기르는 운동을 모르모트PD에게 가르쳐 주면서 소개해주고 있는데 다리를 가위처럼 교차해서 찍으며 스트레칭하는데 유연성과 근력을 함께 강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리텔 양정원 필라테스 발레 결합한 필라레




2단계 : 앙오자세로 가위찢기

두번째로는 앙오하면서 다리를 가위찢기 합니다.



3단계 : 몸을 트위스트하며 발레팔 동작

세번째로는 몸을 트위스트하면서 팔을 앙오하면서 오른쪽 왼쪽 번갈아가며 다리를 가위찢기 합니다.



이동작은 복사근과 복횡근 운동을 통해서 옆구리 살빼기에 도움을 주는 운동이라고 합니다.



이동작을 양정원과 함께 모르모트PD가 따라하는데 진짜사나이 촬영하는 것도 아니고 한쪽은 자연스럽고 한쪽은 어째 넘 어색한 모습에 웃음이 저절로 나오죠.



마리텔 양정원 필라테스와 발레가 결한된 필라레 무대


이어서 양정원은 팔라레 운동을 작품으로 보여준다면서 렛잇고 음악에 맞추어 모르모트PD가 지켜보는 가운데 시작하는데 이를 보지못하는 모르모트PD 넘 불쌍하죠. 



양정원이 필라레 무대를 시작하자마자 모르모트PD는 한번 보더니 고개를 돌리고 순간 얼음이 되어 버렸는데 양정원의 밀착의상과 볼륨 몸매를 차마 계속해서 지켜 볼 자신이 없었나 봅니다.




마리텔 양정원은 영화 겨울왕국OST Let It Go 노래에 맞추어 다양한 동작을 선보이면서 필라테스와 발레를 결합한 필라레를 선보이는데 망부석이 되어버린 모르모트PD.



넘 어색해서 반대편으로 자리를 옮겨도 시선에 들어오는 볼륨감 넘치는 S라인의 양정원의 모습에 어쩔줄을 모르는 모르모트PD.


마리텔 양정원의 매력은?


이날 방송된 마리텔 양정원 필라레는 다소 노출이 심한의상으로 인하여 양정원의 볼륨감 있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면서 다소 야하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으나 양정원의 매력을 가장 잘 어필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양정원이 이경규를 누르고 1위를 한 것이 단순히 노출의상과 볼륨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섹시함 때문만은 아니며 순간순간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난처한 상황에서도 웃음과 재치로 상황을 극복해가는 모습이 더욱 매력적이었는데 이것이 1위의 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양정원, 모르모트 피디와 상황극! "여행 갈래 우리?"



관련글

마리텔 양정원 필라테스 1위 이경규 누른 원동력은 무엇일까 양정원 인스타그램

반응형

티스토리 로그인이 풀리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