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언제 가더라도 색다른 모습으로 방문객을 맞이해주고 있는 점으로 계절에 따라 옷을 바꿔 입고 있기 때문인데 특히 4월 봄이면 제주에서 가장 화려하게 변신하는 모습은 유채꽃이 아닐까 합니다.


제주 산방산 유채꽃 위치 및 주소 포인트 사진찍기 좋은 제주도 유채꽃 명소


4월 제주 어느 지역을 가더라도 만날 수 있는 꽃이 바로 유채꽃인데 노란색으로 물들 모습에 너도나도 반해서 가던 걸음을 멈추고 일행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게 만들죠.



산방산 유채꽃 위치, 주소 및 포인트

1번 포인트 네비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407

2번 포인트 네비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35-1

3번 포인트 네비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12


산방산 유채꽃 1번 포인트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407


유채꽃과 함께 산방산을 담기 위해서 여러곳을 다녀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이곳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물론 공짜는 아니고 사진을 담기 위해서는 1인당 1,000원을 주어야 하는데 비싸지 않고 유채꽃과 산방산을 깨끗하게 담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산방산 유채꽃 2번 포인트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35-1


위 지도에서 산방산 유채꽃 2번 포인트는 많은 차들이 지나가는 사계리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타고 가다가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잠시 주차하고 기념사진을 많이 찍는 곳인데 주위의 차들과 전기선 때문에 사진이 깨끗하게 담을 수 없고 사람이 너무 많은 단점이 있죠. 여기도 입장료는 1,000원입니다.








산방산 유채꽃 3번 포인트 (하멜 상선 전시관 앞)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35-1


용머리해안과 하멜상전전시관을 보기 위해서 내려가다가 하멜상선전시관 바로 앞에 유채꽃이 있어서 산방산을 배경으로 담아봤는데 1번, 2번과는 다른 풍경을 보여주고 있죠. 여기는 무료로 촬영하였습니다.








제주 산방산 유채꽃을 담기 위해서 여러곳에서 카메라로 담아봤는데 1번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이 가장 깔끔하게 나왔네요. 2번 포인트는 찾아가기가 쉬운 반면에 3번은 위쪽에 주차를 하고 하멜상선전시관까지 내려가야하는데 조금 걸어야하는 단점이 있으나 용머리해안과 하멜상선전시관도 함께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4월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가장 멋지게 유채꽃을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산방산 유채꽃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노란색이 주는 강렬하면서도 순수함에 저절로 빠져들게하죠.


관련글

제주 송악산 둘레길 전망대 소요시간 주차장 및 제주 올레길 10코스에서 바라본 산방산과 형제섬

제주 가파도 청보리축제 초록빛 청보리 물결 일렁이는 섬속의 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