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진해군항제를 가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여좌천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어서 두어개 군것질을 하고 보니 딱히 배도 고프지 않아서 따로 점심을 먹지 않았습니다.


진해맛집 진해제과 벚꽃빵 영업시간 및 택배 진해벚꽃빵


그래도 진해에 와서 진해에서 유명한 것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진해를 대표하는 진해 특산품 중에서 벚꽃빵을 맛보기로 하고 진해 해군사관학교를 둘러보고 나오면서 진해제과에 들러서 벚꽃빵을 샀습니다.



진해맛집 진해제과 위치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43번길 4 (진해구 광화동 17-5)



진해제과를 찾아가면서 계획은 안에 들어가서 이것 저것 앉아서 맛보려고 했는데 주차가 불가능해서 이중주차를 하고 잠시 들러서 포장으로 판매하는 벚꽃빵만 사왔습니다.




진해제과 벚꽃빵은 택배로도 받을 수 있는데 판매가격에 택배비 3,000원이 추가로 내면 전국어디에서나 맛을 볼 수 있네요.



진해제과 영업시간은 온전 08:30분에 오픈해서 저녁 22:30분에 문을 닫습니다.



KBS2 생생정보통 맛집 진해제과 벚꽃빵


진해제과는 2014년 1월 27일 KBS2TV '생생정보통' 플러스 801회와 2015년 3월 31일 KSB2 '2TV 아침' 64회에도 소개되었던 진해 맛집으로 1972년부터 44년째 제과점을 운영하는하고 있는 곳으로 2때째 아들 3명과 함께 벚꽃빵, 벚꽃마카롱, 벚꽃초코렛 등 다양한 빵을 팔고 있는 진해맛집이죠.

빈해 벚꽃빵은 진해를 대표하는 특산물로 2006년에 독창적으로 생산한 빵으로 고운 분홍앙금이 들어있는 벚꽃모양의 빵입니다.




진해 벚꽃빵을 구입하기 위해 들어가니 벚꽃빵은 10개, 15개, 25개로 포장되어 판매하고 있는데 우리는 15개 12,000원주고 샀습니다.





진해 벚꽃 축제에 가면 꼭 들러야할 빵집 진해제과 벚꽃빵


진해 전체가 벚꽃이 만개하여 온통 분홍색으로 물든 모습에 눈이 즐겁다면 입도 즐거워야하는데 진해 특산품인 벚꽃빵을 먹어보는 것도 진해군항제를 즐기는 재미가 아닐까 합니다.








진해 벚꽃구경을 하면서 주전부리로 하나씩 차안에서 맛을 보았고 집에서도 먹어보았는데 속이 정말 분홍색 앙금이 들어있어서 맛이 색다르고 아이들도 맛있다고 합니다. 진해군항제에 가시면 꼭 진해 벚꽃빵 맛을 보시기 바래요.


관련글

진해 드림로드 전봇대로 사라진 한국의 아름다운 길 안민고개 벚꽃 진해군항제 카페 봄날

진해 경화역 벚꽃비 내리는 진해 벚꽃 명소 진해군항제

진해 여좌천 로망스 다리에서 피어나는 벚꽃 사랑 진해군항제

진해 내수면 환경생태공원 벚꽃 반영 진해군항제 진해 벚꽃 명소 진해 가볼만한곳

진해 해군사관학교 벚꽃 진해군항제 기간 개방 시간 셔틀버스 및 주차 진해벚꽃명소

반응형

티스토리 로그인이 풀리면

댓글 (1)

댓글 목록

  1. Favicon of https://iilgijang.tistory.com BlogIcon 바로서자 access_time 2016.04.02 17:22 신고

    뉴스에서도 벚꽃축제 이야기가 가득한데, 먹거리도 참 맛나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