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진해군항제가 4월1일부터 10일까지 진해구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진해군항제에 가시려할때 어디를 가야할까 망설이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진해 벚꽃 명소 중의 한곳이 바로 진해 내수면 환경생태공원입니다.


진해 내수면 환경생태공원 벚꽃 반영 진해군항제 진해 벚꽃 명소 진해 가볼만한곳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은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 봄과 가을에 가면 특히 좋은데 봄에는 벚꽃이 필때, 가을에는 단풍이 물들었을때 가면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 위치 및 주차

위치 : 경남 창원시 진해구 태백동 55-37 (주차장)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 주차는 정문 맞은 편 여좌천 쪽에 하면 되는데 먼저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을 둘러보고 천천히 여자천으로 일정을 잡으시면 됩니다.


힐링하기 좋은 진해내수면 환경생태공원 진해벚꽃명소


진해 벚꽃 구경을 오면서 생각외로 진해내수면 환경생태공원은 잘 몰라서 찾지 않는데 여좌천은 사람이 넘쳐나는데 반해서 이곳은 방문객이 적어서 천천히 둘러보면서 마음의 힐링을 얻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은 바람이 불지 않는 날 가면 저수지에 반영된 모습이 환상적인데 벚꽃이 피는 봄에는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국립수산과학원 산하의 기관인 남부내수면연구소가 있는 곳으로 진해내수면 환경생태공원 내 유수지는 친환경생태공원으로 다양한 수목 등의 자연환경과 습지를 조성해서 자연학습체험과 문화휴식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데 특히 왕버들, 화양나무 등 다양한 식물과 나무가 있으며 특히 벚꽃이 피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진해내수면 환경생태공원 내 습지 주위로 나무데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한바퀴 둘어보면 수양버들나무와 벚꽃이 어우러진 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놓칠 수 없는 포인트가 바로 습지 반영사진이겠죠.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은 창원사람들에게 너무 멋진 도심 공원으로 저수지, 습지, 솔밭 등이 잘 관리되어 있어서 한번씩 오는 나에게 내가 사는 곳에도 이런 멋진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곳입니다.




이날 진해내수면 환경생태공원에서 예비 신랑과 신부같은데 웨딩화보를 벚꽃과 함께 촬영중이었는데 4월의 결혼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여좌천을 함께 걸으면 결혼에 이르게 된다고하여 혼례길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손을 잡고 여좌천을 걷고 결혼하세요.




진해군항제를 보러가실 계획이라면 마음의 힐릴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진해군항제 기간중 그나마 주차하기도 좋고 여좌천과도 연결되어 있어서 한번에 2곳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진해 드림로드 전봇대로 사라진 한국의 아름다운 길 안민고개 벚꽃 진해군항제 카페 봄날

진해 여좌천 로망스 다리에서 피어나는 벚꽃 사랑 진해군항제

진해 경화역 벚꽃비 내리는 진해 벚꽃 명소 진해군항제

진해 해군사관학교 벚꽃 진해군항제 기간 개방 시간 셔틀버스 및 주차 진해벚꽃명소

진해맛집 진해제과 벚꽃빵 영업시간 및 택배 진해벚꽃빵

반응형

티스토리 로그인이 풀리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