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작년 가을 전까지만 해도 송민서라는 배우에 대해서 전혀 듣지도 못한 무명배우였었는데 자신의 남자친구인 기욤 패트리와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 작년 10월 15일 실제 커플로  방송을 타면서 화제가 되었었죠.


송민서 기욤 패트리 열애 바쁜 스케줄로 결별 연인에서 친한 오빠 동생으로


송민서 김욤페트리는 2015년 여름때부터 서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JTBC 님과함께에 출연하의 실제커플이 가상부부로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 두사람의 결별은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송민서는 님과 함께에 출연하기 이전까지는 거의 인지도가 없었으나 기욤 패트리와 가상부부로 출연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었죠. 송민서는 1983년생으로 국내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나 중국 등에서 모델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국경을 초월한 사랑이었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으나 채 1년도 되지 않아서 사랑의 종지부가 알려져서 많은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기욤 패트리의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앤드제이컨텐츠허브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가 최근 결별했다', ' 둘 사이에 특별한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 , '송민서는 중국에서, 기욤 패트리는 한국에서 각자 활동에 집중하다 보니 사이가 소원해졌다'

'이별은 했지만 서로 연락하며 지내고 있다.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남았다', '서로 잘 되길 응원하고 있다'



남녀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게 있죠. 몸이 멀어지면 마음이 멀어진다고 두사람 사이도 아마 각자의 활동에 집중하다보니 떨어져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1년도 되지 않아 두사람의 결별 소식은 팬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주고 있지만 각자 앞으로도 멋진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송민서 인스타그램







-사진 ⓒ JTBC, 송민서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