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가 2주간에 걸친 생방송TOP6을 위한 경연의 최종 결과과 지난주에 나왔죠.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의 추첨에 의해 대결이 펼쳐졌는데 2주간의 방송 끝에 최종적으로 K팝스타5 진출자는 마진가 S, 우예린, 유제이, 안예은이 가정 먼저 확정되었습니다.


k팝스타5 탑6진출자 마진가S 우예린 유제이 안예은 이시은 이수정 및 탈락자 정진우 박민지


K팝스타5 탈락후보자 , 이시은, 이수정, 정진우, 박민지가 패자부활전을 펼쳤는데 이중 이시은과 이수정은 K팝스타5 탑6에 진출하고 정진우와 박민지는 최종 탈락되었습니다.


첫번째 대결 이수정과 마진가S : 마진가S 진출


첫무대는 이수정이 아이유의 스물셋을 선곡하여 불렀고 마진가S는 박진영의 '그녀는 예뻤다'를 디스코풍으로 편곡해서 극찬을 받아 결국 박진영, 유희열, 양현석 모두로 부터 선택을 받아서 K팝스타6에 직행하였고 이수정은 패자부활전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수정 스물셋


마진가S 그녀는 예뻤다



두번째 대결 이시은과 안예은 : 안예은 진출


이시은은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을 선곡해 불렀고 박진영은 '몸만 움직인다 마음은 아직 춤을 추지 않는다'고 말하였고 안예은 자작곡 '하얀 원피스'를 불렀으며 양현석은 '가사가 너무 재밌다. 예은양 음악 중독성이 있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으며 이시은과 안예은의 대결의 결과는 유희열과 박진영은 안예은을 선택하여 안예은은 K팝스타6에 직행하고 이시은은 패자부활전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이시은 이밤이 지나면


안예은 하얀원피스



세번째 대결 우예린과 정진우 : 우예린 진출


우예린은 미쓰에이 'Hush'를 선곡하여 박진영으로부터 '끼가 있다 마음껏 섹시함을 보여줬다'고 심사평을 받았고 정진우는 자작곡 'No Fairy Tales(동화는 없다)'를 불렀우며 양현석으로부터 '노래를 듣는데 기승전결이 머릿속에 다 그려져서 사실은 조금 지루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세명의 심사위원은 우예린을 선택하여 정진우는 패자부활전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우예린 Hush


정진우 No Fairy Tales



다섯번째 대결 유제이와 박민지 : 유제이 진출


박민지는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를 선곡하여 열차했으나 목의 상태가 좋지 않았고 유희열은 '오늘 컨디션이 완벽하게 좋지는 았았나봐요'라며 아쉬워했고 유제이는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자신의 스타일로 불렀지만 아쉬운 심사평속에 박진영과 양현석을 유제이를 유희열은 박민지를 선택하여 유제이는 K팝스타6에 직행사고 박민지는 패자부활전으로 가게되었습니다.


박민지 시간을 달려서


유제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



패자부활전 대결 이수정, 이시은, 정진우, 박민지 : 이수정, 이시은 진출 정진우 박민지 탈락


마진가S, 안예은, 우예린, 유제이가 K팝스타5 탑6 진출자로 확정된 가운데 마지막 2장의 티켓을 놓고 패자부활전에 오른 이수정, 이시은, 정진우, 박민지가 다시 대결을 펼쳤습니다.

가장 먼저 이수정은 자이언티 '꺼내먹어요'를 알앤비 버전으로 불렀고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를 불러버리면 저는 죽어요'하며 극찬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이시은은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을 선곡해서 불렀고 박진영으로부터 '이시은양이 솔직히 안 될 줄 알았다 그런데 오늘 정말 잘했다, 너무 기쁘다'그 극찬하였습니다.



그리고 박민지는 김태우의 '하고싶은말'을 선곡해서 불렀으나 목상태가 좋지 않았고 정진우는 에릭베넷의 'Still with You'를 선곡해서 불렀으나 유희열로부터 '이 곡은 진우 군의 매력을 잘 담아냈다 그러나 힘을 줘야 할 부분에 컨디션 때문에 약간 빠진 것 같은 느낌이다'고 심사평을 내놓았습니다.

네명의 패자부활전 대결이 끝나고 최종적으로 2명을 확정하기 위하여 108몀으로 구성된 시청자 심사위원의 투표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 59표를 얻은 이시은과 22표를 얻은 이수정이 K팝스타5 탑6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수정 꺼내먹어요


이시은 아름다운 이별


박민지 시간을 달려서


유제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




관련글

k팝스타5 탑8 진출자 및 탈락자 소피한 주미연

k팝스타5 탑10 진출자 안테나뮤직 유희열 프로듀서 능력 빛났다

유제이 여러분 보다 안테나 유희열의 류진이 더 돋보였던 K팝스타5 무대

-사진 ⓒ SBS K팝스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