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김가연 임요한 부부의 결혼식 소식이 전해졌는데 5년동안 법적으로는 부부로 살면서 아직까지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던 늦깍이 부부의 결혼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김가연 임요한 연상연하 커플 5년만에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 김가연 딸 공개


북한강이 보이는 한 카페에서 김기연 임요한 부부의 웨딩사진 촬영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2008년 게임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나 임요한의 경기를 응원하며 사랑을 키우게된 김가연이 8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3년의 연애 끝에 2011년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었죠.



김가연 임요한 스케줄때문에 미루다 드디어 결혼식


이날 두사람은 결혼 5년차에 새신랑 새신부로 단장을 하고 웨딩촬영을 하였는데 왜 지금하는지 모두가 궁금하죠. 이날 방송에서 김가연은 '결혼식 안해요?'라는 질문에 대인배처럼 '아휴 괜찮아요 때 되면 하겠죠'라고 대답은 했지만 속은 '부글부글~'끓어 올랐다고 하네요. 

임요한은 예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항상 졸랐던 기억이 있었는데'라고 말하자 김가연은 '이상하게 남편이 스케줄이 안 맞는 경우가 되게 많았어요'라며 스케줄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밤의 TV연예 김가연 임요한 웨딩촬영



이날 웨딩촬영을 하면서 부끄러워하는 임요한과 이를 지켜보며 재미있어하는 김가연 커플의 모습이 넘 좋아 보이네요. 김가연은 남편이 절대적으로 하기 싫어하는 모습은 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뽀뽀하는거라는데 연애 3년 결혼 5년 이라는 두사람의 웨딩촬영 현장을 보니 이제 막 결혼을 하는 사람처럼 보여 모두의 부러움을 사네요.



김가연 임요한 웨딩사진 공개되었는데 넘 보기 좋네요.






결혼식은 5월 8일 사회는 유재석


결혼식은 오늘 5월 8일에 하기로 했다며 주례는 이경규 선배한테 부탁했다가 차였다며 이경규씨가 요즘 주례를 끊었다고하면서 사회는 유재석씨가 약속을 해서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사실은 결혼날짜를 잡을때 제일 먼저 전화한 사람이 유재석이라고 하는데 스케줄 맞추기 위해서라네요. 유재석이 결혼식 사회를 봐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김가연 임요한 딸 공개


이날 웨딩 촬영에서 김가연 딸이 공개되었는데 올해 21살의 큰딸 임서령이 함께 촬영을 하여서 화제가 되었죠. 사람들이 엄마 김가연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어머 동생 너무 닮았어요'라고 하며 이때 임요한이 '어 처제 잘먹었어?'라고 답한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죠. 

김가연 임요한 그리고 딸과 함께 웨딩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화목해보이네요. 딸앞에서 두 사람의 애정표현에 딸은 '염장이죠'라고 말할 만큼 다정한 두사람이네요.




김가연 임요한 부부의 큰딸과 함께 2015년 8월 태어난 둘째딸 임하령도 공개되었는데 40대 중반의 나이에 두번의 유산과 인공수정을 통해서 낳은 둘째딸이어서 더욱 소중하다네요.



8살 연상연하 커플 김가연 임요한


김가연은 1972년생이고 임요한은 1980년생이어서 김가연이 8살 많죠. 김가연은 1994년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서 선으로 뽑혔고 그해 MBC 공채 개그맨 5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김가연은 1995년 결혼후 1996년 딸을 낳았으나 이혼하였고 이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중이었던 임요한과 열애설이 나오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었죠. 연애 3년 끝에 2011년 김가연 임요한은 혼인신고를 하여 법적부부로 살아오다가 이번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가연하면 떠오르는 내용이 악플러 고소인데 2015년 11월 MBC 휴먼다큐 다람이 좋다에서 자신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강경하게 악플러에 대응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죠. 당시 마음고생이 이만 저만 아니었던게 이해가 되죠.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김가연




연애 3년 결혼 5년만에 결혼식을 올리는 두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지켜보면서 늦은 결혼식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이쁘게 사시기 바랍니다.

-사진 : ⓒ SBS, MBC-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