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건설공고와 김해 연지공원 매화를 카메라에 담기 위해서 김해를 갔다가 점심을 무엇으로 먹을까 검색하다가 오랜만에 생선구이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집에서 생선구이하면 냄새, 연기, 기름 떄문에 잘 해먹지 않게 되는데 어떤 맛일지 호기심을 가지고 찾아갔습니다.


김해맛집 착한물고기 고소하고 단백한 생선구이 전문점 삼계동 맛집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여행을 하면서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음식으로 무엇보다 여행지의 대표적인 음식을 먹는 것은 빠질 수 없는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죠. 처음 방문하는 여행지의 경우 잘못 들어가면 맛도 없고 실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검증된 맛집으로 가는게 최선의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김해맛집 착한물고기 위치

주소 : 경남 김해시 가야로 181번길 18 (김해시 삼계동 1485-8 ☎ 055-339-3009)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차를 가기고 갔는데 가게 바로 앞이나 주위에 쉽게 주차할 수 있어서 주차문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합니다.





가게는 1층에 있는데 토요일 점심시간이 조금 못되어서 들어갔는데 아직은 몇테이블 밖에 손님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김해맛집 착한물고기 메뉴


가게 이름이 착한물고기이니 가격대도 저렴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메뉴판을 보았는데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평일 점심특선으로 8,000원이죠. 평일이 아니라서 이것은 포기하고 이왕왔으니 한상 맛나게 먹자 싶어서 모듬생선구이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김해맛집 착한물고기 고소한 생선구이 삼계동 맛집


조금 기다리니 기본적이 상차림과 함께 주문한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주메뉴인 생선구이와 함께 된장찌게도 함께 나왔으며 다른 반찬들은 음식점에서 기본적으로 볼 수 있는 반찬으로 깔끔한게 좋았습니다.




김해맛집 착한물고기 생선구이를 보면 생선의 종류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갈치, 고등어, 가지미 등 정확히 이름을 모르겠으나 4마리 반정도 되는 양이죠.



점원이 오더니 생선구이를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서 먹기 좋게 해주네요. 여러가지 종류의 생선을 한번에 맛볼 수 있고 뼈까지 바삭바삭하게 튀긴듯해서 단백하고 고소맛이 일품이네요.



누느스름하 모습이 넘 잘 구워져서 먹음직해보여 바로 젓가락으로 집어서 맛보았네요. 통통한 생선살이 정말 단백하고 맛있네요. 젓가락을 먹다가 결국에는 손을 집어서 먹게되는데 한참을 왠만큼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집에서는 생선을 아무리 잘 구워도 이런 맛이 나지 않는데 정말 잘 구웠고 생선의 비린맛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비린맛 없네요.



와사비 간장도 함께 주었는데 입맛에 따라 생선을 찍어 먹어보면 색다른 맛이 나죠.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구수한 된장찌게로 생선구이 먹으면서 같이 먹으니 좋네요.



기본적인 반찬으로 김치, 오뎅, 버섯 등 다른 음식점에서도 볼 수 있는 찬으로 깔끔하게 맛나요.




김해맛집으로 생선구이 전문점은 우리집 주위에는 잘 없는데 저렴한 가격과 신선한 생선으로 입맛을 자극해주는 곳으로 생선구이에서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관련글

김해건설공고 매화 고고한 자태 와룡매 봄소식 김해 가볼만한곳

김해연지공원 매화 향기 가득한 봄 산책 김해 가볼만한곳

양산 통도사 홍매화 봄을 알리는 자장매 경남 가볼만한곳

통도사 극락암 홍매화 산수유 산사 마당에 피어오르는 봄의 향기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삼락공원 연꽃 루드베키아 부산 나들이갈만한곳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