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가수 김원준의 결혼소식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를 차지하고 있죠. 김원준은 오는 4월 16일 서울 대검찰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데 상대는 로스쿨 출신의 검사라고 합니다.


김원준 결혼 예비신부는 14세 연하 검사


아마 2011년 이었던 것으로 기억되는데 김원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여 박소현과 함께 출연하였었죠. 그리고 2015년 TV 조선의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최윤이와 가상카플을 이루는 모습을 보면서 언제 결혼할까하고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2번의 가상결혼 끝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 김원준 결혼 ⓒ 김원준 트위터



김원준 결혼 예비신부 어떻게 만났을까?


소속사인 에프이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에 김원준의 결혼에 대해 다음과 같이 올라와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게 된 사이로 올해 초부터 서로의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상견례를 마친 상태로, 양가 부모님의 바람대로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 김원준 결혼 ⓒ 에프이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김원준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


소속사 페이스북에는 다음과 같이 짧게 김원준 예비신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예비신부는 14세 연하의 재원으로 현재 검찰청 소속 검사로 재직 중입니다' 



궁금증에 인터넷 서핑으로 알아보니 김원준 예비신부는 이화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후 건국대 로스쿨을 마치고 인천시 의회에서 인턴 근무 경험도 있다고 하며 2015년 검사로 임용되어 현재 검찰청 소속 검사로 재직중이이라고 합니다.


김원준이 1973년생으로 올해 43세로 다소 늦었지만 결혼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김원준 결혼 ⓒ 김원준 트위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