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의 덕선이 아프다는 소식은 우리 모두를 가슴아프게 하네요.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을 받고 입원하였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 걸스데이 혜리 어떻게 된 일인지...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 입원 무리한 일정탓은 아닌지? 뇌수막염 증상 원인 휴유증


응답하라 1988에서 여주인공인 성덕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혜리가 아프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충격인데 일반적인 병도 아닌 병명이 뇌수막염이라는 사실에 또 한번 놀라게 합니다.


▲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 입원 ⓒ 혜리 인스타그램


걸스데이 혜리 소속사인 드림티엔터테이먼트에 발표에 의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혜리가 6일 오전 9시쯤 고열과 두통을 호소해 집 인근 강북의 한대학병원 응급실에서 정밀 검사를 받은 결과 뇌수막염으로 진단이 나왔다. 며칠간 입원 치료 받을 예정이다. 향후 몇 일간은 경과를 보며 치료를 받아야 할 것 같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 만큼 무엇보다 혜리가 빨리 쾌유할 수 있도록 최우선적으로 힘쓰겠다 "


보도에 따르면 걸스데이 혜리는 3월 5일 '응답하라 1988 콘서트' 무대에 참석한 뒤 집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헀는데 집에서 감기증상의 고열과 함께 두통을 호소해서 6일 병원을 찾은 것으로 보입니다.



뇌수막염이란 정의 원인 증상 진단 치료는 어떻게?


뇌수막염은 뇌와 뇌조직을 둘러싸고 있는 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원인은 다양하며 장 바이러스로 인한 것이 대부분으로 증상은 고열과 심한 두통이 나타나며 의식, 성격변화, 경련발작, 혼수상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뇌수막염 증세를 보이면 진단은 뇌척수액이나 분변검체로 진단을 하며 치료는 세균의 종류에 따라 항생제를 사용하게 되며 해열제, 수액보충 등의 대증치료가 필요하고 특별한 치료없이도 대부분 시간이 호전된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가시기 바랍니다.


뇌수막염이란 정의 원인 증상 진단 치료는 어떻게?


▲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 입원 ⓒ 혜리 인스타그램


2014년에도 생방송 도중 실신한 적이 있는 혜리


걸스데이 혜리는 2014년 1월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생방송에서 'Something' 무대 공연후 바로 실신하여 스태프 등에 업혀서 병원으로 후송되었었죠.

2014년 2월 15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이때 실신한 사실에 대해 혜리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 지금 생각해보니 신종플루였던 것 같다. 지금까지 중 제일 아팠다", "노래 시작할 때까지 기억이 나는데 1절 후렴부터 기억이 없다 '

" 우린 무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안다. 아프다고 한 번 빠지고 두 번 빠지고 그러는게 싫다', '그건 팬들에게 대한 예의, 멤버들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다'


걸스데이 혜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 걸스데이 혜리 실신 ⓒ MBC

▲ 걸스데이 혜리 실신 ⓒ MBC

▲ 걸스데이 혜리 실신 ⓒ MBC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 소식에 응답하라 1988을 함께 찍었던 이동휘는 인스타그램에 혜리 사진과 함께 " 병원 가라고 했지 " 라고 올려 걱정을 하고 있네요.


▲ 걸스데이 혜리 실신 ⓒ 이동휘 인스타그램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 입원 무리한 일정탓은 아닌지?


혜리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서 건강이 최우선이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프지 않을때는 건강과는 담을 쌓고 살다가 한번 아프고나면 건강의 소중함을 새삼 깨닫고는 하죠.


걸스데이 해리 니수막염 진단 입원 소식을 듣고 뉴스를 찾아보니 혜리는 공연 전부터 아팠던 것으로 보이는데 잡혀 있던 일정이라서 아픈데도 불구하고 일정을 소화하지 않았나 합니다. 과거 휴먼 다큐에서 혜리가 한 말이 다시 떠오르죠.


" 우린 무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안다. 아프다고 한 번 빠지고 두 번 빠지고 그러는게 싫다', '그건 팬들에게 대한 예의, 멤버들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다'


▲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 입원 ⓒ 혜리 인스타그램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한때 반짝할때 열심히 일해야만하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혜리에게 있어서는 데뷔이후 최고의 절정기라 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무리한 스케줄로 강행군한 것 때문에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지는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무토록 걸스데이 혜리 뇌수막염 진단 입원으로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고 앞으로 더욱 건강한 혜리를 만나 수 있도록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걸스데이 혜리 100억 CF 평정 수지 설현과 함께 걸그룹 트로이카 공통점과 혜리의 과제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