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추운 겨울이 드디어 3월에 접어들면서 동장군은 서서히 물러나고 부슬부슬 봄비가 쏟아지더니 한낮에는 두터운 옷이 거북할 정도로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걸 느낄 수 있네요.


김해연지공원 매화 향기 가득한 봄 산책 김해 가볼만한곳


김해건설공고 매화를 보고 나서 점심을 먹고나니 배도 부르고해서 산책삼아 잠시 걷기 위해 찾은 곳이 바로 김해연지공원으로 여기에도 매화가 활짝 피어 있어 도심 한가운데도 봄이 왔음을 알려주고 있네요.



김해 연지공원 위치 : 김해학생체육관 주차장

주소 :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 1368번길 7 (김해시 내동 1068)

김해연지공원에 차를 가지고 가시면 김해학생실내체육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면 됩니다.




매화향기 가득한 김해연지공원 봄소식


오후에는 비가 오려는지 한두 방울 내리는 비가 싫지만은 안네요. 김해학생실내체유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연지공원 안쪽으로 산책삼아 카메라를 들고 들어가면서 만나게 되는 활짝핀 매화는 '이제 봄이다'라고 말하는 듯하네요.




도심속 공원에 피어난 매화나무를 따라 걸어가는 뒷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죠. 우리만 산책삼아 김해연지공원을 찾은 것이 아니라 많은 부부, 연인, 가족들이 여기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네요.




낮에도 멋지지만 밤에 보는 연지공원은 더욱 아름답다고 하는데 봄에 벚꽃이 피면 야간에 다시 한번 와봐야겠네요. 벚꽃핀 연지공원도 넘 아름다울 듯하네요.




김해연지공원 호수 가장자리를 따라서 만들어진 산책길을 따라서 걷다보면 저절로 힐링되는 기분이 들죠. 나무데크 위에서 우산과 함께 있는 연인을 보니 너무 좋아 보이죠.




궂은 날씨임에도 산책삼아 온 김해연지공원에서의 매화향기는 연지공원 전체로 퍼지는듯하죠. 호수 가장자리를 따라서 한바퀴 돌다보니 등에서 흐르는 땀이 싫지 많은 않은 즐거움을 주네요.




매화향기 따라 김해건설공고와 김해연지공원에서의 봄향기는 내 마음에도 봄향기 가득 채우주는 듯해서 넘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낸듯 합니다. 주말이나 주중 시간이 나시면 부산 근교에서 봄을 느낄수 있는 곳을 찾아가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해요.

관련글

김해건설공고 매화 고고한 자태 와룡매 봄소식 김해 가볼만한곳

양산 통도사 홍매화 봄을 알리는 자장매 경남 가볼만한곳

통도사 극락암 홍매화 산수유 산사 마당에 피어오르는 봄의 향기

원동 매화축제 원동 순매원 봄나들이 유혹하는 향긋한 봄향기와 순매원 일몰 원동역 열차시간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