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미니 에스타데에서 2015-2016 UEFA 유스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 바로셀로나 후베닐A와 미트윌란(덴마크)이 경기를 펼쳤습니다.


이승우 결승골 UEFA 유스 리그 8강 진출 견인한 한국의 메시 이승우 골 장면


이날 이승우는 백승호와 함께 선발출전하여 1-1으로 팽팽한 상황에서 경기종료 직전 후반 45분에 극적으로 결승골을 터뜨리면서 팀의 승리를 견인하였고 백승호도 73분을 뛰어 한국인 2명이 머나먼 곳에서 멋진 활약을 하였다는 소식에 아침부터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 이승우 결승골 ⓒ 이승호 트위터


이승우 결승골 UEFA 유스 리그 8강 진출 견인한 한국의 메시 이승우 골 장면


이날 경기에서 자책골로 0-1로 미트윌란에서 뒤진채로 전반전을 마치고 후반 6분 동료 테오의 동점골로 1-1의 경기는 후반 중반이후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선발출장하였던 백승호는 후반 28분에 교체되었고 미트윌란 수비수가 후반 30분 퇴장당하여 기회가 오는 듯했으나 바로셀로나도 후반 43분 경고누적으로 퇴장당한 상태에서 이승호의 한방이 터졌습니다.


이승우 결승골 장면

▲ 이승우 결승골 ⓒ  바로셀로나 트위터

▲ 이승우 결승골 ⓒ  바로셀로나


경기 후반 45분경 골 에어리어쪽으로 패스된 골을 놓치지 않고 뛰어 들어가면서 침착하게 오른발로 밀어넣어서 1-1의 팽팽한 상황을 깨는 역전골을 터뜨렸고 이어서 동료 알레나가 1골을 추가하면서 이날 경기는 3-1로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 이승우 결승골 ⓒ  바로셀로나


경기 직후 이승우는 자신의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올려 기쁨을 표했네요

3-1 승 !!!! 8강 진출!!! 너무 너무 기쁘고 행복해요!!! 응원 해 주신 팬 분들 감사합니다 !!!!


▲ 이승우 결승골 ⓒ  이승우 트위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