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2일 포털사이트 실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그룹 비스트 장현승 태도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지속적인 장현승 태도의 불성실에 대해 팬들이 참다가 장현승 태도를 폭로와 함께 피드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장현승 태도 논란 팬들의 요구에 응답하라


공인으로 살아가는 연예인이라면 이런 저런 이유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데 특히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좋지 않은 일로 거론되는 것만으로 본인은 물론이고 그룹 그리고 소속사에 미칠 파장은 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장현승 태도 논란 무엇이 문제인가?


사실 여부를 떠나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장현승의 태도의 어떤 부분이 팬들을 화나게 하였는가 하는 부분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결국 팬들 폭발하게 만든 장현승'이란 제목으로 장현승 태도 논란에 대해 올라와 있는데 아래 링크로 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팬들 폭발하게 만든 장현승



위 링크의 장현승 태도 논란에 대한 내용을 들여다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비스트를 오랜기간 아끼고 사랑해오던 팬으로서 멤버 장현승의 납득할 수 없는 여러 행동들이 가슴이 아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장현승은 4년 전인 2012년부터 종종 무대에서 불성실한 태도를 보이기 시작했으며, 작년 2015년 완전체 활동부터 가사씹기, 안무 대충하기, 음정 바꿔부르기 등의 태도는 특히 도드라졌습니다."


"2015년 9월 해외팬을 대상으로하는 고액의 팬미팅을 무단 불참한 후 다음날 새벽까지 놀러다닌 정황이 드러났음에도 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본인 스스로 그 어떤 사과나 해명도 하지 않고있습니다. 이에 더해 계속해서 해외 방송이나 인터뷰, 그리고 무대에서의 불성실한 태도가 드러나고 있고 심지어 해외 인터뷰 중 눈을 감고 조는 모습까지 발견되었습니다."


"팬들은 장현승군에게 지속적으로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피드백을 요구했지만, 장현승은 지속적인 인스타그램 업데이트와 좋아요 누르기, 자신의 글 댓글에 대한 답댓글 남기기를 하면서도 그 어떤 피드백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국 비스트에게까지 피해가 갈 상황이 너무나도 답답하여 이렇게나마 호소하게 되었습니다."

3줄 요약

1. 4년전부터 장현승이 초심을 잃고 변하기 시작

2.팬들이 참다못해 몇개월전부터 피드백을 요구함

3.장현승은 아직까지도 피드백 요구를 무시하는중


이글에서는 장현승 태도 논란에 대한 각종 동영상과 사진을 첨부하여 설명하면서 위와 같이 글을 올린 것은 장현승의 피드백을 원하는 것이라고 마무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은 아이돌 '비스트'의 문제가 아닌 '장현승' 개인만의 문제를 지적하고 피드백을 요구하는 글임을 강조합니다."



장현승 태도 논란 팬들의 요구에 응답하라


장현승 태도 논란을 지켜보면서 장현승 태도 논란이 커지면 커질수록 그 본질과 관계없이 와전될 수도 있기 때문에 소속사와 장현승 본인은 팬들의 요구에 대해서 성실하게 피드백을 해주는 것이 이번 논란을 가장 빠르게 잠재울 수 있는 방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비스트의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그룹의 멤버가 이런 논란으로 포털사이트에 오르는 것은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하지만 더 확산되기전에 팬들이 제기한 부분에 대해서 사실인지, 음해성 루머 인지 아니면 오해가 있는지 하나씩 피드백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은 소속사와 장현승 본인의 결단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되는데 여러차례 제기에도 불구하고 피드백을 하지 않는다면 의혹은 더욱 커져만 갈 것입니다. 만약 사실이라면 지난주 꽃보다 청춘의 고경표처럼 솔직하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사실이 아니라면 더 이상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해명이 필요하지 않나 합니다.


-사진 : ⓒ 장현승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