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30일 케이블TV SBS플러스 스타그램에서 예정화가 출연하여 따로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자신의 몸매를 가꿀 수 있는 운동법을 공개하였습니다.


스타그램 예정화 커플운동 및 몸매 비결 공개 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는 사랑을 부르는 커플운동법을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시범을 보이면서 공개하였는데 특히 3단계에서 주우재와 마치 커플 같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어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네요.



사랑을 부르는 스타그램 예정화 커플운동법


스타그램에 출연한 예정화는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나타났는데 오늘 자신의 운동법을 소개하겠다면서 과거에는 능력좋은 남자가 좋았지만 지금은 체력 좋은 남자가 최고라면서 예정화 커플운동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날 소개한 예정화 커플운동법은 총 4단계로 커플운동 1단계는 밀당 스트레칭, 2단계는 속 타지 말고 썸 타자, 3단계는 뽀뽀운동, 4단계는 부부운동이라면서 운동시작전임에도 제목만 들어도 야릇한 기분이 들죠. 



예정화 인스타그램


단계별 예정화 커플운동법


예정화 커플운동 1단계 : 밀당 스트레칭

다리를 벌리고 마주 앉아서 상대방의 손목을 잡고 서올의 몸으로 당기며 스트레칭을 한다




예정화 커플운동 2단계 : 속 타지 말고 썸 타자

남자는 다리를 든 상태로 팔굽혀펴기를 하고 동시에 여자는 남자의 다리를 들고 스쿼트를 한다.





예정화 커플운동 3단계 : 뽀뽀운동

남자는 윗봄일으키기를 하고 동시에 여자는 남자의 무릎을 잡고 팔굽혀펴기를 한다. 이 운동은 서로가 닿을락 말락하면서 마치 드라마 시크리가든의 명장면을 보는 듯한 로맨틱하면서도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었죠.


예정화 커플운동 방송보기






예정화 커플운동 4단계 : 부부운동

누워있는 남자 위에서 여자는 플랭크 자세를 하고 동시에 남자는 엉덩이를 들어 올리는 운동으로 서로가 눈을 보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이라서 야릇한 분위기에 서로가...





스타그램 예정화 스쿼트 주우재를 안고서

예정화는 바른 스쿼트 자세를 보여주면서 주우재가 자신을 안고 시범을 보여달라고 하자 예정화는 키가 180cm가 넘는 주우재를 안고서 스쿼트 하는 괴력(?)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과거에 한 프로그램에서 김국진을 안고서 해보았다네요.

스타그램 예정화 스쿼트 방송보기




예정화와 커플운동을 하면 남자들 운동이 될지 궁금하기도 하죠. 예정화 몸매를 보고 남자든 여자든 이제 운동은 생활의 필수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예정화 인스타그램에 있는 올라와 있는 예정화 비키니 사진을 보니 정말 짱이네요.




-사진 : (C) SBS플러스, 예정화 인스타그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