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Backpacking/일본

교토 아라시야마 여행 아라시야마역 란덴 열차 벚꽃 & 기모노숲 기모노 포레스트

by 여행이 좋아. 2023. 4. 21.
728x90
반응형

#교토여행
#일본교토여행
#교토당일치기
#교토아라시아마
#아라시야마벚꽃
#아라시아마기모노숲
#아라시야마기모노포레스트
#아라시야마역
#아라시야마란덴역
#란덴열차
#란덴역
#아라시야마여행
#교토아라시야마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 첫째날에 이어서 둘째난 여행코스로 잡은 곳은 오사카에서 멀지 않은 교토로 교토에서 유명한 4곳을 당일치기로 방문하였습니다.^^

교토 아라시야마 여행 아라시야마역 란덴 열차 벚꽃 & 기모노숲 기모노 포레스트



교토여행을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둘러보면 좋곘지만 짧은 시간에 많은 곳을 둘러보기 위해서 자유여행중 교토여행은 여행사 관광버스 투어를 선택해서 다녀왔습니다.



일본 교통 여행 아라시야마 란덴역 위치


☎  81-075-873-2121

▶ 주소 : 일본 〒616-8385 京都府京都市右京区嵯峨天龍寺芒ノ馬場町63-1

▶ 방문일자 : 2023.04.03

▶ 아라시야마 가볼만한 곳 : 치쿠린, 텐류지, 도게츠교, 노노미야신사, 란덴아라시야마역 







 

교토여행 란덴 아라시야마역



저는 관광버스 타고 아라시마야에 도착하여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고 약 3시간 가량을 교토 아라시마야를 둘러보고 점심까지 먹었습니다. 아마도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JR 사가아라시야마역, 란덴 아라시야마역, 한큐 아라시야마역 등 3곳을 통해서 열차를 타고 올 수 있습니다.


이날 둘러본 곳은 3개의 역사 중에서 란덴 아라시야마역으로 교토 아라시야마 관광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둘어보기 좋았으며 다양한 음식점이 있어서 한끼 해결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봄날이었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먼저 길가의 아이스크림이 눈에 들어와서 아이스크림으로 잠시 몸의 열기를 가라 앉혔습니다.





란덴 아라시야마 역 기모노 숲 (포레스트) 



일본 교토 여행 아라시야마 란덴역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할 것은 기모노숲으로 란덴 아라시야마역 주위에 조성되어 있는 기모노 숲으로 인생샷을 찍기에 좋은 곳으로 관광객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여 기념사진을 찍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라시야마여행에서 인생샷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포토존으로 기모노 포레스트 (기모노숲)은 마치 대나무 기둥에 다양한 패턴의 기노모 원단으로 으로 원형 기둥을 만들었으며 밤이 되면 형형색색 불이 들어와서 더욱 아름답다고 하는데 보지 못하는게 아쉬웠습니다.




교토 아라시야마 란덴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란덴열차를 이욯하시는 분들은 내리면 바로 볼 수 있어 위치를 찾기는 어렵지 않으며 역사내에는 여행자를 위한 족욕탕도 운영(09:00 ~ 18:00)하고 있으며 요금은 200엔이었으나 우리는 패스하고 바로 아라시야마 란덴역 기모노 숲을 둘러보면서 인증샷을 담았습니다.


참고로 역사내에는 다양한 점포가 있으며 기모노도 대여해주고 있어 기모노를 입고 기모노 포레스트에서 인증샷을 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기모노 포레스트 안쪽에 용의 여의주(?) 같은 것이 있었는데 용은 아라시야마 텐루지와 연관된 것으로 란덴역이 수호신 역할을 하면서 여행자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으며 여의주가 있는 물에 손을 적시면 마음의 평화를 찾으며 행복의 길로 인도한다고 하는데 아래 사진에 여의주가 살짝 보이네요.

 

 




벚꽃과 어우리진 향수 자극하는 란덴열차




교토 아라시야마 란덴역을 둘러보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역시 란데열차로 외관에서 풍기는 비주얼은 보는 이로 하여금 마치 동화를 연상시킬 정도로 이쁜열차라는 점이었습니다.


투박하지 않으면서 단 2량만 연결된 란덴열차의 보라색은 한눈에 저를 사로 잡았고 한동안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누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반응형



교토 아라시야마 란덴역을 한바퀴 돌면서 4월 초라 아직 벚꽃이 철길 옆에 남아 있어서 벚꽃과 함께 란덴열차를 담으니 더욱 이쁘게 나왔으며 이국적인 풍경에 매료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교토여행은 열차를 이용해서 하는 것도 시간만 허락된다면 꼭 해보고 싶어집니다.

 

 

교토여행 아라시야마 란덴열차



교토 아라시야마 여행에서 가장 인상적있던 것은 란덴 열차로 열차의 아기자기한 모양이 마치 만화, 동화, 상상속의 열차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으며 란덴열차와 함께 인증샷을 담으면 너무 이쁘게 나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오사카 여행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 야경 feat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벚꽃 명소 오사카성 벚꽃 및 겹벚꽃

오사카 돈카츠 맛집 고바야시 돈까스 2대째 오사카 최초의 돈까스 전문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