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포역맛집
#양산맛집
#양산호포맛집
#양산당구대삼결살
#양산호포당구대삼겹살
#당구대삼결살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부산근교고기집
#양산고기집
#부산고기집
#양산삽겹살맛집
#삼겹살불쇼
#호포당구대통철판삼겹살



벌써 11월이란 생각을 하면서 올 한해도 정말 빨리 지나간다는 생각이 들며 남은 11월, 12월은 알차게 보내야겠다는 다짐을 해보게됩니다. ^^

양산 호포 맛집 호포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화려한 불쇼



지난달 10월에 양산 호포 댑싸리를 보기 위해 양산 황산공원을 찾아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찾은 양산 호포 맛집 호포당구대 통철판 삼겹살입니다.



양산 호포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위치 및 주차


  055-724-4016

▶ 주소 :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63 (동면 가산리 1201-2)

▶ 영업시간 : 매일 11:00 ~22:00

▶ 휴무일 : 연중 무휴

▶ 주차 : 가능

▶ 2019.11.13 SBS 생방송 투데이 등 






호포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은 부산지하철 2호선 호포역에서 약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구대철판통삼겹살은 KBS 생생정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비롯하여 MBC 생방송 오늘저녁, 채널A 서민갑부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어 맛은 이미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했습니다.

 

 

 

 

양산 호포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실내로 들어서니 일반 음식점과 달리 음식점의 규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 크기가 상당히 커서 이곳이 음식점이라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주말 점심시간 보다 약 30분 일찍 갔는데도 벌써 몇몇 테이블손님들이 있었으며 식사중에 계속 들어와 테이블을 채웠습니다.

 

 



양산 호포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메뉴



호포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메뉴는 1가지로 정해져 있어 고민할 필요가 없었며 삼겹살 300g 1인분에 26,000원으로 이날 우리는 나와 와이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또한 셀프바가 별도로 있어서 고기를 먹다가 부족한 상추, 고추, 마늘, 고구마 등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으며 추가 반찬 뿐만 아니라 주류, 음료 등도 셀프라서 냉장고에서 가져다 먹고 나중에 계산하면 됩니다.




 

화려한 불쇼에 반하고 맛에 반하게 되는 양산 호포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가 바로 '삼겹살'이라고 하죠. 한국인의 소울 푸드라고 까지 할 수 있는데 가족 외식을 하거나 회사. 각종 친목 모임 등에서 회식을 할때 자주 먹는 메뉴가 바로 삼겹살입니다.


소고기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고 있는 삼겹살은 지방 함유량이 많아서 칼로리는 높지만 고소한 맛과 짙은 풍미로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방이 많아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먹는 삼겹살은 너무 맛나서 가족들과 외식을 할때 삼겹살, 목살, 갈비살을 주로 주문합니다. 이날은 메뉴가 한가지 삼겹살만 있어 선택의 여지가 없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테이블을 배정받았는데 가게 이름 그대로 테이블이 마치 당구대 모양으로 생겼으며 그 크기가 놀라지 않을 수 없었으며 통철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양산 호포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테이블 세팅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잠시 기다리니 직원이 테이블 세팅을 해주었으며 기본 반찬으로 쌈무, 상추, 파절이 등이 나왔으며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마음껏 먹으면 되었습니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삼겹살은 1등급 국산 암돼지 삼겹살 2인분, 고구마, 양파, 마늘, 콩나물, 김치 등이 함께 나왔으며 김치와 콩무물 무침은 한눈에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양산 호포 당구대 통삼겹 삼겹살 1인분 300g 26,000원



주문을 하면서 삼겹살 1인분 300g이면 2인분에 600g이라서 조금 양이 많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날 먹다가 보니 많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으며 가격도 100g 기준으로 8,660원 정도였습니다.


양산 호포 당구대 통삼겹 삼겹살은 통철판에서 직원분이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구워주었는데 삼겹살 300g 두 덩어리를 통철판 위에 올리고 김치와 콩나물, 양파, 고구마, 마늘 등도 함께 올려서 굽기 시작하였으며 먼저 김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습니다.




통철판 위의 삼겹살 2 덩어리가 앞뒤로 적당히 살짝 익힌 다음에 나무 도마 위에 삼겹살을 올리고 집게와 칼로 현란한 솜씨를 선보이며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다시 통철판 위에 올렸습니다.





화련한 불쇼 반하지 않을 수 없었던 호포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숙련된 손길로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는 속도가 장난 아니었으며 다시 철판에 올리고 어느 정도 삼겹살을 익힌 다음 우리에게 테이블에서 멀리 떨어지라고 하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으실 것 같으면 미리 준비하라고 해서 와이프와 저는 동영상과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고 대기하였습니다.


바로 삼겹살 위로 기름을 부으면서 화려한 불쇼를 연출하여 먼저 눈으로 한번 감탄을 자아내는 멋진 장면을 보여주었으며 이런 불쇼는 테이블마다 주기적으로 한번씩 보았습니다. 삼겹살의 화려한 불쇼는 호포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의 하이라이트로 한번 보고나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주는 것 같았으며 보는이 모두가 와우 하면서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불쇼와 함께 잘 익은 삼겹살, 김치, 콩나물이 먹을 준비가 되자 직원분이 이제 드셔도 된다기에 불맛을 입힌 삼겹살의 맛을 어떨까하는 호기심으로 상추와 마늘을 더해서 맛보니 불향이 살아 있으면서 부드러운 삼겹살의 식감에 고소함이 묻어나는 맛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가족 모두가 한번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합니다.

반응형

 

양산 호포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화려한 불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는 양산 호포 통삼겹살은 300g 1인분이라 조금 양이 많으며 비싸게 느껴질 수 있는 가격대였지만 고소하고 부드러운 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양산 맛집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경남 양산 맛집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 생생정보 맛집 천연재료로 만든 캡사이신 없는 매운 찜갈비와 왕갈비탕

양산 황산공원 댑싸리 붉게 물드는 가을 풍경에 시선강탈

양산 법기수원지 부산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개방시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