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광안리맛집
#광안리맛집추천
#광안리신상맛집
#밀락더마켓
#밀락더마켓맛집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
#두장원
#밀락더마켓두장원
#광안리두장원
#광안리밀락더마켓
#부산광안리핫플



9월 태풍이 지나가고 나니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든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만큼 그 뜨거웠던 여름날씨는 조금씩 사라져가고 있어 한결 생활하기가 좋습니다. ^^

광안리 맛집 밀락더마켓 두장원 두장덮밥 두장면



사람이 살아가면서 먹는 즐거움이 없다면 어떨까하고 잠시 생각해보니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매일 먹어야하는 음식이지만 똑같은 음식이 아니라 조금씩만 변화를 주어도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게 바로 음식이란 생각이 듭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밀락더마켓 두장원 


☎  051-752-5055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2층 (민락동 113-31)

▶ 영업시간 : 매일 11:00 21: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 마지막 주문 : 20:00

▶ 주차 : 가능





광안리 밀락더마켓은 올 여름 핫하게 떠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광안리 명소가 되었으며 오늘 소개해드리는 밀락더마켓 두장원은 조금 늦게 오픈한 신상 맛집입니다.

 



광안리 밀락더마켓 두장원 메뉴



광안리 밀락더마켓을 잠시 구경하고 이날 방문한 곳은 두장원으로 아직 한번도 맛보지 못한 신상이라서 호기심을 가지고 찾았으며 입구에서 화면을 통해서 메뉴를 보고 주문하고 결제까지 마쳤습니다.







된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신선한 맛을 보여준 밀락더마켓 두장원



밀락더마켓은 타켓층이 젊은층이어서 두장원 메뉴를 보면서 여기에 다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먼저 떠올랐는데 2030세대에게 된장은 익숙한 음식이 아니라 조금 낯설어 보였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된장을 좋아해서 거부감이 없이 바로 주문을 했는데 이날 우리가 메뉴에서 선택한 것은 두장덮밥과 두장면이었으며 두장원의 맛을 가장 잘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두장원에서는 되장이라는 재료를 선택해서 토속적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남녀노소 누구나 깔끔하고 정갈하게 즐길수 있는 맛으로 소개하고 있으나 다소 호불호가 갈릴지 않을까합니다.





광안리 밀락더마켓 두장원 두장덮밥 9,500원



주문을 하고 음식을 만드는 동안 인터넷을 검색하면서 잠시 기다리니 금방 나왔으며 먼저 비주얼만으로 볼때 다소 생소하지만 왠지 익숙한 모습이라 낯설지 않게 다가왔습니다.


코로 살짝 냄새를 맡아보니 된장 특유의 냄새가 나는듯 나지 않는듯해서 된장의 냄새 때문에 거부감이 생기지는 않을 것 같았으며 저는 된장을 좋아해서 구수한 맛이 코끝으로 다가오는게 좋게만 느껴집니다.


이날 내가 주문한 두장덮밥은 된장, 간소고기, 두부, 파 수란을 뚝배기에 담아서 내놓았으며 소고기 덮밥느낌이 나면서도 수란과 파는 색다른 느낌에 두부 때문에 건강한 느낌이 들었으몀 밑 밭찬은 동치미(?), 청량고추만 나와서 청량고추로 간의 세기를 맞추면 되었습니다.





숟가락으로 스윽 스윽 골고루 잘 섞이도록 비빔밥 처럼 잘 비벼주었는데 집에서 비비고나니 왠지 익숙한 느낌이 집에서 잘해먹는 강된장 느낌이라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 그래도 된장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낯설어보이지만 달짝지근한 맛이 나름 좋아서 싫지 않았으며 살짝 부족한 맛은 배추김치가 있었으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광안리 밀락더마켓 두장원 두장면 11,000원



두장덮밥과 함께 주문한 두장면은 11,000원이라서 일반 중국집의 자장면과 짬뽕을 생각한다면 다소 비싼 느낌이었지만 맛이 궁금했습니다.


두장원에서 소개하는 두장면은 두장 덮밥과 재료에 있어 차이는 없었으며 단지 밥과 면의 차이가 있었으며 두장소스, 간소고기, 파, 수란이 재료로 들어가서 두장덮밥과는 또다른 맛이었습니다.


 

 

여기에 땡초로 간을 맞춰서 먹으면 더욱 맛나게 즐길 수 있는데 나온 땡초를 모두 넣고 젓가락으로 자장면처럼 골고루 섞어주고 맛을 보니 자장면과는 다른 색다른 맛이었는데 토속적인 느낌으로 한국식 자장면 같기도 하고 춘장과는 다른 색다른 맛으로 나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광안리 밀락더마켓 두장원



광안리가면 이제 누구나 한번쯤을 방문하게되는 핫플 밀락더마켓 맛집으로 두장원은 지금까지 맛본 것과는 다른 한국적인 맛을 느껴볼 수 있는 된장을 메인으로 만든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건강한 맛을 찾는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민락수변공원 맛집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광안리 맛집 밀락더마켓 료코 안심카츠 료무라이스 후기 및 주차

광안리 맛집 밀락더마켓 료미 후토마키 고마소바 일식 복합문화공간 핫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