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칼국수
#부산칼국수맛집
#광안리배가왕
#배가왕칼국수
#배가왕광안리본점
#배가왕왕칼국수
#배가왕비빔칼국수
#배가왕김밥
#민락수변공원맛집
#민락수변공원
#오션테라스맛집
#광안리칼국수맛집
#배가왕밀키트



추석 연휴의 마지막날이라서 많은 분들이 긴연휴의 아쉬움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합니다. 오늘을 아마도 연휴의 휴유증을 하루종일 느낄 것 같아 일도 손에 잡히지 않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

광안리 칼국수 배가왕 광안리본점 왕칼 비칼 김밥 민락수변공원 맛집



추석이나 설을 보내고 나면 집집마다 제사를 지내다보니 기름진 음식으로 집안이 기름냄새가 진동을 하고 냉장고에는 기름진 음식으로 가득차는 것을 보면서 다음에는 조금만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광안리 맛집 배가왕 광안리본점 위치



☎  051-758-4200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48-1 (민락동 110-2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마지막 주문 20:30

▶ 주차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수변어린이공원공영주차장)

▶ 2016.6.3 SBS 생방송 투데이

▶ 2016.6.13 KNN



 

 



배가왕 광안리본점은 민락수변공원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생각만큼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맛집으로 민락수변공원에 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회를 먹기 때문에 칼국수에 관심이 가지를 않죠. 


저도 추석당일에는 회를 먹었고 추석 다음날에야 기름진 음식이 싫어서 광안리 맛집을 검색하다가 버스를 타고 가다 몇번 본적이 있는 배가왕 광안리 본점을 찾았습니다.




광안리 맛집 배가왕 광안리 본점 메뉴



배가왕 광안리 본점은 처음 방문이었기 때문에 무엇을 주문할까하고 메뉴판을 보면서 물어보니 왕칼을 가장 많이 주문한다고 해서 우리도 왕칼과 비칼 그리고 배가왕 김밥 작은 것을 주문했습니다.




배가왕 광안리 본점에는 별도의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직접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배가왕 광안리 본점에 들어갈때만해도 추석에 손님이 있을까하는 생각을 했는데 모두가 기름진 음식에 질렸는지 생각보다 손님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자주 찾을 것 같은 광안리 칼국수 맛집 배가왕 광안리 본점



광안리 맛집으로 검색을 하면 대부분 횟집과 카페가 나오는데 민락수변공원 맛집으로 찾은 배가왕 광안리 본점은 칼국수 전문점으로 위치가 다소 애매하였지만 민락동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횟집과 카페를 제외하고 찾을 수 있는 몇 안되는 맛집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버스를 타고 지나다닐때는 얼핏보면 카페라는 생각이 드는 곳으로 자세히 봐야 칼국수라는 글자가 눈에 들어오는 곳으로 한번은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이날은 오후 늦은 시간에 해질녁이었지만 햇빛이 아직은 뜨거워서 민락수변공원쪽으로 산책삼아 한바퀴 둘러보고 저녁을 간단하게 해결하고 들어가려고 찾은 곳이 바로 배가왕 광안리 본점이었습니다.


식당 입구에는 방송에 소개되었던 사진과 함께 배가왕의 칼국수 철학이 눈에 들어왔는데 주인의 마음을 엿볼 수 있어 믿고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광안리 민락수변공원 맛집 배가왕 광안리본점 배가왕 김밥 (소) 3,000원



메뉴판을 보고 왕칼과 비칼을 주문하고 김밥도 작은 것으로 먹고 싶어서 다시 주문을 했는데 일반 김밥과는 다르게 충무김밥같은 느낌이면서도 색다른 맛이어서 놀라웠습니다.


배가왕 김밥의 주재료는 당근으로 밥과 당근만으로 김밥을 작게 만들어서 내어주었는데 일반 김밥의 식감과는 다소 차이가 있었지만 김치와 함께 먹으니 나름 맛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당근을 좋아하지만 이곳 배가왕 광안리본점의 특색중의 하나가 바로 당근으로 배가왕 칼국수 면은 당근 즙으로 반죽을 한다고 합니다.




광안리 민락수변공원 맛집 배가왕 광안리본점 비칼 8,000원



저는 비칼을 주문했는데 비주얼부터 화려한 색상이 마음에 들었는데 들깨가루를 한가득 올리고 다양한 채소를 고명으로 올렸고 그 아래에 칼국수와 양념이 깔려 있어서 이게 칼국수 맞나하는 생각이 드는 비주얼을 보여주었습니다.


젓가락으로 스윽~스윽 휘리릭 휘리릭 몇번을 비비자 아래쪽의 칼국수가 위로 올라왔으며 양배추 등 채소와 함께 양념을 골고루 비비고 나니 더욱 맛난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비칼은 칼국수와 함께 꼬마김밥 3개와 김치 단무지가 함께 나와서 따로 꼬마김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맛볼 수 있습니다.

 

 

 

O 배가왕 칼국수 맛나게 먹는 방법

 

1. 기호에 따라 청량고추를 가뎌다 놓고 마음의 준비를 한다.

2. 음식이 나온 후 2초간 눈으로 즐긴다

3. 칼국수 속의 숨어 있는 만두를 찾아 터뜨려 국물에 풀어 먹는다.

4. 맛이 없으면 그냥 조용히 먹는다.

5. 맛이 있으면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꼬마 김밥은 그냥 먹어도 좋지만 칼국수 국물에 적셔 먹으면 더욱 맛있다.

 
 



광안리 민락수변공원 맛집 배가왕 왕칼 7,000원



배가왕의 대표메뉴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 배가왕 왈칼은 다음을 약속하고 와이프가 주문한 것으로 간단하게 맛만보았습니다.


메뉴판 뒷편을 보면 칼국수 맛나게 먹는 방법이 아래와 같이 나와있어 처음 오시는 분도 자신의 기호에 따라 맛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왕칼의 비주얼은 일반 칼국수와는 다른 비주얼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크다란 왕만두 한개가 들어있었으며 김가루와 깨소금 등으로 고명을 올리고 있었으며 여기에 기호에 따라서 고춧가루, 들깨가루, 양념장, 청량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데 이날은 들깨가루만 조금 넣어서 진하게 맛보았습니다.


칼국수의 맛은 역시 면에서 좌우될 수 밖에 없는데 젓가락으로 면을 입안에 넣어보니 탱글탱글한 식감에 쫄깃하였으며 면은 자가제면으로 반죽을 할 때 당근 즙으로 하고 이틀간의 숙성을 거쳐서 나온다고 합니다.


음식은 정성이라고 칼국수 한그릇에도 정성 가득한 맛이 느껴지는 맛이라서 앞으로 자주 찾게된 나만의 맛집으로 찜해두어야겠습니다.

 
 

 

광안리 민락수변공원 맛집 배가왕



추석연휴 기름진 음식에 지쳐있을때 다행히 오픈한 곳이 있어 찾아간 민락수변공원 맛집 배가왕 광안리본점에서 맛본 왕칼, 비칼, 꼬마김밥까지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맛을 보여주어 앞으로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광안리 민락동 맛집 자담치킨 민락수변점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식이 광고하는 민락수변공원 맛집

부산 광안리 맛집 어방참숯장어구이 민락수변공원 장어 맛집

광안리 미식육 솥뚜껑에 구워 먹는 삼겹살 고기집 민락수변공원 맛집

부산 광안리 민락동 젤라떼리아 허니러브토스트 세트 민락수변공원 수제 아이스크림 카페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부산집 담백한 불고기 먹고 광안대교 보며 산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