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알뜰폰
#LG알뜰폰요금제
#알뜰폰
#LG유플러스알뜰폰
#알뜰폰셀프개통
#알뜰폰셀프개통방법
#LG알뜰폰셀프개통
#셀프개통
#저렴한요금제
#통신비절약
#알뜰폰요금제
#알뜰폰요금제개통
#LG알뜰폰개통



우리집도 이제 4명이 사용하는 통신요금이 가구 지출 비용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서 통신비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

LG 알뜰폰 요금제 및 LG 유플러스 셀프개통 방법



얼마전 모친의 휴대폰을 스마트폰으로 바꾸면서 통신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알뜰폰으로 알아보다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곳이 LG 알뜰폰 요금제로 가입을 했습니다.

<



알뜰폰의 장점


우리나라 통신사는 SK, KT, LG 3사가 주를 이루고 있는가운데 통신사별로 알뜰폰 사업자가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알뜰폰의 가입자가 커지면서 이제는 1000만 시대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하며 이 추세로 가면 연내에 10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가족은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모친의 휴대폰을 이번에는 알뜰폰으로 개통해서 가성비 좋은 통신요금제를 선택하였습니다. 알뜰폰은 기존 3사에 비해서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통신 사용 패턴에 따라서 가성비 좋은 저렴환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무엇보다도 좋습니다.


기존에는 노년층이 주로 이용하는 효도폰 요금제로 많이 이용하였으나 이제는 10대, 20대에서도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하고 있어서 알뜰폰의 성장이 갈수록 커질 듯합니다.




LG 알뜰폰 유심구입



이전에는 대리점에 가야 개통이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알뜰폰에 가입하면서 직접 가지 않고 집에서 간단하게 신규개통 및 번호이동 등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LG 알뜰폰 개통을 위해서 우선 유심이 필요한데 기존 유심으로 가능한지 전화를 해보고 되지 않는다면 유심구입을 먼저 해야하는데 인터넷으로 유심을 주문했으며 퀵으로도 받을 수 있으며 택배로도 받을 수 있는데 저는 택배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유심구입 택배를 받고 개봉을 해보니 유심과 함께 유심개통 안내문이 들어 있으며 셀프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LG 알뜰폰 유심 셀프 개통 방법


LG 알뜰폰 유심 셀프 개통 방법은 생각외로 너무 간단해서 누구사 쉽게 신규개통 및 번호이동을 할 수 있었는데 인터넷 LG알뜰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유심개통으로 들어가서 구입한 유심을 보고 모데코드를 선택하고 유심일련번호를 기입하고 확인하면 등록가능한 유심일련번호가로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할 차례인데 기존 통신 3사에 비해서 다양한 통신요금제가 있어서 자신이 사용하는 패턴에 따라서 선택을 하면 되는데 저는 모친의 경우 주로 받는 용도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하고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요금제를 확인하고 가입 신청서를 차례대로 작성화면 되며 휴대폰 인증을 하고 약관 및 이용동의를 한 후 본인확인, 신청정보, 가입자 정보, 부가서비스 가입,. 요금청구 납부정보 등을 하며 끝입니다.


 
 

 

 

최종적으로 사용할 휴대폰 번호를 선택할 수 있는데 끝번호를 정하고 중간번호를 찾아서 마음에 드는 번호로 선택을 하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셀프 유심 개통을 하였으며 이것이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상담사를 통해서도 간단하게 개통할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마트폰 유심 장착



유심구매를 하면 유심은 하나인데 유심을 3가지 종류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최근에 나온 휴대폰은 대부분 마이크로 유심칩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작은 유심침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유심침 장착을 위해서 스마트폰에서 유심을 꽃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유심을 장착하고 2번 정도 스마트폰을 껐다가 켜면 자동으로 개통이 완료됩니다.




LG알뜰폰 유심 셀프 개통



가성비 좋은 LG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해서 직접 유심을 구매하고 셀프개통까지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으며 통신요금이 부담된다면 알뜰폰 요금제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