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엘시티전망대주차
#엘시티주차
#해운대엘시티전망대입장료

2020년 설날 연휴를 맞이해서 코로나때문에 우리집은 온 가족이 모이지 않고 각자 집에서 조용히 지내기해서 4일 연휴를 대부분 집에서 보냈습니다. ^^

부산 엑스더스카이 해운대 엘시티 LCT 전망대 스타벅스 99층 야경 명소 주차

4일 모두를 집에서 보내기에는 너무 긴 시간이라서 가까운 곳에 가보지 못한 곳을 찾다가 온 가족이 부산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와 스타벅스에 토요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LCT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

☎  051-731-0098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중동 1829)

▶ 영업시간 : 10:00 ~ 21:00 (20:30 발권마감

▶ 주차 가능, 예약

부산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주차장 입구 주차방법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인 엑스더스카이에 들어가는 방법은 차를 가지고 가는 경우 네비 주소를 팔레드시즈로 검색하여 찾아가는게 더 편하실 수 있으며 주차장 입구는 해운대 팔레드시즈에서 엘시티 LCT로 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주차장 입구가 있으며 전망대로 갈 수 있도록 주자장 안에 잘 안내되어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에는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에서 바로 엘시티 더 레지던스 1층으로 들어가서 바로 입장하면 됩니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엑스더스카이 예약 및 입장료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는 입장료는 대인(만 13세 이상) 27,000원, 소인(만3세~12세) 24,000원인데 저는 설날 전에 미리 설 연휴 특별 할인 이벤트를 해서 21,900원에 사전 인터넷 예약으로 구입하여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지 않은 분은 무인 발권기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나 인터넷으로 예약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설 전에 미리 네이버 프로모션으로 인터넷으로 예매하여 네이버 예약으로 들어가서 직원에게 바코드를 보여주고 입장권을 받았으며 받은 티켓을 티켓QR코드 인식기에 아래와 같이 넣고 입장을 했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100층 엘리베이터

1층에서 다른 손님과 함께 엘리베티어를 타고 바로 엑스더스카이가 있는 100층 전망대로 올라갔는데 올라가는 동안 엘리베이터는 약 56초 만에 도착하며 올라가는 동안 엘리베이터 안에는 화려한 영상이 펼쳐져서 영상보다보면 금방 도착하며 내려 올떄도 영상을 보여주는데 영상을 담고 싶은 분은 미리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올라갈때 나오는 영상은 선명하고 환상적인 해저와 하늘을 나는 열기구 등이 나옵니다.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 부산 엑스더스카이에서 바라본 일몰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에 가기로 결정했다면 이왕이면 일몰시간 30분전에 전망대에 도착하도록 일정을 짜는게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에서 멋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부산 엑스더스카이 100층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해운대해수욕장, 동백섬, 마린시티, 광안대교 등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누구가 인증샷을 찍지 않을 수 없는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2월 13일 일몰시간이 오후 6시쯤이어서 일몰시간에 맞추어 갔는데 다행히 20분전에 도착해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부산 엑스더스카이는 100층, 99층, 98층 3개층으로 되어 있으며 100층부터 차례대로 보면서 계단으로 내려오면 되며 98층에서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100층에서 바라본 해운대 일몰

부산 엑스더스카이 100층에 도착하자마자 창문너머 광안대교 위에서 서서히 해가 떨어지고 있어 너무나 아름다워 모두가 스마트폰으로 일몰사진을 담았습니다.

100층에는 쇼킹 브릿지와 아트갤러리가 있으며 쇼킹 브릿지는 바닥이 투명 유리로 되어 있으며 유리 아래를 보면 현기증이 날 정도로 아찔하면서 짜릿합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99층 :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해운대 스타벅스 엑스더스카이점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스타벅스는 대만의 101 빌딩안에 있는 35층 스타벅스였으나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100층에서 99층으로 내려오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 엑스더스카이점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엑스더스카이점은 다른 매장과 달리 크기가 작아서 우리가 갔을때에는 벌써 만석이라서 할 수 없이 테이크아웃하여 음료를 마셨습니다.

스타벅스 엑스더스카이점에서 바라보는 일몰도 아름다웠으며 이곳에서도 인증샷을 담았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엑스더스카이 스카이 웨이브 상영시간

엑스더스카이에 저녁에 올라가면 스카이 웨이브(SKY WAVE)와 스카이 엑스 쇼(SKY X SHOW)를 볼 수 있는데 이날 우리는 스카이 웨이브만보고 내려왔으며 스카이 엑스쇼를 보지 못해 조금 아쉬웠으며 뒤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스카이 웨이브 (SKY WAVE) 1회차(18:30분), 2회차(19:30), 3회차(20:30)

스카이 엑스 쇼 (SKY X SHOW) 1회차(19:00), 2회차(20:00), 3회차(21:00)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99층 스카이 99 그릴 & 파스타

전망대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했으나 가격대가 만만하지 않았는데 99층에 스카이 99 그릴 & 파스타가 위치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을 다음과 같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엑스더스카이 98층

스카이 엑스 쇼와 스카이 웨이브를 98층에서 정해진 시간에 상영하며 엑스더포토, 엑스 더 기프트, 블랙업커피 등이 있으며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테이크아웃하여 98층에서 마시면서 잠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98층에서 바라보는 일몰도 너무 아름다웠으며 기념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곳으로 한참동안 가족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98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와서 잠시 해운대해수욕장으로 가서 밤바다를 둘러보고 지하주차장으로 가서 차를 타고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 엑스더스카이

설날 연휴를 맞이해 코로나 때문에 온가족이 함께 움직이기 쉽지 않은데 토요일 저녁 해운대 엘시티 전망대인 엑스더스카이에 올라 일몰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입장료가 만만찮아 부담스러웠지만 한번은 가볼 만한 곳으로 부산여행지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