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맛집
#부산대횟집
#대박횟집
#부산대대박횟집
#부산대횟집추천
#부산대연어
#연어맛집
#부산대연어맛집
#부산대대박횟집
#부산대횟집
#부산대술집
#연어
#부산대연어회



부산대 인근에 살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부산대 상권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 슬세권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


부산대 맛집 대박횟집 가성비 좋은 연어모둠회 부산대 횟집 추천



다음주에 이사를 하기 때문에 이제 부산대 상권도 이제 자주 접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남은 1주일동안 부산대 상권에서 아직 가보지 못한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맛보기로 하고 찾은 곳이 부산대 대박횟집입니다.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박횟집 위치



☎  051-581-0679 

▶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6-8 (장전동 418-30)

▶ 영업시간 : 05:00 pm ~ 01:30 am (Last Order, 00:30)

▶ 주차장 없음, 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 부산대 정문 NC 백화점 주자창 이용 추천 





부산대 대박횟집은 부산대 정문에서 왼쪽으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 NC백화점 부산대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부산대 NC백화점 주차요금 주차비 및 이용시간 주차장



부산대 대박횟집을 이용하는 손님들의 대부분이 학생들이기 때문에 이날 방문했을때에도 학생들의 대부분이었으며 가족단위는 우리밖에 없었으며, 실내는 젊은 학생들의 취향에 맞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산대 대박횟집은 요리를 하는 곳이 오픈되어 있어서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손님들이 그대로 지켜볼 수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날도 안에서 3분이 열심히 주문한 요리를 준비하고 있었으며 3분 모두 젊어 보였으며 코로나 19로 부산대 상권이 침체 중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은 계속 들어왔으며 보통은 대기는 기본이라고 합니다. 이날도 웨이팅이 걱정되었지만 일찍 서둘러 간 덕분에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박횟집 메뉴



이날 우리는 술보다는 저녁식사를 먹을 생각으로 부산대 대박횟집을 찾았으며 학생들의 시험기간이라 시간이 많지 않아서 얼른 먹고 나와야해서 대박횟집에서 가장 잘나가는 메뉴인 연어모듬회 중(中)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서 보니 모듬이라고 되어 있는데 보통은 음식관련해서 사용할 때는 모둠이라고 사용하는데 모듬과 모둠 갑자기 헤깔리네요. 음식관련해서 모둠이라고 사용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 연어모둠회라고 해야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햅봅니다.





부산대 대박횟집 테이블 세팅


보통 횟집에 가보면 회가격이 비싸면 주된 회보다는 스끼다시가 더 다양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날 부산대 대박횟집에서는 스끼다시보다는 회에 집중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주문을 하고 테이블 세팅을 해주었는데 참치미역국, 셀프 초밥이 특히 눈에 들어왔으며 여기에 단호박과 고구마 튀김이 나왔는데 방금 튀겨서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해서 너무 맛났습니다.




여기에 보통은 꽁치가 나온다고 들었는데 이날은 광어의 일종인 납세미 같아보였는데 구워져 나와서 나름 괜찮았으며 여기에 샐러드, 씻은 김치, 상추, 깨잎, 마늘, 셀프초밥 등으로 구성된 테이블 세팅을 조촐하면서 마음에 드는 구성이었습니다.




가성비 좋았던 부산대 대박횟집 연어모듬회



미역국으로 메인 메뉴인 연어모둠회가 나오기 전에 속을 달래면서 셀프초밥으로 초밥을 만들어 먹기 위해서 비닐장갑을 끼고 초밥 모양으로 길쭉하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우리가 주문한 연어모둠회가 나왔으며 테이블 중앙에 올리고 보니 한상가득 푸짐한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해줍니다.




두툼해서 좋았던 부산대 대박횟집 연어모둠회 : 37,000원



푸짐하게 연한 분홍색을 띠며 한접시 가득 올려져 있는 연어모둠회를 보니 침이 목구멍으로 꼴딱 넘어가는 기분으로 완전 폭풍흡입을 부르는 비주얼로 아이들과 함께 먼저 인증샷을 담았습니다.




다른 횟집과 달리 이날 우리가 받은 부산대 대박횟집 연어모듬회에는 와사비가 제법 많이 올려져 있었는데 그냥 먹기 보다는 셀프초밥을 해서 그 위에 와사비를 살짝 올려 먹으면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날 기본 셀프초밥이 조금 부족해서 다시 셀프초밥을 한번 더 주문해서 초밥으로 주로 많이 먹다보니 저절로 배가 불러왔습니다.




이날 부산대 대박횟집 연어모둠회는 연어가 주를 이루고 여기에 광어와 밀치가 올라왔으며 무엇보다 회가 싱싱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으며 특히 회의 두께가 다른 곳과 달리 두툼하게 썰어져 나와서 입안에서 회를 씹는 식감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양에 있어서도 부족함이 없어 가성비로 따지면 나름 괜찮아서 가까이 있다면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는 횟집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참동안 폭풍흡입을 하고 모두가 배가 불러올때쯤 횟집에서 그냥 가면 아쉬운 메뉴인 뼈매운탕 대(大) 5,000원 마지막으로 주문해서 여기에 땡초를 3개 넣어 다시 끓여서 칼칼하게 마지막까지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부산대 횟집 대박횟집 연어모둠회



부산대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으면서도 학생들이 주고객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하면서도 양이 많아 좋았으며 이날 방문한 부산대 대박횟집에서도 기대이상의 가성비에 맛까지 좋아 또가고 싶은 횟집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대 횟집 푸짐한횟집 가성비 좋은 부산대역 장전동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대박횟집 유튜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