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대맛집
#부산대덮밥
#부산대나오리쇼쿠
#부산대일본가정식
#부산대오차즈케
#부산대챠슈
#나오리쇼쿠
#대게내장덮밥
#부산대타코야키
#부산대나오리쇼쿠
#부산대덮밥맛집
#부산대대게내장덮밥
#부산대일본가정식



지난 10월초로 주말 점심으로 집에서 시켜먹을까하다가 딸과 함께 부산대 맛집으로 알려진 부산대 나오리쇼쿠 일본가정식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

부산대 덮밥 맛집 부산대 나오리쇼쿠 챠슈 오차즈케 대게내장덮밥 타코야키 일본가정식



식당 이름만으로는 일본식당 느낌이었으나 일본의 오차즈케를 모티브로한 퓨전 한식집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곳으로 오차즈케와 덮밥으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부산대 맛집 부산대 나오리쇼쿠 위치



☎  070-7772-4128 

▶ 주소 :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1-14 (장전동 409-1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50 (런치 라스트오더  14:50 / 디너 라스트오더 20:2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부산대 나오리쇼쿠는 부산대 정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한 식당으로 포근한 느낌을 주어서 집밥을 먹는 기분이 드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부산대 나오리쇼쿠 메뉴



부산대 나오리쇼쿠는 오차즈케와 덮밥이 맛있다고 소문난 부산대 맛집으로 이날 딸과 함께 선택한 메뉴는 챠슈 오차즈케와 대게내장덮밥 그리고 타코야끼를 주문했습니다.




부산대나오리쇼쿠에서 먹는 방법



테이블 한쪽에 간단하게 부산대 나오리쇼쿠에서 먹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 살펴보니 밥과 토핑을 원하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며 반쯤 먹은 다음 밥에 보리차를 부어 말아 먹으라고 되어 있으며 테이블마다 보리차가 올려져 있습니다.




부산대 일본가정식 덮밥 맛집 부산대 나오리쇼쿠




점심시간이라서 손님이 계속들어왔으며 금방 만석이 되었으며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에 따라서 따로 미리 세팅되에 테이블에 나왔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깔끔한 테이블세팅이라서 군더더기 없는 구성에 비주얼만으로도 식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부산대 나오리쇼쿠 대게내장덮밥 : 11,000원



이날 내가 주문한 부산대 나오리쇼쿠 대게내장덮밥은 이 식당에서 가장 비싼 메뉴로 11,000원이었으며 메뉴 이름 그대로 대게내장과 게살의 조합으로 만든 덮밥입니다.


대게내장덮밥은 함께 나온 참기름을 약간 넣어서 비벼 먹으면 되며 여기에 개인적 취향에 따라서 간이 약하다 싶으면 와사비 간장을 약간 첨가해 드시면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산대 나오리쇼쿠 대게내장덮밥은 대게내장과 게살에 날치알, 야채, 김가루 등으로 구성되거 있으며 숟가락으로 열심히 비벼주고 한입 먹으면 대게내장때문에 입안가득 바다향이 그윽하게 올라오는 느낌을 주며 톡톡튀는 날치알의 식감도 좋았으며 참기름의 은은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더해져 더욱 맛났습니다.




사이드메뉴로 나온 새우튀김과 만두도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았으며 한국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반찬인 김치는 비린맛을 느끼는 분들에게 대게내장의 비리맛을 잡아주어 대게내장덮과 찰떡궁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여기에 후식으로 포도와 약봉투이 나왔는데 약봉투 안에는 말랑말랑한 맛난 젤리가 들어있어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





부산대 나오리쇼쿠 차슈 오차즈케 : 9,000원



이날 함께 점심을 먹은 딸의 메뉴는 차슈 오차즈케로 돼지고기를 덩어리째 양념해서 바베큐형식으로 구워내는 차슈와 일본인들이 즐겨먹는 녹차밥인 오차즈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오리쇼쿠 차슈 오차즈케 구성을 보면 챠슈, 된장, 새우튀김, 김치,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맛을 보니 챠슈가 가장 맛났습니다.




챠슈는 부드러우면서도 바베큐만의 독특한 맛이 느껴졌으며 양파채, 파채, 그린빈이 조화를 이루어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어 맛났으며 특히 돼기고기는 살과 비계의 조합이 좋았으며 특제 된장에 살짝 찍먹도 잘 어울렸습니다.





여기에 오차즈케를 먹는 방법은 밥을 반정도 먹고 나서 보리차를 부어 먹기를 추천하고 있으나 그냥 먹어도 맛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차슈와 오차즈케를 제외한 나머지 반찬은 튀김새우와 만두, 샐러드 김치와 후식으로 포토와 약봉투안의 젤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주문안 타코야키는 배가 불렀지만 역시 만나게 먹을 수 있는 맛으로 일본의 대표간식이라할 수 있는 타코야기는 날씨가 추운 계절에 먹으면 더욱 맛나며 개인적으로 가쓰오부시의 독특한 맛을 좋았습니다.

 
 



부산대 맛집 부산대 나오리쇼쿠



부산대 일본가정식으로 유명한 부산대 나오리쇼쿠에서 맛보니 일본식이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식이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오차즈케와 덮밥이 다양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부산대 맛집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돈까스 맛집 부산대 톤쇼우 돈까스 버크셔 K 로스카츠

부산대 토비코 알밥 전문점 돌솥알밥 새우크림알밥 게딱지장알밥 부산 데이트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설어정 스테이크 전문점 웨이팅 필수 장전래미안

부산대 라멘 맛집 우마이도 하카타 라멘 돈고츠 라멘

부산대 맛집 코하루 こはる 돈코츠 라멘이 맛있는 라멘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