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여행
#기장힐튼호텔
#부산호텔추천
#부산카페추천
#산에우스타키오일
#이터널져니
#부산가볼만한곳
#산에우스타키오일카페
#부산아난티코브
#힐튼호텔부산
#오시리아해안산책로
#부산트레킹
#기장가볼만한곳



시간이 조금 지난 포스팅인데 2주전인가 주말 장마가 한창인 가운데 갑자기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와이프랑 함께 부산 기장 아난티코브 힐튼호텔로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

부산 기장 아난티코브 힐튼호텔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snat's eustachio il 오시리아 해안산책로 뷰 카페 추천



부산 기장이 관광단지로 아직 개발중인데 그중에서 아난티코브와 힐튼호텔 부산이 들어오면서 이쪽 해안선을 따라서 기장 오랑대까지 오시리아 해안산책로가 생기면서 부산시민에게 걷기 좋은 길로 입소문이 나있습니다.



힐튼호텔 부산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sant's eustachio il 



☎  051-604-7262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시랑리 704-1 힐튼호텔)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주차 : 힐튼호텔 / 이용금액에 따라 주차비 할인 







오시리아해안산책로 힐튼호텔 부산 주차팁



힐튼호텔 부산의 경우 주차비가 상당히 비싼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커피 마시러 갔다가 오히려 주차비가 더 나올 수 있다는 점 유의 하시고 주차를 이곳 말고 반대편의 오랑대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삼아서 이곳에 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또는 힐튼호텔 부산 입구에 있는 동암마을 해안선에 적당히 주차를 하고 걸어오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힐튼호텔 부산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sant's eustachio il caffe 메뉴



사실 힐튼호텔 부산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sant's eustachio il caffe에 커피를 마시러 가기는 했으나 커피보다는 카페 뷰와 산책하러 갔기 때문에 커피는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했습니다.


카페 이름이 우리나라 사람에게는 워낙 어려워서 기억하기도 힘든데 그래도 이 카페가 이탈리아 로마의 3대 커피로 유명하다고 하며 카페 메뉴를 보니 다양하고 가격대가 왠만한 카페와 비슷해서 크게 비싸지는 않아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힐튼호텔 부산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sant's eustachio il caffe 실내에는 주말이라서 관광객들로 가득차 있어서 발 디딜 틈도 없어 할 수 없이 테이크아웃으로 밖으로 나가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푸른 하늘에 푸른 바다 이보다 좋을 수 없는 뷰카페 힐튼호텔 부산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붐비는 실내보다는 밖으로 나오니 초여름에 날씨까지 맑아서 완전 좋았으나 햇살이 조금 따가운 정도였지만 견딜만했으며 오히려 오랜만에 햇빛을 쬐니 기분이 상쾌한 느낌마저 드는게 좋았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잠시 주위도 구경하고 느긋하게 멍하니 푸른 바다를 바라보는 것도 일상의 즐거움인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힐튼호텔 부산 포토존



힐튼호텔 부산에 오면 꼭 담아가는 곳이 호텔 입구에 있는 실내터널과 작품이라고 하는데 가죽의자가 있는 곳을 보면 이곳이 호텔인지 미술관인지 잠시 헤깔리는데 그냥 갈 수 없게 만드는 힐튼호텔 부산 포토존으로 적극 추천드리며 와이프가 모델로 했는데 일반인이라 포즈가 영 마음에 안들어서 이건 빼고 올립니다.




힐튼호텔 부산 이터널저니



힡튼호텔 포토존에서 사진을 담고 다니 내려와서 북카페인 부산 이터널저니로 들어가서 잠시 서점안을 둘러보았는데 커피를 마시면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책과 전시회 및 작가와의 대화 등을 개최하고 있어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힐튼호텔 부산 앞 오시리아 해안 산책로



힐튼호텔과 아난티코브가 생기면서 이곳 해안선을 따라서 오시리아 해안산책로가 새롭게 생겨났는데 주말이면 이곳을 산책하려는 분들로 제법 많이 붐비고 있는 곳입니다.


힐튼호텔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sant's eustachio il caffe에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산책삼아서 힐튼호텔 앞 해안선을 따라서 잠시 걸어보는 것도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라 적극 추천드립니다.


부산에 여행오시면 힐튼호텔에서 숙박하지 않으시더라도 이곳에서 잠시 커피 마시고 산책삼아 해안선을 따라 걷는 것도 멋진 추억이 됩니다.

 
 



부산 기장 아난티코브



아난티코브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알고 있어 회원이 아닌 사람을 들어갈 수 없는 곳으로 아는데 그렇다고 이곳까지 와서 그냥 갈 수 없어  힐튼호텔에서 아난티코브로 연결된 길 있어서 잠시 아난티코브에 들어가서 둘러보며 아난티코브에서 바라본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부산 기장 아난티코브 힐튼호텔 부산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



힐튼호텔 부산 산에우스타키오일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오시리아 산책로 해안선을 따라서 탁 트인 전망과 시원한 바람에 바다내음을 맡으며 잠시 걷는 것 만으로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드는 곳이라 부산여행지로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기장 해광사 수국 야생화와 푸른 하늘이 좋았던 기장 오랑대 공원

기장맛집 원조짚불곰장어 기장외가집 부산대표음식 짚불곰장어 양념곰장어 곰장어매운탕

기장 죽성성당 사진 찍기 좋은 곳 부산가볼만한곳 드라마 드림 촬영지

송정 명품물회 육수 맛에 반한 부산 물회 맛집 송정맛집 기장맛집

부산 해동용궁사 연등 밤바다 밝히는 아름다움에 반한 석가탄신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