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한가로이 집에서 뒹굴뒹굴하고 있는데 외식을 하자고 해서 무엇을 먹을 것인가 고민끝에 선택한 메뉴는 피자. 피자는 선택했는데 어디에 갈 것인가가 또 문제였는데 얼마전 지나가다 보니 온천천 맛집으로 새로 등장한 화덕피자 전문점 올리브장작 온천천점으로 갔습니다.


온천천맛집 부산 올리브장작 온천천점 화덕피자 맛있는 안락동 맛집


피자맛이 다 별반 다르지 않냐라고 말할 수 있으나 화덕피자의 경우 집에서 보통 주문해 먹는 피자랑은 맛이 정말 다르죠. 그래서 피자 좋아하시는 분은 화덕피자만 고집하는 분들도 있다고 하죠.



안락동 맛집 화덕피자의 집 올리브장작 온천천직영점

네비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71번길 9 (동래구 안락동 243-60, ☎ 051-524-5550)


안락동 올리브장작 온천천직영점은 새로 재건축한 경동메르빌아파트 2단지 바로 앞에 있는데 직영점이어서 그런지 생각외로 커다란 규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으며 주차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도 됩니다.





온천천맛집 올리브장작 온천천점 영업시간과 장막


주차를 하고 올리브장작 입구에서 영업시간을 볼 수 있는데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오후 10시까지 주문 받아서 오후 11시에 문을 닫네요.




올리브장작 온천천점 안으로 들어가니 입구에서 만날 수 있는 첫 모습이 수북하게 쌓아올린 장작이죠. 이 장작으로 피자를 만드다는 의미...ㅎㅎㅎ 맛부터 기대되죠.



가게안에는 점심시간이라서 테이블마다 사람들로 붐비고 있어서 우리도 자리를 잡고 주방쪽으로 보니 손님들의 주문으로 바삐 움직이는 직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먼저 들어노는 것은 역시 피자를 만드는 화덕이겠죠.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는 피자의 맛이 어떨지 자리에 앉자마자 궁금하게 만듭니다.



안락동맛집 올리브장작 온천천점 메뉴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받아들고서는 무엇을 먹을 것인지 한참을 뒤적이며 고민끝에 선택한 메뉴는 먼저 고르곤졸라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다음으로 파스타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하였고 음료수는 블루베리 아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선택하였습니다.







화덕피자가 맛있는 온천천맛집 올리브장작 온천천점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먼저 나온 화덕에 갓구운 빵과 꿀을 서비스로 내어주는데 손으로 찢어서 꿀에 찍어서 먹어보니 넘 맛있어서 나중에 하나더 부탁해서 먹었네요. 2번째도 역시 화덕에 구어야했기에 조금 기다기린 했죠. ㅎㅎ 그래도 넘 맛있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습니다. 화덕에서 구워서인지 보통 집에서 주문해 먹던 피자와는 차원이 다르죠. 입안 침샘을 자극하는 최고의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죠. 지금 보아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식을까봐 피자 밑에 불까지 켜주니 천천히 먹어도 식을 염려는 없겠죠.



음료수로 주문한 블루베리 아이드와 자몽에이드인데 각각 4,500원으로 기억하는데 적당한 가격에 한모금 빨대로 먹고나면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 입이 가는 맛에 반하죠.



피자를 한조각 먹고나자 파스타도 나왔는데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까르보나라 2개를 조금씩 먹어보았는데 무엇보다도 각각 소스의 맛은 틀렸지만 나름 독특한 향과 함께 감칠맛나는 뒤끝을 보여주고 있죠.




개인적으로는 까르보나라 소스가 넘 맛있어서 파스타를 먹고 나서 남은 소스를 깨끗하게 숟가락으로 처리했죠. 




한참을 먹다보니 어느듯 시간이....그릇은 깨끗하게 비워져 있고 배는 부르고 점심 외식으로 찾은 온천천맛집 올리브장작 온천천점에서 먹은 피자의 맛에 푹 빠져버렸네요. 한번씩 생각나면 또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온천천에 갈수록 맛있는 맛집들이 생기면서 운동하러 갔다가 오히려 살찌는 것은 아닌지....걱정반 기대반입니다.


온천천 맛집 관련글 더보기


설빙 요거통통메론 후기 보고 반하고 먹어보고 반한 이런 맛일 줄이야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온천천 유가네 닭갈비 치즈퐁닭 맛에 퐁당 빠진 안락동 맛집

온천천카페거리 온천천 설빙 안락온천천점 안락동 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치킨커플 온천천점 온천천 카페거리 치맥한잔 하기 좋은 안락동 맛집

동래맛집 안락동 제주와 홍돼지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댓글 (2)

댓글 목록

  1. 한화호텔앤드리조트 access_time 2015.09.21 09:31 신고

    화덕피자 밑에 불을 켜주는게 특이하네요.
    치즈가 굳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