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맛집
#부산돈까스맛집
#온천장하나돈까스
#하나돈까스
#하나돈까스메뉴



지난 2009년 한 해 어떤 해였나요? 기쁜 일, 즐거운 일, 슬픈 일 등 많은 일들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마음을 가다듬어 한 해 동안 블로그, 그리고 나에게 있었던 일들을 정리하면서 다가오는 2010년을 준비해보세요~ 2010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할거에요! ^^



부산 돈까스 맛집 온천장 하나돈까스 메뉴 20년 노하우가 담긴 촉촉하고 바삭한 맛이 일품인 동래 맛집



어릴때부터 외식을 하면 가장 좋아했던 메뉴는 역시 돈까스가 아니었나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가서 돈까스를 먹는 날이면 정말 좋았다는 생각이 아직도 기억속에 남아서 어른이 되어서도 한번씩 돈까스를 먹으면서 추억에 잠기곤 하는데 우리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보면 나이와 상관없이 전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메뉴가 바로 돈까스가 아닐까 합니다. ^^





부산 돈까스 맛집 하나돈까스 온천점 위치


▶ 주소 : 부산시 동래구 금강로 67 (부산시 동래구 온천1동 435-28 ☎ 051-553-5055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 30, 마지막 주문 21:00

부산 하나돈까스 온천점은 가게 안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시더라도 주차걱정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습니다.


 



점심시간이면 대기번호는 필수인 부산 하나돈까스



하나돈까스는 매번 주말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만 이용을 하였는데 갈때마다 항상 가게 안에는 손님들로 가득차 있어서 대기 순번을 받는 것은 기본이라서 점시시간 보다 항상 30분 정도 일찍 가도 거의 비슷한 상황이죠. 그래도 맛을 위해서라면 잠시 기다리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대기를 하는 동안 메뉴판을 보면서 무엇을 먹을지 주문서에 표시를 해주면 됩니다.

 

 




부산 하나돈까스 메뉴



부산 하나돈까스는 생각외로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남녀노수 누구에게나 인기가 있는 곳이라서 가족 단위로 식사를 하시러 오시는 경우도 많고 혼밥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꽤 있어 보였습니다.


보통 우리가족이 가면 기본 로스까스, 치즈롤까스를 주문하고 여기에 해물우동을 주로 주문해석 다함께 맛을 봅니다.

 



하나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



돈까스라고 해서 음식이 나오면 그냥 먹는 것이 아니라 하나돈까스에서는 먹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제시해주고 있어서 따라 먹어보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하나돈까스에서는 기본적인 소스인 돈까스소스와 애채소스를 테이블마다 올려두어서 개인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참고로 가장 많이 머는 돈까스 소스는 신선한 과일, 야채에 벌꿀을 넣어서 만들며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셀프바가 있어서 샐러드, 단무지, 김치 등 먹다가 부족하면 원하는 만큼 드실 수 있으며 마지막에는 간단하게 차도 한잔 할 수 있습니다.

 

 

 

하나돈까스의 대표 메뉴 로스까스



하나돈까스에 가면 기본적으로 맛을 봐야하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로스까스로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기본메뉴로서 로스까스는 연하고 지방이 적은 생등심을 사용해서 풍부한 육즙을 간직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식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나돈까스에서는 얼리지 않은 돼지의 신선한 등심과 안심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적 숙성온도 0~2도에서 7일간 숙성한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육질이 매우 부드럽고 냄새가 나지 않아서 고기의 특유의 맛을 살려주고 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튀김옷을 입혀서 갓 튀겨내어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에는 육즙이 가득차 있어 뛰어난 식감을 보여주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산 하나돈까스 치즈롤까스



로스까스 다음으로 우리 가족이 하나돈까스에서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치즈롤까스로 매번 갈때마다 빼놓지 낳고 먹고 있는데 치즈롤까스는 국내산 안심돈육에, 햄과 슬라이스 치즈를 넣고 롤모양으로 말서 만든 퓨전 돈가스 요리로 바삭한 튀김 옷과 부드러운 치즈의 만남이 환상적인 식감을 보여줍니다.




부산 하나돈까스 해물우동



치즈돈까스가 기름에 튀겨져서 나오기 때문에 약간의 느낌함은 있는데 이것을 중화시켜 주는 것이 해물우동으로 오징어, 새우,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서 더욱 시원한 맛을 보여주고 있으며 밥, 국, 야채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부산 하나돈까스 야끼우동



매번 갈때마다 똑같은 메뉴가 지겨울때 색다른 맛을 보기 위해서 주문하는 메뉴가 바로 야끼우동으로 야끼소스에 각종 해산물과 탱탱한 면을 함께 볶아내었는데 입안에 넣어보면 살짝 불향이 그윽하게 올라와서 더욱 풍미가 인상적인 맛이라 한번 먹고나면 자꾸 먹고 싶어지는 중독성이 있는 맛입니다.




인스타 올리고 음료수 받기



하나돈까스에서는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면 음료수를 무료로 주는데 음식을 먹다가 갈증이 생기면 인스타에 사진을 찍어서 보여주면 음료수 1병을 무료로 주는데 빼놓으면 안되겠죠.




집에 있는 식구를 위해서 테이크 아웃 포장



우리만 먹기에는 집에 있는 가족에게 미안해서 포장을 해서 집에 가져다 주었는데 돈까스는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그대로 였으나 역시 음식은 찾아가서 가게에서 먹어야 제맛인듯합니다.




부산 하나돈까스 온천점 


집에서 가까워 차를 가지고 가도 주차가 편해서 자주 이용하기 좋으며 가격대가 다소 비싸다는 느낌은 있지만 맛에 있어서는 다른 어느 돈까스와 비교할 수 없어서 돈까스가 생각나는 날이면 하나돈까스 추천해드립니다. 체인점이 많아서 집 주위에서도 드실 수 있어 입맛이 없거나 옛날 생각이 날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돈까스 맛집

 

부산대 맛집 밥집 성북동 돈까스 바삭바삭한 식감 맛나요 장전동 맛집

부산대 밥집 부산대 도아 돈까스 맛집 치즈돈까스 맛에 반함

소바야일미야 바삭바삭 맛있는 해운대 돈까스 맛집



댓글 (10)

댓글 목록

  1. @산들바람 access_time 2019.10.09 09:2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제주지킴이 access_time 2019.10.09 09:5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여강여호 access_time 2019.10.09 16:3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4. access_time 2019.10.09 19:11

    비밀댓글입니다

  5. 아이리스. access_time 2019.10.09 19:1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6. 로안씨 access_time 2019.10.09 19:1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7. 인에이 access_time 2019.10.09 22:26 신고

    치즈 롤까스 맛이 궁금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8. 버블프라이스 access_time 2019.10.11 04:48

    부산 돈까스 잘하는 집이군요?
    나중에 꼭 가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