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칼국수맛집
#사상맛집
#덕포해물왕창칼국수
#해물왕창칼국수
#부산생생정보맛집


어느듯 여름이 지나가고 10월에 들어서면서 가을의 느낌을 떨어지는 낙엽과 아침 저녁이면 쌀쌀한 기온에 조금씩 피부로 와 닿는 것 같습니다. ^^



부산 사상 맛집 덕포 해물왕창칼국수 해산물과 면의 환상적인 만남 생생정보 맛집

 



부산 사상 맛집 덕포 해물왕창칼국수 위치


▶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316 (부산 사상구 덕포동 416-14, ☎ 051-939-257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마지막 주문 21시까지)

사상 덕포 해물왕창칼국수는 부산지하철 2호선 덕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좋으며 차를 가지고 가더라도 가게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산 생생정보 맛집


부산 사상 덕포 맛집으로 유명한 해물왕창칼국수는 KBS 2TV 생생정보, VJ특공대, 생방송 오늘 저녁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된 검증된 맛집으로 맛에 있어서는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는 맛집입니다.

 

 
 

 

부산 해물왕창칼국수 메뉴


가게 이름과 똑같은 메뉴인 해물왕창칼국수는 기본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혼자가시면 밀면, 해물 듬뿍 칼국수 등을 추천해드립니다.

해물왕창칼국수는 3인분 주문시 낙지가 추가되며, 4인분 추가시 문어 한마리가 공짜로 들어가기 때문에 이왕이면 많은 분이 함께 가시면 더욱 좋습니다.

 

 



추운 날씨에 제격인 부산 해물왕창칼국수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좋아해서 칼국수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먹고 있는데 특히나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에 제격인 음식이 바로 칼국수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 추운 계절에 영양이 가득 담긴 해물이 왕창 들어간 칼국수를 원한다면 당연 부산 사상 맛집인 해물왕창칼국수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해물왕창칼국수를 2인분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자 해물왕창칼국수가 나왔는데 보기에도 해물이 듬뿍 들어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물왕창칼국수와 함께 김치 등 3가지 반찬이 나왔으며 다른 곳과 달리 밥이 특이한데 강된장열무보리밥으로 색다른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칼국수에 들어간 해물과 함께 먹기에 좋은 겨자, 식초, 초장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파전 소스통도 있었는데 다음에 가면 파전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해물왕창칼국수


해물왕창칼국수가 끓는 동안 잠시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길게 느껴졌는데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모습에 침이 꼴딱하고 넘어갑니다.

먼저 숟가락으로 국물맛을 봤는데 깔끔한 맛으로 다양한 해물의 맛이 그대로 입안에서 느껴지는 맛으로 깔끔 시원한 맛에 완전 내 입맛을 저격해주었습니다.




쫄깃한 맛이 일품인 부산 해물왕창칼국수

 


해산물과 면이 만나서 뿜어져나오는 맛은 한마다로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맛에 건강한 맛까지 더해진 국물맛은 정말 일품이었으며 해산물을 먼저 먹고 본격적으로 면을 먹었습니다.


해물왕창칼국수에 들어간 면은 매일 반죽해서 나오는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데 먹고나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해물왕창칼국수 면은 쑥, 다시마, 함초 등 다섯가지 채소를 우려낸 물을 15일 이상 발효시킨 물을 사용해서 반죽을 만드는 것이 비법이라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부산 칼국수 맛집

 

부산 서면 기장손칼국수 육수맛이 달큰한 백종원의 3대천왕 칼국수 맛집

부산 온천장 김가네 삼대 삼색칼국수 47년 전통의 맷돌 콩칼국수 맛집 김가네칼국수

해운대 센텀시티 맛집 비학산 보리밥생칼국수 집밥 같은 정식 한끼

온천장 맛집 25년 전통 원조 소문난 손칼국수 동래 온천동 맛집

동래 시장손칼국수 생활의 달인 방송출연한 30년 전통의 동래맛집

연산동맛집 차애전할매칼국수 여름별미 맷돌콩칼국수 넘 맛있네요 토곡맛집

 

댓글 (12)

댓글 목록

  1. 여강여호 access_time 2019.10.01 09:45 신고

    이름 그대로 해물을 왕창 넣은 칼국수네요...
    칼국수가 생각나는 아침에 군침만 삼키고 갑니다,..ㅎㅎ..

  2. 후미카와 access_time 2019.10.01 10:22 신고

    아`~ 칼칼하고 시원하니 속이 화아아악 풀리는 기분이네요

  3. 작크와콩나무 access_time 2019.10.01 16:48 신고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4. 드림 사랑 access_time 2019.10.01 21:01 신고

    한번 먹으면 생각날것같은데요

  5. 용용카드 access_time 2019.10.01 22:01 신고

    얼큰해 보이니 맛잇어 보이네요

  6. 버블프라이스 access_time 2019.10.02 05:06 신고

    덕포 해물왕창칼국수에서 해물칼국수를
    드셧군요? 비주얼이 정말 좋습니다^^